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야경명소 베스트. 3
 여행팁
HOLASPAIN 스토어 바로가기

 

 

 

 

 

 


■ 바르셀로나 야경명소 1. 벙커(Bunker del Carmel)


 
바르셀로나 시내를 내 발 아래로 바라보는 쾌감은 어떤 느낌일까요? 살아있음을 느끼고 바르셀로나를 더욱 사랑하게 만드는 매력적인 야경명소 중 하나인  벙커(Bunker del Carmel) 를 소개합니다.
여행의 마지막. 바르셀로나를 떠나보내는 저녁이라면 더 큰 감동과 추억을 담을 수 있습니다.
사그라 파밀리아, 구엘공원 그리고 시체스 해변. 바르셀로나의 기억들을 저물어가는 해와 함께 다시금 가슴 속에 간직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바르셀로나 야경명소 2. 티비다보(Tibidabo)



지중해와 바르셀로나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티비다보(Tibidabo) 놀이동산 꼭대기에서 야경을 감상해보세요.
티비다보는 라틴어로 "내가 너에게 주겠다"라는 뜻으로 복잡한 교통체증으로 방문하기 어려운 것이 단점입니다. 하지만, 다양한 놀이시설과 티비다보 성당(Sagrat Cor Cathedral) 그리고 야경명소로 유명하기 때문에 불편함을 감수할만큼 꼭 한번 방문해 볼 바르셀로나 야경명소 중 하나입니다.


* 바르셀로나 티비다보 가는법 : http://holaspain.co.kr/bbs/board.php?bo_table=barcelona&wr_id=143







 

 

 

■ 바르셀로나 야경명소 3. 몬주익 언덕(Montjuic Hill)

 

대한민국 마라톤의 신화, 바르셀로나 올림픽의 황영조 선수의 조각상이 있는 몬주익은 한국 관광객들에게 더욱 친숙한 곳입니다. 바르셀로나 야경 이외에도 분수쇼와 '1992 Olympic stadium', 몬주익 성 등 다양한 관광지가 모여있어 한번에 여러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습니다. 다만, 몬주익 성 외부에서 바라보는 야경은 나무들로 가려져 별로이니 해지기 전, 몬주익 성에 방문하여 야경을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바르셀로나 몬주익 언덕 가는법 : http://holaspain.co.kr/bbs/board.php?bo_table=barcelona&wr_id=110


By. 스페인 가즈아

 
HOLASPAIN 여행전문가에게 질문하기
 

이 글과 관련된 티켓&투어 정보

 
 
 

이 글과 관련된 바르셀로나 여행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