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재즈 클럽 and 바(Bar) / 재즈 공연

바르셀로나의 밤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재즈(Jazz) 공연을 관람하세요. 은은한 피아노 연주와 색소폰, 베이스 기타의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바르셀로나 여행의 밤이 더 풍성해질 것입니다.

 


▲ 바르셀로나 재즈클럽, Jamboree

 

 

 

■ 바르셀로나 재즈 바

바르셀로나에서 재즈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Jamboree 재즈클럽을 소개합니다. 람블라스 거리(Las Ramblas) 옆, 레이알 광장(Placa Reial) 안에 있는 공연장으로, 매일 서로다른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펼쳐집니다.

 


 

 


 

 


▲ 바르셀로나 레이알 광장

 

 


▲ 바르셀로나 Jamboree 공연장

 

- 바르셀로나 Jamboree 공연장 주소 : Plaça Reial, 17, 08002 Barcelona, 스페인

- 공연시간 : 오후 08:00

 

매일마다 바뀌는 라인업을 보고 자신이 원하는 공연을 선택하면 됩니다. 바르셀로나 여행일정이 넉넉하시다면 여러 아티스트의 공연을 감상하는 것도 좋습니다.

 


▲ 공연장 입구에 전시된 아티스트들의 공연일정

 

 


▲ 당일 공연하는 아티스트의 사진

 

 


▲ 온라인예약한 티켓을 입장권으로 교환함

 

티켓은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아래 한국어 페이지에서 접수가능합니다. 온라인예약한 티켓을 현장직원에게 제시하면 입장권으로 바꿔줍니다. 입장권에 적힌 좌석번호에 앉으면 됩니다.

 

'바르셀로나 재즈 공연' 예약하기 >

 

공연장의 좌석번호는 알파벳과 숫자의 조합으로 구성되며, 좌석 뒷편에 있는 숫자를 확인한 후 착석하면 됩니다.

 


▲ 바르셀로나 재즈클럽 좌석

 

 


▲ 좌석 뒷편에 'FILA 번호'와 중앙의 '번호'를 각각 확인하세요.

 

공연 시작 전, 바르셀로나 재즈바(Bar)에서 맥주 또는 까바(Cava), 와인 등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 바르셀로나 재즈바


주류를 주문할 수 있는 재즈 바의 모습은 위 사진과 같으며, 주문메뉴별 가격은 아래 가격표를 참고하세요.


가장 많이 주문하는 메뉴는 맥주입니다. 병맥주 형태로 즐길 수 있고, 아쉽게도 에스트렐라 담(Estrella Damm) 맥주는 주문이 안됩니다. 산미구엘(San Miguel) 맥주만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1병에 4유로입니다.



▲ 바르셀로나 재즈 바, 메뉴와 가격




▲ 산 미구엘 맥주 : 4.00유로

 

 

바르셀로나 재즈 공연은 1시간 정도 진행되며, 암전된 무대에서 펼쳐지기 때문에 더 황홀하고 분위기 좋습니다. 지하 공간을 개조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환기가 잘 되지 않다는 단점도 있지만, 밀폐된 공간이라 더 풍성해진 음악소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피아노와 베이스, 드럼 등 각종 타악기를 이용한 배경음악과 함께 아름다운 노래를 감상하고 있으면, 정말 새로운 세계에 온 것과 같은 착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이와 비슷한 소극장 재즈공연이 많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과 이국적인 분위기가 더 큰 감동으로 다가옵니다.

 


▲ 공연이 끝난 후 모습

 

색다른 재즈 공연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께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공연장이며, 각 아티스트별 특징과 자신이 좋아하는 공연테마에 따라 방문일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흑인음악, 팝(pop), 성악 공연 등 매일 달라지는 공연들의 성격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공연일정을 확인하시는 것이 꼭 필요합니다.

 

자세한 Jamboree 공연일정은 HOLASPAIN 카카오톡 상담채널( 상담 신청하기 > [클릭!] )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참고]

Jamboree 공연장 바로 옆에는 바르셀로나 플라멩고 타란토스 공연장이 있습니다. 바로 옆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이곳에 방문하셔서 바르셀로나 플라멩고 공연도 함께 관람하세요.



▲ Jamboree 공연장 옆, 타란토스(TRANTOS) 공연장 연결통로




▲ 바르셀로나 타란토스 공연장 입구




▲ 바르셀로나 타란토스, 플라멩고 공연 모습


바르셀로나 타란토스 플라멩고 공연정보 및 예약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타란토스' 공연정보 더보기 >


 

 

■ 카사바트요 옥상 재즈공연

카사바트요(Casa Batllo) 옥상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재즈공연도 인기가 많습니다. 아쉽게도 5월부터 11월, 여름시즌에만 운행되기 때문에 여행일정과 겹치는 경우,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 카사바트요 매직나이트 공연 모습

 

공연은 오후 8시까지 카사바트요에 입장한 후, 무료와인과 함께 재즈 공연을 감상합니다. 야외에서 펼쳐지는 공연이라서 약간 쌀쌀할 수 있지만, 아름다운 바르셀로나 하늘 아래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카사바트요 매직나이트 재즈 공연 예약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글씨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됨

 

'카사바트요 공연정보' 더 알아보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