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드리드
마드리드에서 콘수에그라 가는법
 여행팁
HOLASPAIN 스토어 바로가기

 

■ 돈키호테의 고향, 콘수에그라(Consuegra)


 

 

 


우리에게 친숙한 돈키호테 소설의 고향인 콘수에그라는 마드리드 근교, 특히 톨레도에서 가깝습니다. 

 

 

 

 


 

▲ 돈키호테 


세르반테스의 유명소설 속 주인공, 돈키호테가 거인이라고 착각하여 공격했던 풍차마을에서 바라본 시골풍경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특히, 사진을 좋아하신다면 온화한 날씨와 어울어진 고즈넉한 중세 스페인의 정취를 카메라에 담을 수 있는 최고의 관광지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콘수에그라는 일년내내 선선하고 온화한 기후이며, 평균 기온은 14도 정도입니다. 바람이 많이 불고 가무른 날씨로, 7-8월이 특히 건조합니다. 여행하기 좋은 시기는 3~4월과 10~11월로, 기온이 15도에서 23도 정도로 쾌적합니다.

 

 

 

■ 마드리드 / 톨레도에서 콘수에그라 가는법

마드리드보단 톨레도에서 더 가까운 콘수에그라는 톨레도에서 약 65Km, 마드리드에서는 약 130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드리드에서는 버스로 2시간 정도 소요되지만 톨레도에서는 1시간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 추천 관광코스 : 마드리드 > 콘수에그라 > 톨레도 > 톨레도 파라도르 호텔 숙박 > 마드리드

* 톨레도 가는법 : http://holaspain.co.kr/bbs/board.php?bo_table=madrid&wr_id=11

* 톨레도 파라도르 호텔 가는법 : http://holaspain.co.kr/bbs/board.php?bo_table=madrid&wr_id=33

 

 

 

- 버스로 마드리드에서 콘수에그라 가는방법 

콘수에그라까지 차 없이 가기는 것은 엄청 불편합니다.(차량으로 이동하면 톨레도에서 50분이면 도착함) 렌터카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하지만, 렌터카 이용이 제한되시는 분들은 스페인 마드리드 남부 터미널(ESTACIÓN SUR DE AUTOBUSES, MÉNDEZ ÁLVARO)에서 출발하는 Line 11 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스페인 마드리드 남부 터미널(ESTACIÓN SUR DE AUTOBUSES, MÉNDEZ ÁLVARO)

 

 

마드리드 남부터미널은 아토차역 남서쪽에 위치해있으며, 메트로 6호선 'Méndez Álvaro' 역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스요금은 8.5유로이며, 마드리드에서 출발하는 콘수에그라 버스시간표와 톨레도에서 출발하는 콘수에그라 버스시간표를 첨부합니다.

 


▲ 마드리드에서 콘수에그라 버스시간표

 

-

 

▼ 톨레도에서 콘수에그라 버스시간표


 

* 스페인 렌터카 이용방법 : http://holaspain.co.kr/bbs/board.php?bo_table=sevilla&wr_id=31 

 

 

 
HOLASPAIN 여행전문가에게 질문하기
 

이 글과 관련된 티켓&투어 정보

 
 
 

이 글과 관련된 마드리드 여행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