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아울렛 : 라로카빌리지 쇼핑 후기
 쇼핑
HOLASPAIN 스토어 바로가기

라로카빌리지(La Roca Village)를 경험하고 작성해 본 후기입니다.

 

 > '라로카빌리지 셔틀버스 50% 할인코드 제공' 관련 글 보기


1. 라로카빌리지 쇼핑후기


① 막스마라 (MAXMARA)




가방은 35유로부터 시작되며, 저렴한 제품이 많습니다. 30~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최고급 브랜드 막스마라 가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라로카빌리지 막스마라 매장에서 판매중인 제품사진을 참고하세요.














 

 

은 더 저렴해요. 막스마라는 코트를 제외하면 크게 비싼 브랜드가 아닙니다. 원피스, 셔츠 등 다양하고 이쁜 막스마라 옷을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












  막스마라 코트 ▼










막스마라 코트가 1345유로! 환율을 고려하면 150만원 정도에요.
완전 저렴하죠?!

라로카빌리지 방문하시는 분들은 막사마라 매장 꼭 방문해보세요!




② 나이키 (NIKE)
나이키는 한국이 더 저렴하고 상품이 많은 것 같습니다. 라로카빌리지 나이키 매장은 비추입니다.







③ 프라다(PRADA) / 몽블랑 지갑



남성용 제품이 괜찮습니다. 매장이 크지 않아서 가방의 갯수는 많지 않지만 괜찮은 아이템도 적지 않습니다. 이서진이 꽃할배에서 메고 다녔던 스타일의 프라다 백팩이 너무 이뻤습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프라다 남자지갑은 몽블랑 제품이 더 많았습니다. 몽블랑 남성지갑도 사진으로 함께 올립니다.




▲ 프라다 백팩(540유로) - 이서진 백팩 스타일















- 프라다와 몽블랑 남성지갑 비교하기 -



▲ 프라다 남성지갑  /  ▼ 몽블랑 남성지갑






몽블랑 지갑은 25% 할인된 금액인 198유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④ 캠퍼 (CAMPER)
캠퍼 샌들은 50-60유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유아용은 40유로 이하에서 구입할 수 있고, 바르셀로나 시내에서 판매하는 제품보다 20~30유로 더 저렴합니다.



▼ 유아용 캠퍼 제품


















-


▼ 성인용 캠퍼 샌들 제품 ▼









⑤ 빔바이롤라(BIMBA Y LOLA)
빔바이롤라는 스페인에서 생산되는 패션브랜드입니다. 저렴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이쁘고 괜찮은 가방과 의류를 판매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라시아 거리에도 빔바이롤라 본점이 있으며,라로카빌리지에서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 가방 -







-





가장 인기있는 프라다 스타일의 빔바이롤라 가방(
사이즈: 中)을 79유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


- 의류 -

빔바이롤라 티셔츠, 원피스를 15 ~ 40유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⑥ 쌤소나이트 (SAMSONITE)
쌤소나이트 캐리어가 정말 저렴합니다. 가볍고 크기도 큰 캐리어를 한국보다 최대 25만원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쌤소나이트 이외에도 만다리나덕(Mandarina Duck) 브랜드도 있습니다. 캐리어와 가방도 라로카빌리지에서 장만하세요.






▲ 일부 제품은 50% 할인판매하고 있습니다.






▲ 한국에서 60만원 넘는 캐리어가 라로카빌리지에서 336유로(43만원)입니다.
택스리펀까지 받으면 40만원 이하입니다. 확실히 라로카빌리지가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⑦ 구찌(Gucci) 및 버버리(Burberry
라로카빌리지 대표 명품쇼핑몰인 구찌와 버버리 매장정보 및 쇼핑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2. 라로카빌리지 입점브랜드 리스트 


입점브랜드 소개 (주요 브랜드 위주) 

 


 

MAXMARA | Polo Ralph Lauren | ARMANI | BVLGARI | TAG HAUGER | GUCCI | BURBERRY | MONTBLANC | PRADA | ADOLFO DOMINGUEZ | MONCLER | BIMBA Y LOLA | BALLY | MANDARINA DUCK | JIMMY | CHOO | COACH | LOEWE | CAMPER 등 

 

 

 

 

3. 라로카빌리지 가는법


1) La Roca Village Express Bus(라로카빌리지 익스프레스 버스)

 


 

- 라로카빌리지 익스프레스 버스는 바르셀로나 '그라시아 거리(Passeig de Gràcia)'에서 탑승할 수 있고, 정확한 정류장은 아래 구글링크(*) 참고하세요.

