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마티덤 앰플 따는법 / 사용법
 쇼핑
HOLASPAIN 스토어 바로가기

마티덤 앰플은 유리로 되어 있기 때문에 앰플 병을 절단하는데 어려움이 많습니다. 자칫 앰플 유리파편으로 인해 손가락에 상처가 날 수 있기 때문에 제가 설명드리는 마티덤 앰플 따는 법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마티덤 앰플 사용법



 

마티덤 앰플은 피부타입과 사용목적에 따라 8가지로 구분됩니다. 얼굴 세안 후, 스킨 또는 토너를 바르신 후 앰플을 바르면 됩니다. 마티덤은 사용시간에 따라 Night버젼과 Day버젼이 있어, 사용시간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시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각 마티덤 앰플별 특징과 사용법, 보관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티덤 피부타입별 사용방법' 바로가기 >

 

 

 

2. 마티덤 앰플 따는법 

마티덤 앰플을 구입하시면 아래 사진과 같은 마티덤앰플 오프너가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마티덤 앰플 포토에지이 상품이며, 바르셀로나 Soler 약국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였습니다. 자세한 마티덤 가격 및 판매약국정보는 '바르셀로나 마티덤 저렴한 약국' [ 바로가기 ]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마티덤 앰플 포토에이지' 상자와 마티덤앰플 따는 기계


위와 같은 회색 긴 기둥모양의 장치가 바로 앰플 병을 딸 수 있는 도구입니다. 긴 막대 옆의 장치는 사용한 마티덤을 세로로 세워놓을 수 있는 지지대 역할을 하는 장치입니다.



기둥모양의 장치는 위 이미지와 같이 아래로 누르면서 마티덤 앰플 병을 쉽게 절단할 수 있습니다. 마티덤 앰플을 쉽게 딸 수 있는 장치로, 효과적이고 안전합니다.
자세한 마티덤 앰플 병을 따는 방법을 아래와 같이 설명해드리오니 마티덤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① 마티덤 앰플을 충분히 흔들어 줍니다.


② 마티덤 앰플에 절단용 둥근 기둥 장치를 아래 그림과 같이 끼워줍니다.

그리고, 기구를 아래로 밀어주면 "뚝!" 소리와 함께 마티덤 윗부분이 절단되어 기구 윗부분으로 올라옵니다. (아래 그림의 빨간색 화살표 참고)

간혹, 앰플을 따면서 "펑" 하는 소리가 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불량품이 아닙니다. 마티덤앰플 제작시 내용물의 변질을 막기 위해 공기를 주입하고, 이 때 공기가 새어 나온 소리입니다.

 


 

 

③ 둥근 기둥형 도구를 위로 들어내고 절단된 마티덤 앰플을 확인합니다.



④ 절단된 마티덤앰플 위에 튜브를 끼워줍니다.


⑤ 튜브를 눌러 마티덤 앰플을 손에 적당량 뿌린 후, 피부에 골고루 발라줍니다.


​⑥ 사용완료한 마티덤 앰플은 튜브 위를 뚜껑으로 막고 지지대에 올려놓은 후 보관합니다.

뚜껑을 부착하면 아래 사진처럼 튜브 내부로 공기가 접촉되지 않습니다. 또한, 한 번 개봉한 마티덤 앰플은 가급적 24시간 내 사용완료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바르셀로나 화장품 관련정보

* 아래 글씨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


> '이스딘 화장품 사용방법' 더 알아보기 

> '바르셀로나 마티덤 무료샘플 + 5% 할인쿠폰 받는법' 더 알아보기

>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화장품 쇼핑정보' 더 알아보기

> '바르셀로나 택스리펀 받는 방법' 더 알아보기

 

 


 

 

 


 
 

 

 

 

 

 

 

 
HOLASPAIN 여행전문가에게 질문하기
 

이 글과 관련된 티켓&투어 정보

 
 
 

이 글과 관련된 바르셀로나 여행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