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타데야 공원(Ciutadella Park) 가는법과 주변 관광지 소개

HOLASPAIN 0 13389


 


 


 

 

시우타데야(Ciutadella Park) 공원은 바르셀로 해변에 인접해 있어, 많은 관광객분들이 우연히 걷다가 발견하는 공원으로 유명합니다.

 

 

공원은 과거 130년 전, 만국박람회를 위해 사용되었던 공간에 조성되었으며, 개선문(Arc de Triomf)과 바르셀로나 동물원(Parque Zoológico de Barcelona), 현대미술관(Museo dart Morden), 카탈루냐 의회 건물 등이 있습니다.

 




▲ 1888 바르셀로나 만국박람회(Exposición Universal de Barcelona) 당시 모습

 

 

 

특히, 개선문은 시우타데야 공원에서 400m 정도을 북쪽으로 걸어가면 만날 수 있습니다. 이슬람문화가 접목된 모데르니스타 양식의 건축물로 로마식 건축물인 프랑스의 개선문과 차이가 많습니다.

 


 

▲ 프랑스 개선문


 

▲ 바르셀로나 개선문

 

 

 

자전거를 타고 바르셀로나 해변을 달린 후, 편안한 여유를 즐기기에 적합한 공원입니다. 근처에 초콜렛박물관(Museu de la Xocolata)동물원, 피카소 박물관(Musee picasso)도 함께 있어 여러 관광지를 함께 묶어서 돌아보기 좋습니다.

 


▲ 시우타데야 공원 뒷편에 있는 바르셀로나 동물원



※ 할인쿠폰 정보 

바르셀로나 동물원 및 초콜릿 박물관, 피카소미술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무료입장 정보를 HOLASPAIN 공식 네이버카페에서 다운받으세요. 회원가입 후, 쿠폰 게시판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HOLASPAIN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

 

또한, 가우디가 디자인한 분수(Cascada)가 큰 볼거리입니다. 인공적으로 조성된 분수이므로 수질이 좋진 않지만, 녹색 또는 에메랄드 빛깔의 물빛 위에서 사진을 찍으면 신비한 감성을 만들어 낼 수도 있습니다. 

 

 


 

▲ 시우타데야 공원 분수




▲ 시우타데야 공원 호수에서 나룻배, 보트를 탈 수 있습니다.

 

 


 


▲ 호수에서 볼 수 있는 오리의 모습

 

공원 곳곳에서 자유롭게 버스킹 공연이 진행되며, 간단한 간식 또는 음료를 마시면서 자유롭게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바르셀로나 관광지입니다.

 

아래는 바르셀로나 시우타데야 공원 가는법 및 각종 정보를 정리하여 소개한 내용입니다.

 

 

 

 

1. 바르셀로나 시우타데야 공원까지 가는법

 

 

▲ 바르셀로나 시우타데야 공원 가는법

 

1) 버스

H14 버스를 타시고 Parc de la Ciutadella - Princesa 정거장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② 카탈루냐광장에서 오시는 분들은 H16 버스를 타고, Pg. Lluís Companys - Arc de Triomf (개선문 근처의 정차역) 또는 Pg. Pujades - Parc de la Ciutadella / Pg. Lluís Companys - Jutjats 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③ 바르셀로나 북쪽에서 내려오시는 분들은 V19 버스를 타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버스정류장은 Pg. Lluís Companys - Jutjats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2) 메트로(metro)

R1,R3,R4 노선의 메트로를 탑승하신 후, 'Arc de Triomf' 역에 정차하시면 됩니다. 시우타데야 공원 북쪽에 있는 개선문 근처에서 하차할 수 있으며, 공원까지 400m 정도 걸어가셔야 합니다.

 

3) 택시

택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시우타데야 공원(Ciutadella Park)을 말씀하시면 됩니다.

[ 참고 ] '캐비파이 택시 할인받고 이용하는 방법' 바로가기

 

 

 

 


 

 

 

 

2. 시우타데야 공원 사진명소




 

개선문 앞에서 개선문을 뒤로 하고 사진을 촬영하시면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시우타데야 공원을 인증하는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3. 시우타데야 공원의 주변 관광지 정보 ( 관련정보 이미지출처 : getyourguide.co.kr )

 

1) 세그웨이 또는 자전거를 대여하여, 바르셀로나 해변과 시우타데야 공원을 함께 관람해보세요.

 

* 관련정보

 

 

> '바르셀로나 해변 3 시간 자전거 투어' 바로가기

> '바르셀로나 세그웨이 투어' 바로가기

 

 

 

 

2) 시우타데야 공원은 고딕지구와 람블라스 거리와 가깝습니다. 고딕지구에서 진행되는 타파스투어를 경험하신 후, 여유로운 산책코스로 시우타데야 공원을 거닐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 관련정보

 

 

> '바르셀로나셀로나 타파스투어' 바로가기

 

 

 

 

3) 시우타데야 공원 안에 있는 동물원을 관람해보세요. 7000 마리 이상의 다양한 동물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각 동물별 특징과 진화정보를 담아놓은 박물관도 함께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시는 분들께 최적의 관광명소가 될 것입니다.

 

* 관련정보

 

 

> '바르셀로나 동물원 입장권' 바로가기


 

 

 

 

4) 바르셀로나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면 시우타데야 공원을 비롯한 다양한 관광지를 1회 요금만으로 모두 관광할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시티투어버스는 오디오가이드가 있어, 각 관광지마다 상세한 설명도 함께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세요.

 

* 관련정보




 

> '​바르셀로나 시티투어버스 노선정보 및 예약방법' 바로가기 

 

 


 

 

 

 

4. 바르셀로나 시우타데야 야경

 


 


 


  

▲ 바르셀로나 시우타데야 공원 야경

 

바르셀로나 시우타데야 공원의 야경을 즐겨보세요. 자유로운 분위기와 버스킹과 문화공연을 하는 다양한 인종의 젊은이들이 모여듭니다. 젊고 활기찬 분위기에 휩쓸려 보세요. 바르셀로나의 생동감을 담은 바르셀로나 시우타데야 공원의 야경을 추천합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