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딘(isdin) 앰플 사용법

HOLASPAIN 0 19145


 

 * 이미지 출처 : ISDIN.COM

 

 

 

 

 

 

1. 이스딘(isdin)이란?


피부과학의 혁명, 이스딘(isdin)을 사용해보세요.

스페인의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인 이스딘은 자외선차단 등 선블락 상품이 유명합니다. 

특히, 주름개선 및 피부노화방지를 위한 제품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스딘의 대표제품 중 하나인 FLAVO-C ULTRAGLICAN과 FLAVO-C MELATONIN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ISDIN(이스딘)  FLAVO-C ULTRAGLICAN & FLAVO-C MELATONIN 통합제품

 

 

ULTRAGLICAN은 피부를 밝고 젊게 만들어주는 물질입니다. ISDIN 'FLAVO-C ULTRAGLICAN'은 피부과학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이스딘에서 만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노화방지 화장품입니다.

 

 

 

▼ ISDIN ULTRAGLICAN 제품 사진

 


 

  

강한 자외선과 햇빛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케어할 수 있는 ULTRAGLICAN 성분을 이용해보세요. 하루가 달리 밝아진 자신의 피부에 놀라실 겁니다.

 

 

 

 

- ISDIN vs 마티덤?

이스딘은 다른 스페인 유명화장품인 마티덤(Martiderm)과 차별화되었습니다.

마티덤 제품의 경우, 번들거림과 유분이 많아 지성피부사용자에게 안 좋고, 피부트러블을 경험하신 사용자분이 많았습니다.

> 마티덤(Martiderm) 최저가 및 이용정보 바로가기

 

 

 

하지만, 이스딘은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낮과 밤에 사용하는 제품을 구분하여 제공해줍니다.

 



▲ 낮과 밤에 사용하는 제품이 구분된 ISDIN / 보조받침대에 끼워서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음

 

  

낮에 사용하는 제품은 위에서도 설명드린 ULTRAGLICAN 제품이며, 유분 함량이 낮습니다. 외부활동으로 땀과 수분배출이 많은 낮 시간에 이용해도 피부의 부담이 적어 트러블 걱정이 적습니다.

밤에 사용하는 MELATONIN 제품은 ULTRAGLICAN과 상대적이며, 자외선과 피부산화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가 다시 재생할 수 있는 힘을 길러줍니다.

 

또한, 이스딘은 앰플이 넘어지고 화장품을 세워놓기 불편한 마티덤의 불편사항을 보완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이스딘 앰플은 받침대와 앰플도포장치(스포이드와 뚜껑)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받침대에 앰플을 꽂아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보조 받침대에 끼워놓으면 보관이 간편합니다.

 

 


 

▲ 보조받침대와 앰플도포장치(스포이드, 뚜껑), 앰플로 상품 구성됨 

 

 

 

 

 

 

 

 

2. 이스딘 사용법


사용법은 피부 클렌징 후, 피부에 적당량을 도포하여 사용합니다. 자세한 사용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1) 스포이드를 앰플에 장착하신 후, 앰플의 헤드부분(흰색 절취선까지)을 꺾어주며 부러뜨립니다. 부러뜨린 헤드는 제거하고 앰플과 스포이드를 밀착시켜 보관합니다.

 

 

▲ 스포이드를 앰플에 끼우신 후, 앰플 헤드부분을 꺾어주며 부러뜨립니다. 


 




2) 피부를 세안합니다. 스포이드가 장착된 앰플의 스포이드 부분을 눌러 세안한 피부에 적당량 앰플액을 떨어뜨려줍니다. 스포이드를 직접 피부에 밀착하여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 스포이드가 장착된 앰플을 이용해 피부에 적당량 도포합니다.

 

 

 

 

 

 

 

3) 앰플이 피부에 흡수될 수 있도록 '톡톡' 두드려줍니다. 


 

▲ 앰플이 피부에 흡수될 수 있도록 '톡톡' 두드려줍니다.







4) 오전에 사용하는 앰플은 흰색 앰플(FLAVO-C ULTRAGLICAN)이며, 검정색 앰플(FLAVO-C MELATONIN)은 오후, 밤에 사용합니다.

 


 

▲ 좌(흰색 앰플 - Morning) / 우(검정색 앰플 - Night) 

 

 

 





5) 사용한 앰플은 뚜껑으로 스포이드 부분을 밀봉시켜줍니다. 한번 사용한 가급적 24시간 이내 사용완료하시는 것이 좋으며, 앰플은 30도 이하의 서늘하고 직사광선이 없는 곳에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사용 후, 스포이드 상단을 뚜껑으로 닫아줍니다.

 

 

 

 

 

 

 

 

3. 이스딘 가격


이스딘의 대표제품 FLAVO-C ULTRAGLICAN과 FLAVO-C MELATONIN 의 경우 30개 한 팩당 31유로에서 35유로 사이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에서 저렴하게 이스딘을 구입할 수 있는 약국정보를 아래 링크('이스딘 싸게 파는 바르셀로나 약국 >' 클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스딘 싸게 파는 바르셀로나 약국 >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