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야
스페인 렌트카 여행 정보
 여행팁
HOLASPAIN 스토어 바로가기

 

스페인은 나라가 넓고 도시별로 일주하는 여행객들이 많아서 이동수단을 미리 예약 해야 합니다.  

 

이동수단으로는 렌페나 부엘링, 라이언에어 그리고 알사버스 등도 있지만 편한 여행을 위해서 렌트카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개인적으로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등 도시1곳만 여행을 하신다면 렌터카가 필요없을 듯 하고요. 도시별로 이동하면서 스페인을 여유롭게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는 렌터카 여행을 강추드립니다. 

 

렌터카여행을 준비한다면 차를 빌리는 비용 뿐만 아니라, 주차비, 톨비, 기름값까지 다 고려해서 예산을 짜야겠죠? 

 

 




 

 

일단 쉽고 안전하게 렌터카를 서치하고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이왕이면 믿고 맡길 수 있는 렌터카업체에서 예약을 미리하고 가는게 마음 편하겠죠?

아래 방법대로 검색하고 예약해보시면 빠르게 여행준비 가능합니다!!

 

 

스페인 렌터카여행 예약하는 방법 

 

아래페이지로 접속하여 국가, 도시, 차량을 찾을 장소 그리고 차량 인수일, 반납일을 넣고 검색합니다. 

 

렌터카 예약 사이트 >  

 


 

 

 

 주요 렌터카 업체들의 최저가, 가능한 차종들을 검색해 보여줍니다. 

이때 풀커버 보험은 필수에요!! 차를 긁고 가거나 유리창을 깨고 훔쳐가는 일이 흔할 수 있으니 풀커버 보험은 필수구 차에 소지품을 보관할 때 보이게 놓으면 안되고 트렁크 등에 안보이게 숨겨놓으셔야해요!!

 

 



 

 

 

 원하는 차종, 픽업 장소, 풀커버보험 여부를 선택하고 운전자 결제정보를 입력합니다. 

풀커버보험, 그리고 수동 운전가능하시면 수동이 훨씬 싸답니다. 기름도 풀로 찬 상태로 받아서 풀로 채워넣는 편이 서로가 편합니다. 무조건 풀커버보험! 이왕이면 수동! 연료 가득받고 가득채워서 반납!! 무조건이에요 

 




 

 

 

 최종결제를 받으면 메일, 연락처 등으로 예약 정보를 보내줍니다.

참고로 일수가 늘어날수록 하루 빌리는 가격이 낮아지는 기이한 현상이.. 참고하세요. 

 

 



 

 

 

 

 

 

 
HOLASPAIN 여행전문가에게 질문하기
 

이 글과 관련된 티켓&투어 정보

 
 
 

이 글과 관련된 세비야 여행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