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그라다 파밀리아 (Sagrada Famila)
사그라다파밀리아 성당
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 카탈루냐어 : Temple Expiatori de la Sagrada Família, 스페인어: Templo Expiatorio de la Sagrada Familia)은 1882년부터 건설이 시작되었으며 천재건축가 안토니 가우디가 설계하고 43년 동안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2018년 기준) 성당은 건설 진행중이고, 전체 공정의 70%까지 완료되었습니다. 성당은 가우디 사후 100년이 되는 2026년까지 완공될 예정이며, 완공 기념과 가우디 사후 100 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미사가 성당에서 거행될 예정입니다.
수난의 파사드 / 성당 내부
성당으로 들어가는 세 곳의 입구에는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과 수난 영광을 표현하는 파사드가 각각 조각되어 있습니다. 특히 가우디가 생전에 직접 건축한 '탄생의 파사드' 와 조각가 수비라치의 '고난의 파사드'가 유명합니다.
성당 내부는 스테인글라스를 통해 들어오는 자연채광과 그 빛으로 만든 아름답고도 놀라운 가우디의 조각들로 가득합니다. 신에 대한 경외심과 함께  포근한 성모 마리아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의 건설 비용은 전액 기부금으로 충당되고 있으며,  연간 652 억원의 입장수입이 기부금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는  최초 카탈루냐 사람들의 작은 기부에서 시작됐지만, 이제는 바르셀로나를 찾는 전 세계인들의 관심과 후원으로 지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입장권
사그라다파밀리아 성당을 보기 위해 전세계의 수많은 관광객들이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방문합니다. 이로인해 입장권은 방문전 예약하는 것이 필요하며, 혼잡한 대기줄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할 수 있는 FAST-TRACK 티켓 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입장할 수 있습니다.
  티켓정보
---------------------------------------------------------

 입장권 

액티비티

투어

* 표시된 가격은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가 제공되므로, 함께 예약하시면 한국어 가이드 설명과 함께 성당을 더 자세히 관람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는 위 티켓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후 현장에서 오디오 가이드 수신기를 수령하는 방법을 아래와 같이 소개해드립니다.
수신기를 받을 수 있는 곳은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출입구를 지나신 후, 가우디가 조각한 '탄생의 파사드' 오른쪽에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의 빨간색 화살표( )를 참고하세요. 화살표로 표시된 지점 근처에 가시면 Audioguide pickup 푯말이 있습니다. 이 푯말을 따라 들어가시면 됩니다.
사그라다파밀리아성당 오디오가이드 픽업
Audioguide pickup 푯말
Pickup장소에 입장하시면 성당 직원들로부터 수신기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수신기를 받으실 때 '한국어' 언어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담당 직원에게 Korea라고 말씀하시면 한국어로 설정해줍니다.
성당 내부 또는 외부의 정해진 오디오 가이드 재생 지점 (Point)에서 해당 지점에 표시된 번호를 다이얼로 입력해 오디오가이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수신기는 아래 사진과 같으며, 다이얼을 누를 수 있는 입력부(숫자/다이얼)와 음성을 수신할 수 있는 수화부, 이어폰 연결부로 구성됩니다.
사그라다파밀리아성당 오디오가이드 픽업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오디오가이드 수신기 픽업 장소
사그라다파밀리아성당 오디오가이드 수신기
오디오가이드 수신기 (이어폰 없이도 수신기의 수화부를 통해 직접 오디오 가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내부 또는 외부에 위치한 주요 포인트에서 해당 포인트에 대한 번호를 수신기에 입력하면 해당 포인트에 대한 오디오 가이드가 재생됩니다.
사그라다파밀리아성당 오디오가이드 포인트
성당 내부 또는 외부에 배치된 오디오가이드 재생 지점 또는 포인트
사용을 완료한 수신기는 아래와 같은 수거함에 반납하시면 됩니다. 오디오 수신기를 반납하지 않고 퇴장하는 경우 경비원에게 제재를 받으실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사그라다파밀리아성당 오디오가이드 반납장소
오디오가이드 수신기 반납 장소
사그라다 파밀리아 가는법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은   L2  와  L5  메트로의 Sagrada Familia 역에서 5분 거리이며, 버스를 이용하실 분들은  19 ,  D50 ,  N0 ,  N1 ,  N7 ,  V21  를 이용하시면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앞의 가우디 공원(Placa de Gaudi)에 정차하실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방법 이외에도 택시 또는 투어버스를 통해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까지 갈 수 있습니다. 메트로는 소매치기 피해가 많이 발생하고, 시설이 낙후되어 불편합니다. 5유로 택시할인 정보와 바르셀로나 주요 관광지를 순환하며 관광할 수 있는 시티투어버스 이용방법을 참고하세요.
택시 5유로 할인정보
바르셀로나 시티투어버스 이용정보
사그라다 파밀리아 입장시간
04월 ~ 09월 (성수기)09:00 ~ 20:00
10월 ~ 03월 (비성수기)09:00 ~ 18:00
12월 25일 / 01월 01일09:00 ~ 14:00
사그라다 파밀리아 기념품샵
성당 지하를 통해 연결된 기념품샵을 방문하세요. 가우디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설계 도면에서부터 가우디 작업실, 2010년 11월 7일 교황 베네딕토 16세 미사 모습, 사그라다 파밀리아 기념주화 등 볼거리가 다양합니다. 또한 사그라다파밀리아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Official Goods를 구매하세요.
바르셀로나 기프트샵과 지하 전시관
사그라다 파밀리아 근처 숙소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을 바라보며 쉴 수 있는 숙소를 소개합니다. 성당 뒷편에 있는 가우디 공원(Plaza de Gaudi)을 산책하고, 근처 맛집을 멋진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 정보
* 마우스를 이미지에 올려놓으시면 관련정보가 보입니다.

  지역별 여행정보

전문 에디터가 작성한 여행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