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여행 3박4일 코스 추천
 여행팁
HOLASPAIN 스토어 바로가기

바르셀로나여행 3박4일 코스 추천 정보 올려드립니다.

 



 

바르셀로나에 여행을 오신다면 보통 스페인 일주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바르셀로나에서는 3-5일 정도 머무시는 여행객들이 대부분일거라 생각됩니다. 

바르셀로나는 스페인의 수도는 아니지만 최대 관광도시인 만큼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도 많아서 바르셀로나만 여행오는 유럽 여행객의 수도 상당하다고 하네요. 


이 글에서는 바르셀로나 3박4일 여행코스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최대한 동선 위주로 일정을 설계하였고 관광지 근처 들릴만 한 음식점, 상점, 주변 숙소 추천 또한 포함하여 최대한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꼼꼼하게 작성했습니다. 


절대적인 정보는 아니지만 여행코스 짜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바르셀로나에 3박4일 동안 들릴만한 여행지

: 카사밀라, 카사바트요, 레이알 광장, 구엘공원, 람블라스거리, 바르셀로네타해변, 몬주익분수쇼, 몬주익 성, 사그라다 파밀리아, 바르셀로나대성당, 고딕지구, 벙커, 티비다보, 보케리아 시장 


 

▲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물론 바르셀로나에 5일이상 머문다면 주변 근교 여행도 갈 곳이 많습니다. 참고하세요. 

바르셀로나 근교여행지: 시체스, 지로나, 토사데마르, 마요르카, 이비자 섬, 캄프누 경기장 등


3일 머문다면 근교 여행을 갈 필요없이 바르셀로나 도시 내에 관광지만 돌아다니기에도 짧아요.

위치가 가까운 곳들로 일정을 짜신다면, 시간 절약하면서 합리적으로 여행하실 수 있답니다.

 


 

 

1. '바르셀로나여행' 구역별 관광지 구글 지도로 확인하기


 

위 지도에 표시된 구역별로 하루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1일차, 2일차, 3일차를 구역별로 나누어 표시하였고 상황에 따라 일정을 조정할 수 있도록 표시되어 있습니다. 

 

구글지도 확대하기





여행 준비를 많이 못하고 온 여행자라면 첫날 전문 가우디투어를 들을 것을 권장합니다. 

가이드가 이끄는대로 다니면서 여행팁도 얻고, 그 다음 날부터 다시 가보고 싶은 곳, 투어때 가지 않은 곳을 동선에 따라 이동한다면 여행 세부계획을 짜지 않았어도 합리적인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가우디 투어는 카사밀라, 카사바트요, 카사비센스, 구엘공원, 레이알광장, 사그라다 파밀리아 코스로 진행을 합니다. 구석구석은 돌아보지 못해도 스페인 바르셀로나란 이런 곳이구나 익히는 시간, 가우디의 작품들에 대해 세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관련링크: 가우디 투어 가격비교

 

바르셀로나는 큰 중심을 카탈루냐 광장에 두고 아래 위로 관광지들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구역에 따라 1-3일차를 아래와 같이 나누어 보았습니다.

 

* 아래 관광지 클릭시 예약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1일차(보라색 구역)

: 구엘공원 카사바트요 카사밀라 - 그라시아거리 - 카탈루냐광장엘꼬르떼 백화점 

 

2일차(주황색 구역)

: 보케리아시장 레이알광장(플라멩고 공연) 람블라스거리 – 몬주익 성, 언덕, 몬주익 분수쇼 


3일차(초록색 구역) 

: 고딕지구 르셀로나대성당 르셀로네타 해변 – 사그라다파밀리아 – 벙커 or 티비다보

이러한 경로가 절대적인 것은 아니지만, 접근성을 기점으로 여행을 한다면 교통비, 시간 절약의 측면에서 성공적인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2. 일정 세부설명




1일차에는 구엘공원 아침산책, 카사바트요, 카사밀라, 그라시아 거리, 카탈루냐 광장을 여행하는 것이 좋다. 카사바트요와 카사밀라는 가우디의 대표적인 건축물이고 볼거리가 많다. 또한 카사바트요와 카사밀라가 있는 그라시아 거리는 대표적인 쇼핑 거리로 여러 쇼핑상점들이 밀집되어 있어 구경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숙소 근처인 카탈루냐 광장, 엘꼬르떼 백화점도 가볼만한 명소 중 한 곳, 여행의 첫째날은 크게 이동하는 일 없이 바르셀로나를 느끼는 것만으로 충분하답니다.

