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센 보르네미사 미술관 무료입장방법 및 입장료 / 작품소개 / 한국어 오디오가이드

 

마드리드 3대 박물관 중 하나인 티센 보르네미사(thyssen bornemisza) 미술관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방법과 오디오가이드, 전시중인 미술품정보를 정리하여 소개해드립니다.

 

1. 티켓 종류와 가격

1) General 티켓

(일반) 13유로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 9유로

(만 65세 이상) 9유로

(만 18세 이하) 무료

*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 할인을 이용하시려면 국제학생증(International Student Card)를 소지하셔야 합니다.

 

■ 무료입장

매주 월요일 12:00 ~ 16:00 사이에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티센 보르네미사 미술관은 주요 협력사들로부터 기부금을 받고, 이 기부금으로 무료입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아래 사진과 같이 무료입장 시간 중에는 기부금을 납부한 협력사의 기업홍보자료가 티켓오피스에 게시됩니다. 

 


▲ 마스터카드(Mastercard)의 후원 내용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무료입장방법은 티켓오피스에서 별도의 티켓구매 없이 바로 전시관으로 입장하면 됩니다. 다만, 15:30 부터 무료입장 종료를 알리는 안내방송이 재생되며, 16:00 이전에 전시관에서 퇴장해야 합니다.

 

 

2) 아트워크(Art Walk) : 30,40유로

아트워크는 티센 보르네미사 미술관과 함께 프라도 박물관(Museo del Prado), 레이나 소피아 박물관(Museo Reina Sofia)을 함께 입장할 수 있는 티켓입니다. 3개 미술관을 개별 구매할 때보다 더 저렴합니다.

 


▲ 마드리드 프라도 미술관

 





▲ 티센미술관과 인접한 위치에 레이나 미술관이 있습니다.

 

'마드리드 아트워크 예약링크' 바로가기 >

 

 

3) 한국어 오디오가이드

(일반) 18유로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 14유로

(만 65세 이상) 14유로

(만 18세 이하) 5유로

* 오디오가이드는 한국어를 선택할 수 있으며, 수신기를 대여하실 때 실물 여권을 맡기셔야 합니다.

 


▲ 티센 미술관 오디오가이드

 

 

4) 온라인 예약방법

아래 한국어 예약사이트에 온라인 예매가능합니다. 또한, 해당 링크로 예약하실 경우 대기시간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는 티켓예매가 가능합니다.

 

'한국어 입장권 예약사이트' 바로가기 > 

 

 

 

2. 티센 미술관 각 층별 구조

 


▲ 미술관 지하 1층

 


▲ 미술관 1층

 

티센 보르네미사 미술관의 1층에는 기념품샵(Tienda-Liberia)와 카페(Cafeteria), 오디오가이드 수신기 대여소가 있습니다.

 


▲ 티센 미술관 1층 로비의 모습

 

 


▲ 미술관 1층에 전시된 미술작품

 

 


▲ 미술관의 설립자인 '하인리히 티센 보르네미사' 남작과 부인의 초상화

 

 


▲ 오디오가이드 수신기 대여소 및 기념품샵의 모습

 

 

 


▲ 미술관 2층 : 미술품 전시관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 미술관 2층의 모습

 

 

 


▲ 미술관 3층 : 주요 미술품의 전시관으로 활용되고 있음

 


▲ 미술관 3층의 모습

 

 

 

3. 티센 미술관의 주요작품 소개

1)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는 미술품


프랑스의 유명한 조각가인 오귀스트 로댕(Auguste Rodin)의 'Cristo y la magdalena'이란 조각품입니다. 미술관 1층의 Hall에서 관람할 수 있습니다.

 

 


달리(Salvador Dali)의 초현실주의 작품인 '주변을 날아다니는 한 마리 꿀벌에 의해 야기된 꿈(Sueno causado por el vuelo ..)'입니다. 1944년에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유명한 미국의 '팝 아티스트'인 로이 리히텐슈타인(Roy Lichtenstein)의 '욕조속의 여인(Mujer en el baño)'이란 작품입니다.

 

 

 

2) 미술관 2층의 작품들


빈센트 반 고흐(Vincent van Gogh)의 '레 베스노 마을(Les Vessenots)'이란 1890년 후기 인상주의 작품입니다. 티센 미술관에는 고흐의 작품이 총 5점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가장 초창기의 작품으로 덧칠된 유채화의 느낌이 평안합니다.

실제 전시된 작품의 모습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 
Les Vessenots



안드레 드랭(Andre Derain)의 'El puente de Waterloo'이란 1906년 작품입니다.



독일의 대표적인 표현주의 화가인 '에른스트 루트비히 키르히너(Ernst Ludwig Kirchner)'의 1910년 작품입니다.
실제 전시되고 있는 작품의 모습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 
Ernst Ludwig Kirchner






프란츠 마르크(Franz Marc)의 꿈(The Dream, 스페인어로 El sueno)이란 작품입니다.




에드워드 호퍼의 호텔 룸(스페인어: Habitación de hotel)이란 작품입니다. 유성페인트로 그려 진한 감성과 묘한 매력이 느껴지는 작품입니다.




클로드 모네(Claude Monet)의 The Thaw at Vetheuil이라는 작품입니다. 그는 프랑스 인상파의 창시자로 밝고 왜곡된 색상으로 세상을 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3) 미술관 3층에 전시된 작품들


램블란트(Rembrandt)의 셀프 초상화입니다. 램블란트는 바로크 시대의 유명한 네덜란트 화가로서 가장 유명한 네덜란트 미술가로 칭송받는 유명한 화가입니다.


 


인상주의 화가인 '에드가 드가(Edgar degas)'의 경주마 훈련(caballos de carreras)이란 작품입니다.



4. 티센 보르네미사 미술관 가는법
1) 버스
티센보르네미사 미술관 가는길은 버스와 메트로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버스를 이용할 경우, 아래 이미지와 같이 Banco De Espana 버스정류장(주소 : 28014 마드리드 스페인)까지 마드리드 시내버스  14  27  37  45  를 타고 가면 됩니다.


▲ 티센 보르네미사 미술관 앞, 버스정류장

2) 메트로(전철)


▲ 마드리드 메트로, Banco de Espana 역

메트로 또는 지하철을 이용하실 분들도 Banco de Espana 역에서 내린 후, 시벨레스 광장가지 걸어가신 후 걸어온 방향을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돌아 내려가시면 티센 보르네미사 미술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 티센 보르네미사 미술관


■ 더 많은 마드리드 관광지 정보
* 아래 글씨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됨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