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엘꼬르떼 백화점 식료품 쇼핑 리스트
 쇼핑
HOLASPAIN 스토어 바로가기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이용전에 꼭 알아둬야 할 유용정보 (TIP) 

 

 

 

 

1. Reward Card



여권을 소지한 후, -1층 인포메이션 센터에 방문하면 reward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reward 카드는 엘꼬르테 백화점에서 구입한 제품의 구입금액의 10%를 적립해주는 카드로써, 1차 구매시 비싼 상품을 구입하여 적립금을 모아놓고, 2차 구입시에 적립금을 사용하면 효과적이고, 적립금을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라로카빌리지와 같은 아울렛에서 명품쇼핑 안하셨다면, 엘꼬르떼에서 명품을 1차 구입하고 적립된 포인트로 기타 식료품, 기념품을 2차 구입하면 저렴하게 여러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 Reward 카드로 적립이 되지 않는 일부 식료품 및 화장품(마티덤 등)이 있으므로 사용 전에 확인하세요.

 

 

Reward Card 발급받는 방법


​① 엘꼬르떼 지하 1층의 페레로 로쉐(Ferrero Rocher) 매장 옆의 비상구를 이용해서 지하 2층으로 내려갑니다.

 


 

▲ 페레로 로쉐 가게 옆으로 연결된 비상구로 들어갑니다. 

  

▼ 지하 2층으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갈 수 있습니다.

 


 

 

 ▼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신 후, 아래 이미지와 같은 인포메이션 센터로 들어갑니다.

 


 

 

 

② 번호표 발급기(아래 이미지 확인)를 찾으신 후, 'Welcome' > 'Tourist Card' 를 선택합니다. 발급받은 번호표를 획득합니다.

 


 


 

▼ 발급받은 번호를 확인합니다.

 


 

 

 

③ 발급받은 번호표가 고객리스트에 호출되는지 확인합니다.



Tourist Card를 발급받기 위한 서류를 작성합니다.
단, 여권(핸드폰 사진 또는 프린트된 사본 여권는 안 됨)을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2.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최고층에 위치한 카페

엘꼬르떼 9층에 가면 바르셀로나 전체를 조망할 수 있는 아름다운 뷰를 담을 수 있는 카페가 있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이니 쇼핑 후 카페콘라체 한잔 마시며 여유를 부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최고층 카페'가 위치한 곳


8층에서부터 올라갈 수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카페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카페에서는 각종 타파스(TAPAS)와 디져트, 커피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는 푸드코트가 있고 원하는 음식을 주문한 후 라운지에 앉아 식사할 수 있습니다.





9층에 위치한 푸드코트의 가격은 10유로 내외이며, 커피와 빵은 1~5유로의 저렴한 가격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 푸드코트 모습










실제 주문한 커피 음료와 초코케잌의 모습입니다. 또한 결제한 영수증도 함께 첨부해드립니다. 카페콘레체 1잔은 3유로이며, 초코케익은 4,95 유로입니다. 







식사할 수 있는 공간에서 창밖을 통해 바르셀로나 전경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석양이 지는 저녁시간에 방문하시면 아름다운 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3. 엘꼬르떼에서 꼭 사야할 상품과 사지말아야 할 상품

 

(1) 꼭 사야하는 상품

① 마비스(Marvis) 치약

비싼 치약으로 유명한 마비스 치약을 엘꼬르떼에서 살 수 있습니다. 1층 화장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고, 25ml당 3.99유로 / 75ml당 8유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② 바이오더마(Bioderma), 포티샤 샴푸

  

 

엘꼬르떼 지하에는 고급 유럽 화장품브랜드가 많이 입점해있습니다. 한국에서는 4~5만원하는 Bioderma 크림이 완전 저렴하게 1+1으로 팔더라고요. 전체적인 브랜드가 다 저렴한 건 아니니 오해마시고, 일부 1+1인 특가상품을 꼭꼭 챙겨오세요. 포티샤 삼푸도 저렴했어요.

