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커피맛집 - 엘 마그니피코 (Cafés El Magnífico)
 맛집
HOLASPAIN 스토어 바로가기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맛본 커피 중에서 제일 기억에 남는 카페가 바로, 엘 마그니피코(Cafés El Magnífico)입니다. 이 곳의 커피는 한국에서 판매되는 탄 맛이 강한 커피와 달리,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입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테이크아웃 커피를 위주로 판매하기 때문에 스페인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로컬 맛집입니다.

 

1919년부터 커피를 만들어 온 엘 마그니피코는 바르셀로나 최고의 카페이며, 고딕지구를 여행하신다면 꼭 한 번 방문하셔야 하는 필수코스 중 하나입니다. 한 번 맛보시면 절대 그 맛을 잊지 못하는, 은은하면서도 깊은 맛이 일품인 바르셀로나 최고의 커피를 소개합니다.

 

 

1. 엘 마그니피코 매장 정보

 

▲ 매장 입구의 모습

주소 : Carrer de l'Argenteria, 64, 08003 Barcelona, 스페인
영업시간 : 월 - 토요일 10:00 - 20:00 / 일요일 휴무



2. 엘 마그니피코 가격정보
1) 에스프레소(Espresso) : 1.5유로

2) 꼬르따도(Cortado) : 1.6유로
꼬르따도는 커피와 우유의 비율이 1:1로, 카페라떼보다 커피의 맛이 더 강합니다. 스페인 사람들이 즐겨마시는 커피메뉴로, 카페콘레체 및 꼬르따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3) 아메리카노(Americano) / 카페콘레체(Cafe con leche) / 카페라떼(Cafe Latte) / 카푸치노(Capuccino) / 말차라떼(Matcha Latte) 는 아래와 같이 사이즈에 따라 가격이 책정됩니다.
- Small Size : 2유로
- Mideum Size : 2.5유로
- Large Size : 3.5유로

4) 차이라떼(Chai Latte) / 초코라떼(Xoco Latte)는 아래와 같이 사이즈별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 Small Size : 2.3유로
- Mideum Size : 2.8유로

5) 콜드브루(Cafe Fred)는 아래와 같이 사이즈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 Small Size : 3유로
- Mideum Size : 3.5유로
- Large Size : 4.5유로

6) 특별한 커피메뉴
- 샤케라또(Shakeratto) (3.5유로)
에스프레소에 얼음과 설탕을 넣고 흔들어 거품을 만들어 마시는 커피로, 쉐이크커피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거품이 있지만, 부드러운 맛보단 차갑고 커피맛이 좀 더 강한 편입니다. 라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거부감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카페토닉(Cafe Tonic) (5유로)
에스프레소와 토닉워터를 섞어 만든 일종의 커피칵테일입니다. 스페인사람들이 아침에 잠을 깨기 위해 한잔씩 들이키는 커피로, 바르셀로나 현지인들에게 더 유명합니다.



▲ 엘 마그니피코, 테이크아웃 커피잔


모든 음료는 테이크아웃으로 판매되며, 위와 같이 종이컵에 담겨져서 제공됩니다. 매장 안에 작은 의자가 있지만, 계속 손님이 들어오기 때문에 앉아서 커피를 마시기 불편합니다.


▲ 엘 마그니피코 카페 근처 고딕지구의 모습

카페 근처 의자와 벤치, 또는 산타마리아 델 마르 성당이나 시우타데야 공원에서 커피를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엘 마그니피코 매장의 모습
현지인들이 많이 오고가는 카페입니다. 상대적으로 동양인에게 친절한 사장님과 종업원의 서비스가 좋습니다. 커피 맛이 마음에 드신다면 원두를 직접 구입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4. 바르셀로나 카페 추천
엘 마그니피코 이외에도 바르셀로나에서 유명한 Nomad 커피를 추천드립니다. 신맛이 강하고 엘 마그니피코와 같은 부드러운 커피와 달리, 더 강렬한 편입니다. 자세한 Nomad 커피에 대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HOLASPAIN 여행전문가에게 질문하기
 

이 글과 관련된 티켓&투어 정보

 
 
 

이 글과 관련된 바르셀로나 여행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