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니만스(Hornimans)와 하센다도(Hacendado) 꿀국화차

대표적인 스페인 꿀국화차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호니만스(Hornimans)와 하센다도(Hacendado) 꿀국화차와 까르푸 PB상품을 비교드려요!

 

 

1. 호니만스(Hornimans)



 

꿀국화차 브랜드 중에서 가장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특히 Manzanilla Con miel이라고 적혀있는 제품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스페인어로 Miel은 꿀을 뜻하며, Con은 영어의 with와 비슷합니다. "Con Miel"을 해석하면 "꿀이 첨가된"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꿀이 들어있어 다른 국화차보다 부드럽고 적절하게 단맛이 나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은은한 스페아민트 향과 달콤한 꿀맛, 향이 인상적입니다. 까르푸와 엘꼬르떼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25개가 포함된 1상자의 가격은 1.77유로입니다. 아래 사진은 까르푸에 진열된 상품이미지입니다.

 


 

Hornimans 제품은 종이형태의 티 팩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완전한 밀폐가 아니기 때문에 장기간 보관시 향이 달아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티팩 모양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하센다도(Hacendado)는 비닐포장으로 되어 있고, 종이포장보다 더 오래 보관할 수 있습니다. 호니만스(Hornimans) 제품은 금방 말라버리는 것 같습니다. 

 

 

 

2. 하센다도(Hacendado)

Hacendado 꿀국화차는 메르카도나(Mercadona)에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호니만스(Hornimans) 제품 등 다른 제품보다 단맛이 강합니다. 향과 깔끔한 끝맛은 비슷하지만, 저처럼 은은한 단맛을 원하시는 분들께선 싫어하실 수도 있습니다.

 

'메르카도나' 쇼핑후기 더보기 >

 

 

 


 

 

하센다도(Hacendoda)는 20개 단위로 판매됩니다. 티팩 20개가 포함된 한 상자의 가격은 0.99유로입니다. 상자의 가운데 둥근 절취선을 통해 개봉할 수 있습니다. 상자개봉이 편리합니다. 개별 꿀국화차도 아래 그림처럼 비닐로 개별 포장되어 있습니다.




깔끔하고 오랜 기간 보관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포장이 위생적이고, 단맛을 원하시는 분들께 하센다도 꿀국화차를 추천합니다.

 





3. 까르푸 PB상품

 

 

 

까르푸 매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저렴한 꿀국화차입니다.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50개 티팩이 들어있는 한 상자의 가격은 0.82 유로입니다.

 


 

티팩은 종이 또는 비닐로 개별포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회사사무실에 놓거나, 싫어하는 분께 선물로 드리기 좋습니다. 상자 내부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국화차의 맛은 평범합니다. 민트향이 강하고 단맛이 없어서 국화차를 처음 드시는 분이나 달콤한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저렴한 가격의 스페인 국화차를 원하시는 분들께 까르푸 PB상품 국화차를 추천합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

0 Comments
여 행  정 보
Book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