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드리드 츄러스 맛집 - 산 히네스(San Gines)

산 히네스

마드리드 츄러스로 유명한 산히네스(Chocolateria San Gines)입니다. 

 


▲ 골목을 따라 가면 산히네스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위치는 솔광장에서 도보로 약 3분거리입니다.

찾기도 쉽고 특히 한국분들이 많이 방문하시기 때문에, 솔광장에서 한국인 무리를 많은 곳을 찾으면 쉽습니다.

 

■ 산 히네스 업체정보

- 주소 : Pasadizo de San Ginés, 5, 28013 Madrid, 스페인

- '구글지도' 링크 : https://goo.gl/maps/aRvDKuReZ7773CgG6

-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

 

▲ 산 히네스(Chocolatería San Gines)

 

Chocolateria 가게 내부는 넓은 편이고, 가게 외부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위와 같은 Chocolateria 가게도 있고 La Escondida 라는 식당도 함께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츄러스와 다른 음식들을 주문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 La Escondida de San Gines


 

 

 

■ 산 히네스 가격

1) 초콜릿



▲ 산 히네스 매장

 


 


▲ 산 히네스의 초콜릿 상품 

 

츄러스만큼이나 초콜릿도 맛있습니다. 산 히네스에서 판매하는 초콜릿 가격은 8 - 14유로이며, 초콜릿 종류와 가격정보는 아래 메뉴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트루파(Trufas), 송로버섯(Truffles)으로 만든 다양한 초콜릿도 맛볼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2) 츄러스(Churros)

가격은 핫초코 1잔 : 2.6유로 / 츄러스 6개 : 1.4유로이고,

츄러스 6개 + 핫초코 1잔 = 4유로 주했습니다.

 


▲ 산 히네스 츄러스 테이크아웃 했을 때 모습

 


▲ 핫초코와 츄러스

 

츄러스는 두꺼운 타입의 PORRAS와 얇은 타입의 CHURROS, 두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PORRAS는 질기고 퍽퍽한 편이고, CHURROS가 바삭하고 쫄깃했습니다. 

 

스페인 츄러스는 핫초코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핫초코는 달지 않고 진하고 코코아향이 많이 납니다.

 

 

 

■ 산 히네스 대기없이 빠르게 구입하는 방법

산 히네스는 마드리드 관광명소로, 많은 관광객이 사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기다렸다가 입장할 수 있고, 휴일에는 더 오래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 항상 사람이 많은 산 히네스 매장 앞의 모습

 

산 히네스 츄러스를 빠르게 주문완료할 수 있는 팁(TIP)을 알려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산 히네스는 매장이 여러 가지입니다. Chocolateria와 La Escondida, 테이크아웃 매장이 있는데요. 이 중에서도 테이크아웃 매장(아래 이미지 참고)에 방문하시면 테이크아웃할 수 있습니다.

 


▲ 산 히네스 테이크아웃 매장 입구

 

카페 매장이 아닌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매장의 대기줄에서 기다리시면 금방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Only Take away 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매장에서는 앉아서 식사할 수 없고 테이크아웃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기인원이 별로 없고, 대기인원도 금방 줄어듭니다.


▲ 테이크아웃 매장 앞은 비교적 한산합니다.

 

츄러스와 코코아만 드실 계획이시라면 테이크아웃 매장 대기줄에서 기다리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산히네스와 더불어, 마드리드에서 100년 이상된 유명한 츄러스맛집을 소개합니다.

1902 초콜렛 & 추러스 카페는 가게 이름 그대로, 100년 이상된 역사와 전통이 깃든 츄러스 맛집입니다.

 


1902: Best churros and chocolate in Madrid

 

 


▲ 1902 초콜렛 & 추러스 카페 메뉴판

 

 

산 히네스보다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 가격은 츄러스 4개 세트에 1.5유로, 코코아 1잔에 2.5유로입니다.

 


 

 


 

 


▲ '1902 초콜렛 & 추러스 카페'의 츄러스와 코코아 세트

 

 

그리고, HOLASPAIN 네이버카페에 가입하시면 1902 초콜렛 & 추러스 카페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츄러스 무료쿠폰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고소하고 맛있는 '마드리드 1902 츄러스'를 무료로 드셔보세요!

* 츄러스 할인쿠폰 다운받으러 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