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드리드 쇼핑거리 ( 그란비아 거리 / 살라망카 )


1. 그란비아 쇼핑거리

마드리드의 명동과 같은 거리가 바로, 그란비아 쇼핑거리입니다. 마드리드 메트로 Gran Via 역 또는 Callao 역에서 내리신 후 바로 걸어갈 수 있고, 자라(Zara)와 망고(Mango), 오이쇼(Oysho) 등 스페인 대표브랜드와 함께 레알 마드리드 오피셜 마켓, Primark 등 중저가 상품도 이 곳에서 쇼핑할 수 있습니다.

 


▲ 마드리드 메트로, GranVia 역

 

 


 

 


▲ 메트로 Callao 역

 

 

1) 쇼핑천국, 그란비아 거리

그란비아 거리에서 제일 먼저 느끼는 감정이 바로 크고 웅장하다는 것입니다. 바르셀로나와 다른 스페인 중소도시를 방문해도, 이렇게 크고 넓게 펼쳐진 도로와 건물들을 살펴보기 힘듭니다. 건물 외벽은 금으로 장식되어 있고, 100년 이상된 고대 건물들이 마치 영화 세트장을 방문한 것처럼 이국적이고 멋스럽게 느껴집니다.

 


 

 


 

 


 

 


 

 

 

 

마드리드가 왜 스페인의 수도인지 알 수 있을만큼 잘 정리된 인도와 깨끗한 거리, 명품이 어울리는 곳입니다.

 


▲ 마드리드 그란비아 거리의 MANGO 매장

 

 


▲ 마드리드 그란비아 거리의 자라 매장

 

 

 

 


▲ 레알마드리드 오피셜 스토어

 

'레알마드리드 오피셜마켓' 쇼핑후기 ↗

 

 

그란비아 거리에 입점한 브랜드들은 대부분 1층에 매장이 있고, 여러 브랜드들이 모여있기 때문에 쇼핑하기 편합니다.

 


 

 


▲ 마드리드 프리마크 매장

 

명품브랜드를 제외하고, PRIMARK(프리마크)라는 쇼핑몰이 인기입니다. 이곳은 종합쇼핑몰로 의류에서부터 패션잡화, 주방용품, 침구류까지 5층에 이르는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 프리마크 쇼핑몰

 

 

스페인에 흔치 않은 쇼핑몰이기 때문에 항상 사람들로 붐비고 특히 소매치기 피해를 조심하셔야 합니다. 마드리드여행 중 소매치기 피해를 대처하는 방법은 아래 내용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매치기 대처법' 더 알아보기 ↗

 


 

 


 

 

 

 


▲ 프리마크의 패션잡화, 선글라스 : 3유로

 

 


▲ 가죽가방 : 7유로

 

가격대는 아래와 같이 10유로 내외로 저렴한 편이고, 프리마크 쇼핑몰 내에서 택스리펀처리까지 완료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그란비아 거리에서 Callao 역으로 내려가면 LUSH 매장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한국과 달리 유럽에서 판매되는 러쉬(LUSH) 제품은 원료가 유럽내에서 충당된다고 합니다.

 


▲ 마드리드 러쉬 매장

 

안전하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기 때문에 많은 한국 관광객분들이 해외에서 많이 구입하곤 합니다. 

 

'마드리드 러쉬' 쇼핑후기 ↗

 

 

 

2) 그란비아 거리 맛집

그란비아 거리엔 관광객을 위한 스페인 레스토랑이 많습니다. 하지만, 대로변에 위치한 음식점들은 대부분 가격이 비싸고, 바가지 요금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스페인에서 저렴하게 식사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마드리드 그란비아 거리에 위치한 파이브 가이즈(FIVE GUYS) 패스트푸드를 추천합니다.

 

▲ 파이브가이즈, 마드리드 그란비아점

 

 

 

마드리드 그란비아의 맥도날드(McDonald's) 및 KFC 보다 햄버거의 품질이 좋고, 신선한 감자로 튀긴 감자튀김과 달콤한 밀크쉐이크가 맛있습니다. 한국에서 먹어본 작고 가벼운 햄버거가 아닌 속 꽉 찬 버거이며, 육즙 가득한 스페인산 소고기 패티가 수준급입니다.

