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드리드
세고비아 여행에서 꼭 사야할 기념품 추천 / 세고비아 쇼핑 / 세고비아 천연비누
 쇼핑
HOLASPAIN 스토어 바로가기

세고비아 여행에서 꼭 사야할 기념품을 알려드립니다. 마드리드 근교여행지로 유명한 세고비아(Segovia)는 당일치기로 방문하기 좋습니다. 짧은 세고비아 여행이지만, 세고비아 여행에서 놓치면 안될 세고비아 쇼핑정보를 소개해드립니다.

 

1. 세고비아 천연비누

스페인은 깨끗한 공기와 자연이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스페인의 깨끗한 자연에서 만들어진 천연재료로 만든 친환경 화장품은 꼭 사야할 쇼핑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특히, 세고비아에 있는 La Maison du Savon de Marseille에서 질좋은 비누, 화장품을 구입해보세요. 저렴한 가격과 한국인 고객을 위한 한국어 설명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La Maison du Savon de Marseille

 

 


 

- 주소 : Calle Juan Bravo, 16, 40001 Segovia, 스페인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08시 (오후 2시부터 오후 3시 30분 사이에 피에스타(Fiesta, 영업준비시간)가 있습니다.)

 


 

 

1) 가격과 상품정보

추천하는 천연비누는 바로 올리브(Olive)로 만든 올리브 비누(Soap of Olive)입니다. 스페인의 올리브는 세계 최고입니다. 세계에서 제일 많이 올리브를 소비하며, 또한 제일 많은 양의 올리브를 생산하고 있는 스페인은 올리브의 천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최고의 올리브 식물을 72% 추출하여 만든 수제비누가 1개당 6,20유로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싸고 좋은 비누이므로 세고비아 쇼핑으로 구입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올리브 비누 이외에도 장미(Rose), 자스민(Jasmine), 녹차, 꽃추출물(Honeysuckle) 등으로 만든 다양한 수제 천연비누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스페인 여행에서 꼭 구입하셔야 하는 아르간 오일(Argan Oil)로 만든 비누도 있으니 꼭 방문하셔서 구경해보세요.

 


 


 


 


낱개 비누의 경우 1개 구입시 4유로이고, 3개 묶음으로 구입하시면 2유로 할인된 10유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낱개 비누 이외에도 선물용 상품도 많습니다. 아래와 같이 진열된 상품을 확인해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상품이 있다면, 세고비아 여행하실 때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 선물용 비누 - 1.99유로에서 4,30유로까지 가격이 다양합니다.





▲ 목욕용 가루비누 : 100g당 2,50유로


▲ 이미지가 추가된 선물용 비누 : 1개당 5유로


세고비아 기념품샵에서 직접 제작한 천연비누 이외에도 라치나타(La chinata)와 올리바(Oliva) 등 스페인 대표 화장품회사의 제품도 함께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진열상품정보를 확인하세요.







2. 세고비아 기념품
세고비아 천연비누 이외에도 세고비아 수도교와 각종 세고비아의 관광지를 모티브로 한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마그넷과 열쇠고리 등 작지만 여행의 추억을 기억할 수 있는 제품이 많으니 꼭 구경해보세요.


▲ 세고비아 기념품

또한, 세고비아 전통과자인 폰체(Ponche)도 기념품샵에서 구경하세요. 아래 사진과 같은 "Gourmande"라고 표시된 가게에 가시면 10유로 내외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3. 세고비아 여행정보
세고비아 쇼핑정보 이외에 디즈니 만화영화, 백설공주의 성을 닮은 알카사르(Alcázar de Segovia)와 세고비아 수도교 사진명소, 세고비아 대성당, 세고비아에서 꼭 먹어봐야 할 새끼돼지 통구이(Cochinillo asado) 맛집에 대한 정보를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OLASPAIN 여행전문가에게 질문하기
 

이 글과 관련된 티켓&투어 정보

 
 
 

이 글과 관련된 마드리드 여행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