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드리드에서 세비야 가는법

마드리드에서 세비야까지 가는 방법을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1. 버스를 이용하여 가는 방법

- 이동수단 : ALSA 버스
- ALSA 버스 예약하는 방법



2. 렌페를 이용하여 가는 방법
- 이동수단 : renfe
- renfe 예약하는 방법 :

① renfe 사이트에 회원가입합니다. (  > '회원가입' 하는 방법 링크  )





② 출발지와 목적지를 입력합니다.






③ 예약가능한 티켓을 조회합니다. 
티켓조회는 접속일로부터 62일 이후까지 가능합니다. 즉, 여행 약 2달 전부터 렌페예약이 가능하니 미리 렌페 사이트에 접속하여 티켓을 예매하세요. 미리 예매할수록 티켓금액은 낮아집니다.






④ 예약가능한 티켓을 확인합니다. Promo라고 표시된 내용은 특가상품으로 시중가격보다 저렴하게 티켓을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이니 Promo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티켓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⑤ 최종결정한 티켓을 확인하고 결제합니다. 
렌페 결제시 결제오류가 많이 발생하는데요. 구글 Chrome에서 Paypal로 결제하는 경우가 가장 빠르고 정확하다고 합니다.
혹여라도 '당신의 카드가 안전하지 않다', 결제해도 결제확인창이 뜨거나 결제도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렌페 한국대리점'인 https://www.spainrailtravel.com/ko/contact-us/ 에 접속하여 신고하거나 02-3788-0141 또는 이메일 renfeticket@renfe.es로 문의하시면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⑥ 렌페티켓을 이용한 경우, '렌페를 타러갈 때'와 '렌페를 타고 도착했을 때' 무료로 해당 지역의 전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공짜표를 'Combinado Cercanias'라고 하며, 자세한 이용방법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Combinado Cercanías(세르카니아스)





⑦ 자세한 렌페 예약방법 및 렌페 예약시 알아둬야 할 팁(TIP) 정보도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