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신혼여행으로 떠나는 바르셀로나 추천 관광지 및 여행팁
 여행팁
HOLASPAIN 스토어 바로가기

스페인으로 신혼여행지를 정하셨다면 연인과 함께 달콤한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연인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 더 즐거울 수 있도록 신혼여행지로 떠나는 바르셀로나여행 추천 관광지와 여행 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르셀로나는 도시여행과 휴양지 여행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곳으로,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풍부하여 한국 사람들에게 더욱더 주목 받고 있습니다. 

 

신혼여행으로 떠나는 바르셀로나 관광코스

▶ 바르셀로네타 해변

날씨 좋은날에 여행을 가셨다면 바르셀로네타 해변에서 여유를 즐기세요. 

바닷가에 들어가서 물놀이를 즐길수도 있고 돗자리를 펴고 선텐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 바르셀로나 해변

 

- 돗자리를 펴고 누워 일광욕을 즐기세요. 유럽사람들은 태양을 신의 축복이라고 생각한답니다. 햇빛을 피하려고 양산을 쓰거나 하지 않습니다. 

바르셀로네타 해변 앞쪽에 돗자리를 파는 흑인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가격 흥정을 해서 구입하시고 따로 가져간게 있다면 숙소에서 챙겨가세요.

 

- 바르셀로네타는 자전거길이 잘 정비 되어 있습니다. 해변길에서 자전거 타세요.

  


▲ 바르셀로나 해변과 자전거

 

 

> 바르셀로네타 자전거 대여하기' 더 알아보기

 

- 자전거 외에 최근에 핫한 세그웨이 투어를 해보세요. 간단한 동작법만 배우면 손쉽게 탈 수 있고 힘들이지 않고 해변 산책로와 골목골목 고딕지구의 거리도 함께 탐험할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1.5시간 도시 및 세그웨이 그룹 투어


 

 

소요시간은 90분이고 자전거 도로와 바르셀로네타 해변가 산책로를 세그웨이를 통해 함께 이동합니다. 투어의 끝에 W호텔의 테라스에서 해안의 전경을 감상하며 와인 한잔 어떠세요?

 


▲ 바르셀로나 해변 근처에 있는 W호텔

 

 

아래 링크에서 투어정보와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세그웨이 투어 예약>

 

* 사진출처 - Getyourguide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바르셀로나에 온다면 당연히 들러야 하는 곳, 바로 가우디의 미완성 걸작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입니다. 가우디 투어를 들으신다면 필수적으로 들리시겠지만, 내부에도 꼭 들어가 보시라고 추천합니다.

 


▲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아래에서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빠른 입장권과 오디오 가이드를 구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예약 >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관광팁' 더 알아보기

 

* 관광 Tip: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의 앞 뒤에는 각각 1개의 공원(Placa de Gaudi, Placa de la Sagrada Familia)이 있습니다. 이 공원에는 사그라다 파밀리아를 잘 담을 수 있는 사진 스팟이 있습니다. 입장 전에 사진 한방 남기세요!

 

특히 가우디 광장(Placa de Gaudi)은 물에 비친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의 모습을 사진에 함께 담을 수 있습니다.

 


▲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사진명소 (이미지 출처 : Getyourguide)

 

 

유의할점:

사람이 많이 찾는 이곳은 소매치기들이 많이 상주하는 곳입니다. 항상 대비하고 다니세요.

 

> 소매치기 대처하는 방법' 더 알아보기

> 소매치기 유형 알아두기' 더 알아보기

 

 

 

▶ 분위기 좋은 루프탑

바르셀로나 시내는 거의 대부분 여행자들의 숙소입니다. 오래된 좋은 호텔들에는 시내 전망을 내려다 볼 수 있는 루프탑 바, 루프탑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신혼여행으로 간 분들을 위해 분위기 좋은 호텔 루프탑 카페, 수영장을 추천해드립니다.

