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드리드 자전거 대여 / 빌리기 / 렌트(렌탈) / 자전거투어

HOLASPAIN 0 9781

마드리드를 가장 잘 관광할 수 있는 방법은 자전거입니다. 레티로 공원과 솔광장, 마드리드 왕궁 등 마드리드에서 꼭 둘러봐야 하는 관광명소들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자전거를 이용한다면 쉽고 편하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마드리드 도심엔 자전거 전용도로가 있어서 안전하게 자전거를 탈 수 있고, 곳곳에 위치한 자전거 주차장에서 자물쇠로 손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1. 자전거, 어디서 빌릴까?

마드리드 자전거 대여점으로 가장 유명한 곳은 Rent & Roll Madrid 입니다. 프라도미술관과 레티로공원 사이에 있어서 주변 관광지에 쉽게 이동할 수 있고, 반납하기도 편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스페인 출국 전, 미리 예약할 수도 있으니 아래 한국어예약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드리드 자전거' 예약하기 >

 

- Rent & Roll Madrid 매장 주소 : Calle de Felipe IV, 10, 28014 Madrid, 스페인

[ '구글지도'로 바로보기 > ]

 


▲ 마드리드 자전거 렌트

 

마드리드 자전거 렌탈 비용은 시간당 책정되며, 1시간 이용시 6900원, 2시간당 9500원, 3시간 이용할 경우 12000원입니다. 

 

 

※ Rent & Roll Madrid 자전거투어

각 테마별로 마드리드 곳곳을 이동합니다. 현지가이드와 함께 자전거를 타고 이동하고, 주요 마드리드 관광지에 대해 설명해줍니다. 마드리드가 처음이신 분, 스페인 현지인들의 생활이 궁금하신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상품입니다.

 


▲ 마드리드 자전거투어

 

자전거투어는 영어로 진행되며, '레티로공원' / '야간 자전거투어' / 'Best of Madrid'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마드리드 자전거투어' 예약하기 >

 

 

 

2. 자전거로 갈 수 있는 관광지

 


 

 


 

 


▲ 마드리드 레티로 공원

 

마드리드 자전거 대여점 근처에 레티로 공원(Retiro Park)은 자전거 타기에 탁월합니다. 크고 넓게 펼쳐진 도로를 따라 나무가 울창하게 솓아있고, 잔디밭에 앉아 빵이나 도시락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레티로공원 크리스탈 궁전과 레티로 호수도 놓쳐서는 안되는 공원 내 명소들입니다.

 

'레티로 공원' 여행정보 더 보기 >

 


 

 


▲ 자전거를 타고 레티로 공원을 여행하는 모습

 

레티로공원을 가로질러 가시면 프라도 미술관(Prado Museum)이 있습니다. 200년 전통의 미술관으로 5000여점의 그림과 다양한 예술작품이 전시되어 있기 때문에 함께 둘러보시면 좋습니다.

 

'프라도미술관' 무료입장 하는법 >

 

산 미구엘 시장(San Miguel Market)을 아시나요? 스페인식 전통시장으로 간단한 타파스 요리와 주점부리 등을 구입하기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이곳에서 가볍게 점심식사를 해결하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 마드리드 산미구엘 시장

 

 

'산미구엘 시장' 가격정보 알아보기 >

 

 

 

3. 자전거 대여할 때 주의할 점

안전한 자전거도로가 잘 관리되어 있다고 하지만, 마드리드 사람들은 한국보다 더 자전거로 스피드를 즐깁니다. 자전거 속도가 빠르고 손으로 좌 / 우 방향전환을 사전 고지하지 않으면 쉽게 사고가 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전거탑승시 방향을 전환할 때 손으로 자신의 방향을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 도로에 그려진 자전거도로 표시를 확인하세요.

 


▲ 우 / 좌회전시 손으로 자신의 이동방향을 알리세요.
 

 

또한, 헬멧과 이중자물쇠를 이용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별도 안전장비에 대해선 추가비용이 발생하며 여권을 통한 본인확인이 완료되면 누구나 자전거를 렌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