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로카빌리지 익스프레스 버스 30% 할인받는 방법

Loading the player...

 바르셀로나 라로카빌리지(La Roca Village) 

 

 

 


<라로카빌리지 익스프레스 버스 할인코드>

 


 

기존 작성해드렸던 라로카빌리지 익스프레스 버스 30% 할인코드(아래 절취선 밑의 내용)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라로카빌리지 익스프레스 버스 20% 할인코드를 공유합니다. 적용방법은 아래 방식과 동일하며, 'Promotional Code' 입력란에 Holaspain19 를 입력하세요.

 

추가적으로 '라로카빌리지 익스프레스 버스 무료이용방법' ( 링크 바로가기 ) 과 익스프레스 버스보다 '저렴한 Sagales 버스 이용방법' ( 링크 바로가기 ) 도 꼭 확인하시고 저렴하게 여행하시기 바랍니다.

 

 

 

 

 

  

< 라로카빌리지에 대한 유용정보 >


1. 라로카빌리지 가는법

라로카빌리지 익스프레스 또는 Sagales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고 버스 승차장을 선택하세요.

 

라로카빌리지를 렌트카로 이동하실 분들은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라로카빌리지 지도

 

 

 

 

 

2. 라로카빌리지 할인쿠폰과 사용방법

라로카빌리지 할인쿠폰은 라로카빌리지 익스프레스 버스를 탑승한 고객에게만 제공됩니다. 카드를 제시하면 10%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가능하지만, 구찌와 버버리 등 유명 브랜드 매장에선 2개 이상 구매 또는 200유로 이상 구입시에만 할인적용됩니다. 또한, 멤버쉽할인과도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할인쿠폰 사용방법은 제품 구입 후 할인쿠폰을 제시하면 되고, 할인된 금액을 확인하고 결제하면 됩니다.

 

▼ 라로카빌리지 익스프레스 버스 이용시 제공되는 할인 쿠폰 

 


 

 

 

 

 

 

3. 라로카빌리지 Gift Card와 버스 무료이용방법

 


 

▲ 라로카빌리지 VIP 카드 (GIFT CARD)

 

라로카빌리지 방문 전, 200유로 또는 400유로를 미리 결제할 수 있습니다. 결제완료한 금액을 Gift 카드에 충전하고 이 카드를 이용해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라로카빌리지 Gift 카드를 미리 발급받으면, 라로카빌리지 익스프레스 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자세한 라로카빌리지 Gift Card 발급정보는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로카빌리지 Gift Card 발급방법 >  

 

 

 

4. 라로카빌리지 쇼핑후기

라로카빌리지에는 20여개 이상의 유명 대표브랜드가 입점해 있습니다. 구찌, 프라다 등 고급 브랜드 이외에도 캠퍼(Camper)와 빔바이롤라 등 중저가 브랜드도 많습니다.

 


  

라로카빌리지 쇼핑후기와 주요 브랜드별 가격비교내용은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로카빌리지 쇼핑후기 > 

캠퍼(Camper) 가격비교 > 

 

 

 

 

 

 

 

▼ 아래 할인코드는 2018년 8월 01일 기준 만료되었습니다.

 

 

 


 


 

 

 

 

 

 

 

라로카빌리지 익스프레스 버스 30% 할인받는 방법

 

1. 라로카빌리지 익스프레스 버스 예매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예매사이트 : https://travel.thebicestervillageshoppingcollection.com/en/experience/chic-travel/shop/shopping-express



 


2. 탑승일자, 탑승장소, 탑승인원 정보를 입력하고, Promotional Code에 아래와 같이 'COSERAI872'라고 입력합니다.



 


3. 'ADD TO CART' 클릭 후, 30% 할인된 결재금액을 확인하고 결재완료합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