 

 

 

- 엘꼬르떼 잉글레스 1층에 있는 케라스타즈(Kerastase) 매장정보 

 


 

매장은 1층 매장 바로 앞에 있습니다. 매장은 크지 않고, 헤어상품만 중점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헤어에센스의 경우 39유로이고, 샴푸는 29유로입니다. 통합 세트를 함께 구입할 경우 단품 구입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습니다.







밑의 진열된 상품 중에서 1~3이라고 표시된 상품이 세트상품입니다. 복합 사용하시면 부드러운 머리결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방문하시는 시간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가 방문했을 때는 중국인 점원이 있었습니다. 동양인들이 많이 산다고 하고, 영어도 가능했습니다.






 

 

- 엘꼬르떼 잉글레스 지하 1층에 있는 바이오더마(Bioderma) 매장정보 





 


 

- 엘꼬르떼 잉글레스 지하 1층, 포티샤(FORTICEA) 매장정보 










 

 

 

③ 꿀국화차

호니만스(Hornimans) 브랜드는 까르푸와 비슷한 수준(1.73유로)이었으며, 하센다도(Hacendoda) 브랜드는 엘꼬르떼(가격: 0.9유로)가 더 저렴했습니다. 메르카도나(mercadona)와 비교하진 않았지만 엘꼬르떼에서 10% 적립되는 reward 카드를 이용해서 꿀국화차 구입하는 것도 경제적인 것 같습니다.

 

(참고) 꿀국화차는 하센다도(Hacendado)와 호니만스(Hornimans) 두개의 브랜드가 있으며, 자세한 상품비교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꿀국화차 브랜드별 상품비교 : http://holaspain.co.kr/bbs/board.php?bo_table=barcelona&wr_id=86 

 

 

 

- 엘꼬르떼 잉글레스 식료품 매장정보





 

▲ HORNIMANS 국화차 - 1,74유로



 

▲ HORNIMANS 국화차 특별판 - 4,49유로

 

 

 

  

 

▲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식료품관 PB상품 - 0,89유로 

 

 

 

 

 

(2) 사지 말아야 하는 상품

① 올리브오일

올리브오일은 라 치나타(LA CHINATA)가 더 다양하고 좋은 제품이 많습니다. 캐리어로 운반하기 좋은 스테인레스, 플라스틱 용기도 많고, 특히 스프레이형 올리브오일이 있어서 저는 라 치나타에서 구입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 바르셀로나 라 치나타 방문후기 : http://holaspain.co.kr/bbs/board.php?bo_table=barcelona&wr_id=83

 

  

단, 선물용이 아닌 스페인 현지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Carbonell 올리브오일을 추천드립니다. 엘꼬르떼 백화점에서 한병당 1,35유로에 스프레이 올리브오일을 구입할 수 있고, 벌진 익스트라 올리브오일 1병을 1,80유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품정보는 아래 이미지를 확인하세요.

 


 

 


 

 

 

 

 

 마티덤(Marti Derm)

엘꼬르떼 지하에 있는 약국에서 마티덤을 판매합니다. 바르셀로나 다른 약국에 비해 비싼 편이니 다른 약국에서 구입하세요.

 

바르셀로나 마티덤, 이스딘(ISDIN) 저렴하게 판매하는 약국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바르셀로나 저렴한 약국정보 : http://holaspain.co.kr/bbs/board.php?bo_table=barcelona&wr_id=161

* 이스딘 앰플 사용방법 : http://holaspain.co.kr/bbs/board.php?bo_table=barcelona&wr_id=235 

 

 

- 엘꼬르떼 잉글레스 마티덤(MartiDerm) 매장정보

 


 


 

 





 

- 엘꼬르떼 잉글레스 이스딘(ISDIN) 매장정보







▼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에서 이스딘 앰플이 40유로 이상에 판매되지만, 위 링크된 바르셀로나 약국에서 30유로 초반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뚜론(Turron)