 


▲ 파이브가이즈 햄버거

 

오래되고 고풍스러운 마드리드 전통 레스토랑도 좋지만, 식사시간 짧고 주변 눈치 안보며 식사할 수 있는 햄버거가 더 나으실 것입니다. 쇼핑하시고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햄버거 메뉴, 파이브가이즈를 추천합니다.

 

 

 

3) 그란비아 거리 근처 가볼만한 곳

솔광장과 그란비아 거리는 연결되어 있습니다. 또한 레티로 공원, 프라도미술관과도 가깝기 때문에 각 관광지별 안내정보를 확인하시면 여행일정 세우시는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 마드리드여행 관련정보

( 아래 글씨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함 )

 

① '솔 광장에서 꼭 해야 하는 것' 더 알아보기 >

② '마드리드 프라도 미술관' 무료입장 방법 >

③ '레티로 공원 100배 즐기는 법' 더 알아보기 >

 

 

 

4) 그란비아 거리 근처 민박

마드리드 한인민박으로, 라꼬마가 그란비아 거리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 마드리드 라꼬마 한인민박

 

 

다른 한인민박과 달리 프라이빗 룸이 있어, 화장실을 혼자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러 사람이 함께 사용하는 다인실도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마드리드 한인민박' 관련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드리드 한인민박'알아보기 ↗

 

 

 

2. 살라망카 명품쇼핑

스페인 마드리드 살라망카(Salamanca) 지역은 그란비아 거리보다 좀 더 고급스럽고, 젊은 층보다는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부티크(boutique)가 많은 지역입니다. 고급 레스토랑과 명품 매장이 많아, 라스로사스(LasRozas) 명품아울렛과 함께 마드리드 명품쇼핑하기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라스로사스 명품아울렛 쇼핑정보 ↗

 

스페인 마드리드 살라망카 지역은 버스  N4  74  51  ,  19  ,  9  ,  1  를 이용하거나 마드리드 지하철을 타고 Serrano 역에서 내리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 스페인 마드리드 살라망카의 Serrano 메트로역

 

 


▲ 마드리드 살라망카 엘꼬르떼 백화점 앞 버스정류장

 

 

루이비통(Louis Vuitton)과 샤넬(CHANEL), 에르메스(Hermès), 로에베(Loewe) 등 주요 명품브랜드의 마드리드 매장이 몰려있고, 회전목마가 아름다운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El Corte Inglés)도 근처에 있습니다.

 


▲ 마드리드 루이비통 매장

 

-

 


 

 


 

 


 

 


▲ 마드리드 로에베 매장

 

-

 


▲ 마드리드 살라망카 엘꼬르떼 백화점

 

 


 

 


▲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앞 회전목마

 

-

 


 

 


▲ 살라망카 사봉(Sabon) 매장

 

스페인 마드리드 살라망카에 위치한 사봉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과 가격정보는 아래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 사봉(Sabon)' 쇼핑정보 ↗

 

또한, 명품브랜드 이외에도 자라(Zara), Mango 매장이 다른 지역보다 크게 설치되어 있습니다. 한정된 사이즈와 협소한 다른 매장과 달리, 상품 라인업도 다양하고 사이즈별 수량도 넉넉합니다.

 


▲ 살라망카 자라 매장 입구

 

 


 

 


▲ 자라 매장 내부 모습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남성 및 여성, 어린이(Kid) 상품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0층(스페인에선 '1층'을 '0층'이라고 표현함) 탈의실은 항상 손님들로 붐비기 때문에 1층 탈의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스페인 자라매장에 방문하시면 한국보다 출시되는 신상품을 쇼핑할 수 있고, 한국에서 구하기 힘든 상품의 사이즈를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자라 쇼핑정보는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페인 자라(Zara) 쇼핑정보 ↗

 

 


 

 


▲ 스페인 자라 실크 치마 : 29.95유로

 

-

 


 

 


▲ 자라 가죽자켓 : 119유로

 

 


▲ 호피무늬 치마 : 29유로

 

-

 


 

 


▲ 자켓 : 49.95유로

 

-

 


▲ 자라 니트 : 39.95유로

 

 

자라 및 마드리드 쇼핑거리에서 쇼핑한 상품들은 택스리펀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마드리드 택스리펀 받는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드리드 택스펀 받는법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