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바르셀로나 까르푸 쇼핑리스트

바르셀로나 람블라스 거리에 위치한 스페인 까르푸 매장은 과일, 주류, 생필품, 하몽 등 다양한 쇼핑리스트가 많습니다. 쇼핑의 천국, 이색적인 스페인 마트 장보기를 즐길 수 있는 바르셀로나 까르푸 매장 정보를 아래와 같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페인 물가' 정보 더 알아보기 >

 

 

 

1. 스페인 바르셀로나 까르푸 매장정보

- 영업시간

월요일

09:30 - 22:00

화요일

09:30 - 22:00

수요일

09:30 - 22:00

목요일

09:30 - 22:00

금요일

09:30 - 22:00

토요일

09:30 - 22:00

일요일

휴무

 

까르푸는 24시간 영업하지 않으며, 일요일에 휴무입니다. 또한, 매장 마감 30~40분 전부터 매장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은 최소 오후 9시까지 완료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매장 위치

주소 : Rambla dels Estudis, 113, 08002 Barcelona, 스페인

 


 

* 구글지도 링크 : https://goo.gl/maps/giAXXNuAeFB2

 

 

 

 

2. 바르셀로나 까르푸 쇼핑리스트

① 저렴하고 맛있는 과일 추천

스페인은 과일이 싸고 맛있습니다. 한국에서 비싸게 판매되는 메론, 애플망고, 라임 등 열대과일이 특히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스페인은 강한 일조량과 따뜻한 기후, 낮은 물가라는 장점이 있어, 과일의 천국입니다. 달고 맛있는 과일을 길거리에서 쉽게 생과일쥬스로 맛볼 수 있고, 까르푸와 같은 매장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 있어 좋습니다.

 

* 바르셀로나 까르푸 과일 판매정보와 가격을 아래 사진에서 확인하세요.

 

▲ 아보카도 - 4유로

 

▲ 수박 1/4크기 - 2유로

 

▲ 메론 - 2.65유로

 

▲ 열대 메론 - 절반 5유로

 

▲ 바나나 - kg당 2유로 / 코코넛 - 1유로

 


 

▲ 오렌지 15개 - 2유로

 

▲ 석류 - 4유로




② 10유로 내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저렴한 하몽

스페인의 하몽은 돼지 뒷다리 살을 소금에 절이고 천장에 매달아 건조시킨 음식입니다. 하몽의 등급은 알파벳 'J'의 갯수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가장 최상급의 5J 하몽은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 하몽 
이베리코 데 베요타(Jamon ibérico de bellota) 5J 마크

 

 

하몽을 즐겨먹는 스페인 사람들에겐 고급 하몽도 인기이지만, 한국 관광객분들께는 아직은 낯선 음식입니다. 스페인 까르푸 매장에서는 10유로 안쪽의 값싼 하몽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저렴한 하몽의 경우 짠 맛이 강하고 고기가 질길 수도 있으나, 하몽 음식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께 적절한 가격입니다.

 

질 좋은 이베리코 데 베요타(Ibérico de bellota) 5J 하몽은 1kg당 200유로 내외로 까르푸 매장 근처에 있는 보케리아 시장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보케리아 시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보케리아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하몽(5J) 상품

 

> '바르셀로나 보케리아 시장' 정보 더 알아보기




③ 마트에서 즐기는 클라라 맥주와 샹그리아 와인

레몬과 맥주를 섞어서 만든 클라라 맥주는 스페인 여행에서 꼭 마셔봐야 할 음료 중 하나입니다. 맥주의 달콤한 변신의 비밀은 레몬환타라고 하는데요. 한국에선 아직 익숙하지 않은 레몬환타와 맥주를 혼합해 만든 클라라 맥주를 까르푸 매장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Damm Lemon 맥주 1병에 0,43유로

 

▲ Amstel Lemon 맥주 -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음

 

 

또한, 샹그리아 와인도 까르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Don Simon이라는 유명 브랜드에서 생산한 샹그리아 와인부터 샹그리아보다 더 저렴한 Tinto de Verano 와인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Casera 제품을 추천합니다. 보라색 1.95유로 제품이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술맛이 적고 포도쥬스와 오렌지 쥬스를 섞어서 만든 달콤한 맛이 인상적입니다.

 

▼ Casera의 띤또 데 베라노


 

 

 

> '스페인 와인 쇼핑정보'  더 알아보기




④ 갈릭마요네즈 및 꿀국화차

갈릭마요네즈는 감자튀김과 함께 먹으면 맛있습니다. 한국의 밋밋한 마요네즈와 달리 마늘향과 감칠맛이 더 좋습니다. 한국의 대형마트에서도 판매되고 있지만, 스페인 까르푸에서 구입하시면 더 저렴합니다.

 


 

▲ 갈릭 마요네즈 - 1.49유로

 

 

또한, 스페인 쇼핑리스트로 유명한 꿀국화차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꿀국화차는 하센다도와 호니만스 등이 있습니다. 각 브랜드별 비교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꿀국화차' 관련정보 더 알아보기




⑤ 스프레이형 올리브오일 강추!

스페인은 세계 3대 올리브 생산국가입니다. 올리브 제품의 질이 좋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스프레이형 올리브오일 제품을 구입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국에서 2만원 상당인 제품을 현지에선 3유로 내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스프레이 오일 사용방법

 

 

스프레이형 제품 이외에도 '버진 익스트라'(제일 처음 짜낸 올리브기름) 올리브오일을 2병에 7.5유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 까르푸에서는 올리브오일 대표브랜드인 Carbonell 상품을 주로 판매하고 있으며, 까르푸 PB상품은 3.3유로로 더 저렴한 편입니다.

 


 

▲ Carbonell 올리브오일 (Virgin Extra)

 

 


 


 

▲ 까르푸 올리브오일 PB상품 / 3.3유로




⑥ 그밖의 생필품 까르푸 쇼핑


 


 

위와 같은 생필품이외에 식수로 사용하고 직접 마실 수 있는 생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까르푸에서 구입할 수 있는 생수는 이며, 다른 마트에 없는 까르푸생수를 구입하면 훨씬 더 저렴합니다.

 


▲ 까르푸 생수 5리터 : 0.69유로

 

바르셀로나 까르푸 매장에서 구입한 상품은 택스리펀이 가능합니다. 바르셀로나 시내 또는 공항에서 택스리펀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아래에서 참고하세요.

 

> '바르셀로나 택스리펀 받는법' 더 알아보기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