▲ 지하 1층 식료품 매장에 있는 비센스(Vicens) 뚜론 매장






비센스(Vicens) 정품 뚜론은 엘꼬르떼 지하 1층에도 있고, 람블라스 거리에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라로카빌리지에서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까르푸 등 대형마트보다 엘꼬르떼가 비슷하거나 조금 저렴한 가격이지만, 라로카빌리지 회원가입하면 10% 할인쿠폰 주는데, 이걸 이용하면 라로카빌리지 내에 있는 비센스 매장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엘꼬르떼 PB상품으로 뚜론 판매하기도 하는데요, 저렴한 상품 원하신다면 PB상품 추천드립니다. (비센스 뚜론의 절반가격인 4~5유로 정도임)

 

 

 

* 뚜론가격정보 : http://holaspain.co.kr/bbs/board.php?bo_table=barcelona&wr_id=89

 

 

 

 

④ 명품브랜드

 


 

▲ 엘꼬르떼백화점 Rebajas(세일) 홍보간판 

 

1월과 7월 스페인 최대 세일기간에는 50~70% 파격세일이 진행됩니다. 상대적으로 엘꼬르떼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세일제품이 라로카빌리지와 지점별 세일제품보다 세일폭이 적을 수 있습니다. 2018년 7월 엘꼬르떼 백화점과 라로카빌리지 판매제품의 가격비교를 한 내용을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명품브랜드와 중저가 브랜드 들도 세일기간 중에는 엘꼬르떼 백화점보다는 개별세일을 이용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 '엘꼬르떼백화점과 라로카빌리지 가격비교' 정보 보러가기

 

 

- 빔바이롤라(BIMBA Y LOLA) 매장정보

  










- COACH 매장정보





아돌포 도밍게즈(Adolfo Dominguez) 매장정보








⑤ 엘꼬르떼 잉글레스 식료품관 쇼핑정보

스페인은 저렴하게 특별한 식재료를 구할 수 있는 나라입니다. 바르셀로나 엘꼬르떼 잉글레스 식료품관 옆에 있는 "DEL GOURMET"에 방문하시면 한국에서 고가에 구입해야 하는 히말라야 소금, 이비자 소금, 유기농 꿀, 샤프란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지하 1층 식료품관 옆에 있는 DEL GOURMET 매장




▲ 히말라야 소금 1kg - 11,35 유로





▲ 이비자 소금 1kg - 3,80 유로

이비자 소금은 '바르셀로나 이비자' 지역에서 깨끗한 바다에서 재래식 방법으로 채집된 질 좋은 소금입니다. 일반소금보다 덜 짜고, 깊은 맛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 선물용 이비자 소금 상품




▼ SOSO 소금





달걀모양의 디자인이 특이한 SOSO 소금은 소금에 여러가지 맛을 첨가하여 특별하고 새로운 맛을 제공합니다. 인터넷 판매되고 있는 SOSO 소금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바르셀로나 여행 선물로 적당합니다. 가격은 100G당 7~10유로입니다.


▼ SOSO 홈페이지 판매가격 정보




▼ 꿀 상품정보




스페인은 양봉업에 대해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설탕을 섞거나 가짜 꿀을 생산할 수 없고, 청정 자연을 이루고 있기 때문에 한국보다 꿀의 질이 좋고 맛있습니다. 위와 같이 벌꿀집이 통째로 들어있는 꿀의 가격이 12유로입니다. 스페인 꿀쇼핑을 하신다면, 한국보다 확실히 저렴하고 좋은 꿀을 구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4. 엘 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 엘꼬르떼 각 층별 소개



영업시간 : (월-토) 09:30 ~ 21:00 / (일) 휴무

주소 : Plaça de Catalunya, 14, 08002 Barcelona, Spain

연락처 : +34 933 06 38 00

 

화장실은 각 층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잘 찾기 어렵습니다. 각 층에 있는 화장실은 좁은 편이므로, 지하층에 있는 큰 화장실을 이용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5. 엘 꼬르떼 잉글레스 수화물 보관소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지하 1층에 짐보관소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백화점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엘꼬르떼 내에 있는 수하물 보관소 (Consigna)

 

바르셀로나 락커(Locker) 정보 바로가기



 

 
HOLASPAIN 여행전문가에게 질문하기
 

이 글과 관련된 티켓&투어 정보

 
 
 

이 글과 관련된 바르셀로나 여행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