 

① 호텔 루프탑 바 & 카페 

* 호텔 이름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진출처- Booking.com

 

- Ohla Barcelona Hotel

주소: Via Laietana, 49, 시우타 벨라, 08003 바르셀로나, 스페인

 


▲ Ohla 바르셀로나 호텔

 

 

 

- Colon Hotel Barcelona

주소: Avinguda Catedral, 7, 시우타 벨라, 08002 바르셀로나, 스페인

 


▲ 바르셀로나 콜론 호텔

 

 

 

- Barcelona Raval Hotel, 360도 파노라마 루프탑 바, 목-토요일에는 디제이부스

주소: Rambla del Raval, 17-21, 시우타 벨라, 08001 바르셀로나, 스페인

 

 

 

 

 

 

- Hotel El Palace Barcelona (1년 내내 오픈, 루프탑 카페 정원)

주소: Gran Via de les Corts Catalanes, 668, 에이샴플라, 08010 바르셀로나, 스페인 

 

 

 

 

 

 

- Ayre Hotel Rosellon 루프탑 바 (사그라다 파밀리아)

주소: Rossello, 390, 에이샴플라, 08025 바르셀로나, 스페인

 

 

 

 

 

 

 

② 호텔 루프탑 수영장

 

Catalonia Barcelona Plaza Hotel 루프탑 수영장 (에스파냐 광장, 몬주익 분수쇼 view)

주소: Plaza Espana, 6-8, 산츠 몽주익, 08014 바르셀로나, 스페인

 

 


 

 

 

- B Hotel 루프탑 인피니티 풀 (에스파냐 광장, 몬주익 분수쇼 view)

주소: Gran Via, 389, 에이샴플라, 08015 바르셀로나, 스페인

 

 


 

 

 

- W Hotel wet bar (1층에 있는 테라스 수영장, 바르셀로네타 해변뷰)

주소: Placa Rosa dels Vents, 1-Passeig Joan de Borbo, 시우타 벨라, 08039 바르셀로나, 스페인 

 

 

 

 

 

 

▶ 색다른 투어 도전 

* 사진출처 - Getyourguide

 

건축물만 보고 쇼핑만 하는 여행은 구식이죠. 더욱 특별한 나만의 경험을 만들기 위해 요즘은 스냅촬영, 타파스 투어, 크루즈 투어 같이 이색적인 투어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신혼여행이라면 스냅투어, 크루즈 투어, 쿠킹 클래스를 추천합니다. 직접 체험하는 경험은 더더욱 기억에 남는 법입니다. 

 

 

 

- Photoshot Barcelona 투어 

소요시간 2시간으로 바르셀로나의 가장 매력적인 장소에서 전문 사진가가 촬영하는 투어로, 지역 설명을 하는 가이드 투어까지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용 58,000원 (1인) 

 

바르셀로나 스냅촬영 >

 

 

 

 

  


- 바베큐 파티가 있는 3시간 보트 크루즈 투어 

3시간 동안 진행되는 파티로써, 큰 뗏목에 올라서 해안을 따라 크루즈를 하며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비큐 식사를 하고 바다에서 수영을 즐겨보세요. 이 투어는 3시간 크루즈 탑승과 무제한 음료수, BBQ 식사 그리고 샹그리아를 포함합니다. 

비용 60,000원 (1인)

 

크루즈 투어 예약링크 >  

 

 

 

 

- 바르셀로나 쿠킹클래스 및 시장 투어 

보케리아 시장에서 신선한 제철 재료들을 구경하고 요리 교실에서 스페인 타파스 요리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약 4시간 소요되며 요리한 음식을 직접 먹을 수 있고 와인 등이 제공됩니다. 84,000원으로 이색 투어와 식사까지 해결할 수 있으니 가성비 Good!

비용 84,000원 (1인)

 

쿠킹클래스 예약링크 >  

 




신혼여행 바르셀로나 추천 호텔 Best 8

신혼여행, 연인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면 분위기 있고 고급스러운 호텔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전망이 좋고, 위치, 시설이 좋은 호텔들을 Holaspain에서 추천해드립니다. 

 

 

 

 

* 위 지도를 확대해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버튼 ('구글지도 확대하기') 을 클릭하세요.

* 지도를 확대하면 각 호텔의 특징과 최저가 정보, 위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지도 확대하기


 

> '전망이 좋은 바르셀로나 호텔 추천 Best 8' 더 알아보기

 

 

■ 동행자에 따른 바르셀로나 여행정보 (아래 글씨 클릭시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혼자 떠나는 바르셀로나 여행 추천 관광지' 더 알아보기

> '부모님과의 바르셀로나 여행 추천 관광지' 더 알아보기

> '이들과 떠나는 바르셀로나 여행 가볼만한 곳' 더 알아보기







 
HOLASPAIN 여행전문가에게 질문하기
 

이 글과 관련된 티켓&투어 정보

 
 
 

이 글과 관련된 바르셀로나 여행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