*정류장 좌표 :

https://www.google.com/maps?cid=9671913261769605489&hl=ko&gl=kr&shorturl=1

 

 

- 버스요금 : 20유로 (왕복 기준)

 

▼ 아래 30% 할인코드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라로카빌리지 익스프레스 할인방법은 '라로카빌리지버스 무료 탑승방법'을 참고하세요.

> '라로카빌리지 버스 무료탑승방법' 바로가기

 

- 익스프레스 버스, 30%할인 받는 방법

ⓐ 라로카빌리지 익스프레스 버스 예매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예매사이트 : 

https://travel.larocavillage.com/en/guest-services/chic-travel/shop/shopping-express?_ga=2.125681290.1214405015.1494211427-188507831.1494204488

 

 

 

ⓑ탑승일자, 탑승장소, 탑승인원 정보를 입력하고, Promotional Code에 아래와 같이 'COSERAI872'라고 입력합니다. 

ⓒ 'ADD TO CART' 클릭 후, 30% 할인된 결재금액을 확인하고 결재완료합니다.

 

 

- 라로카빌리지 익스프레스 버스시간표


: 매 시간별로 버스 출발하며, 배차간격은 1시간 내외입니다. 

 

 

 

 

2) Sagales Shopping Bus(쇼핑버스)

 


▲ 이미지 출처 : http://www.sagales.com/en/ 

 

- 버스요금 : 15유로 (왕복 기준)

 

 

- Sagales 버스시간표 


 

 

 

- 할인 받는 방법

ⓐ 인터넷 예매(*)시 1유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예매사이트: http://www.sagales.com/en/trip/10/la-roca-del-valles-shopping-bus

ⓑ Aerobus 탑승시 주는 Offline Map에 포함된 할인쿠폰을 가지고 이용하면 2유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 Aerobus 쿠폰이 들어있는 Barcelona Map

 

 

- Sagales 버스 할인예약방법 및이용방법

http://holaspain.co.kr/bbs/board.php?bo_table=barcelona&wr_id=130

 

 

 

 

 

4. 라로카빌리지 이용팁

① 라로카빌리지 익스프레스 버스를 탑승하시면 VIP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VIP 카드로 매장 이용시 1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구찌만 2개 이상 구입시에만 할인 적용)

 

▼ 익스프레스 버스 탑승하면 주는 '라로카빌리지 VIP 카드'


 

 

② 라로카빌리지에 회원가입하면 10% 할인 받을 수 있는 VIP 카드(익스프레스 버스 탑승시 제공되는 VIP카드와 동일)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라로카빌리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발급받은 QR코드를 라로카빌리지 Information 센터에 제출하면 VIP 카드 받을 수 있습니다. (구찌만 2개 이상 구입시에만 할인 적용)

 

③ 몽클레어, 버버리 매장부터 가세요. 중국사람들이 거의 다 쓸어가지만 그나마 일찍 방문하시면 좋은 거 몇 개 있습니다.

 

④ 라로카빌리지 익스프레스, Sagales 버스 인터넷 예매시 연락처입력란에 한국에서 사용하시던(유심바꾸셨더라도) 연락처 적으셔도 됩니다.

 

⑤ 라로카빌리지 안에서 택스리펀(Tax Refund) 받을 수 있으며, 장당 3유로의 수수료를 뗍니다. 그리고 라로카빌리지에서 택스리펀 받으셨다하더라도, 공항에서 출국 전에 도장 받아야 합니다. 공항에서 도장 안 받으시면, 라로카빌리지에서 받았던 택스리펀 금액 다시 세금환수됩니다. 주의하세요.

 

⑥ 라로카빌리지 안에서 택스리펀(Tax Refund) 받으실 때 한국 원화/달러로 받지 마세요. 여기 직원들이 일부러 영어 서툰 동양인 상대로 "택스리펀 환급금을 유로로 못 준다"며 원화나 달러로 돌려주려 합니다. 유로에서 다른 화폐로의 환전, 즉 환전차액을 가져가려는 수법이니, 유로로 안준다고 하면 그냥 공항에서 택스리펀 받는게 좋습니다.

 



▲ 라로카빌리지 Tax Refund 받는 곳

 

⑦ 라로카빌리지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은 가격이 다소 비쌉니다. 자세한 음식정보와 메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그리고 아래 링크에선 라로카빌리지의 제품이 정말 저렴한지, 엘꼬르떼 백화점의 상품과 가격비교한 내용도 있습니다. 같이 참고하시면 라로카빌리지에서 쇼핑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 '라로카빌리지 레스토랑 후기와 가격비교' 바로가기

 


  








 
HOLASPAIN 여행전문가에게 질문하기
 

이 글과 관련된 티켓&투어 정보

 
 
 

이 글과 관련된 바르셀로나 여행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