특히 카사바트요와 카사밀라는 내부관람이나 내부 공연도 있으니 천천히 둘러보는 것이 좋습니다.

 

> '카사바트요 입장권 예약링크' 클릭

> '구엘공원 입장권 예약링크' 클릭

> '카사밀라 입장권 예약링크' 클릭

 

■ 1일차 여행정보와 관련된 내용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


 > '구엘공원 무료로 입장하는 방법' 더 알아보기

 > '카사바트요 매직나이트 예약방법과 이용후기' 더 알아보기

 > '카사밀라 예약방법' 알아보기

 > '엘꼬르떼 백화점 가면 꼭 사야할 것과 쇼핑팁(TIP)' 확인하러 가기

 

 

 


 

 


 

2일차에는 보케리아 시장이 있는 람블라스 거리, 레이알 광장을 여행하고 몬주익 케이블카에 올라 몬주익 성, 그리고 몬주익 분수쇼를 관람 합니다. 

람블라스 거리 또한 바르셀로나의 대표 명소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고 먹을 거리, 볼거리 모두 많답니다.

몬주익 케이블카를 타고 몬주익 성에 가보자. 바르셀로나 시내를 내려다 볼 수 있어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들 수 있어요.

 

> '몬주익 케이블카 왕복 티켓 예약링크' 클릭

 

■ 2일차 여행정보와 관련된 내용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 


 > '보케리아 시장 맛집 정보와 메뉴 추천' 더 알아보기 
 > '몬주익 케이블카 및 몬주익 영화 공연 할인방법' 더 알아보기
 > '몬주익 성 무료로 입장하는 방법' 더 알아보기 

  

 

 


  

 


 

3일차에는 바르셀로나 대성당이 있는 고딕지구를 둘러보며 바르셀로네타 해변가에 가봅니다. 자전거 대여를 한다면 더욱 좋구요. 오후에는 바르셀로나에 오는 대표 이유중 하나인 가우디의 건축물, 사그라다 파밀리아에 방문합니다. 오디오 가이드를 통해 전체 설명을 듣고나면 시간이 금방 간답니다. 저녁에는 벙커 또는 티비다보에서 야경을 감상하며 바르셀로나 여행의 마무리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질것!

 

 

>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입장티켓 예약링크' 클릭

> '티비다보 놀이공원 입장권 예약링크' 클릭

 

■ 3일차 여행정보와 관련된 내용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 


 > '바르셀로네타 해변 근처에서 자전거 대여하는 방법' 더 알아보기
 >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예약하는 방법 및 후기' 더 알아보기 
 > '바르셀로나에서 꼭 가봐야할 3대 야경 정보' 더 알아보기 
 > '바르셀로나 벙커 가는 방법 및 야경 즐기는 법' 더 알아보기 

   

 

 


 

 

여행객마다 여행을 대하는 스타일이 있지요. 누군가는 빡세게 하루를 몸바쳐 여행하는가 하면, 어떤 누군가는 하루 1곳의 관광지를 돌며 여유롭게 쉬는 여행을 즐겨할 것입니다. 

위의 코스는 여행 스타일에 따라 일정을 분할해도 되고, 또는 추가 해도 좋습니다.  

 

 

맛집 Tip!

구역별로 음식점들을 일부 표시해두었습니다. 맛집은 미리 알아가는 것보다 여행을 하면서 검색하는걸 권장합니다. 한국의 블로그들에 있는 곳들이 절대적인 맛집은 아니다. 블로거가 방문했기에 맛집이 될수도 있습니다. 내가 식사할 시간에 있는 위치를 기점으로 구글맵으로 맛집 검색을 하거나, 현지인들이 많아 보이는 곳에 들어간다면 크게 실패하는 일 없을 것입니다.



 

 

 

 

 
HOLASPAIN 여행전문가에게 질문하기
 

이 글과 관련된 티켓&투어 정보

 
 
 

이 글과 관련된 바르셀로나 여행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