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살 수 있는 소매치기 대처 아이템

스페인 여행 가기 전에 꼭 구입해야 하는 소매치기방지 아이템을 소개할게요.

여행기간 중에 잃어버리면 진짜 큰일나는 신용카드와 여권, 스마트폰 !!!

 다이소 에 가시면 의외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더라고요.

스페인 여행준비하시는 분들은 꼭 확인하시고 미리 구입하세요.

 

 

1. 여행용 멀티와이어

  


멀티와이어는 캐리어 도난방지와 빨래건조용 빨래걸이(일명, 빨래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호텔에 짐을 놓고 외출하는 경우 또는 렌페, 도시간 버스를 타고 이동할 때, 분실되기 쉬운 캐리어를 고정시킬 수 있어 유용합니다. 240cm까지 늘어나니 큰 캐리어 2개까지도 넉넉히 고정시킬 수 있고 빨래걸이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가격은 2000원으로 저렴하고 스프링스타일이라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좋습니다.

 

 

 

 

2. 스마트폰 고정용 스프링줄

 

스마트폰은 소매치기 피해가 가장 많이 발생하는 물품 중 하나인데요. 스마트폰 소매치기의 대다수가 피해자의 시선에서 스마트폰이 사라진 경우에 발생하기 때문에, 항시 스마트폰의 위치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마트폰 케이스에 위와 같은 스프링줄을 고정시켜 이동중에도 스마트폰이 내 손을 벗어나지 않도록 하여, 스마트폰 위치를 항상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케이스에 스프링줄 고정시킨 것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하지만, 다이소에서 스프링줄을 구입하는 건 쉬운 일이 아닌데요. 저도 매번 구입이 어려워 임시방편으로 아래와 같은 스프링타입 카드홀더의 스프링부분만을 따로 이용하기도 했습니다.

 

 

이 제품이 위의 스프링줄 상품보다 길이가 좀 작지만, 크게 불편함은 없고 괜찮았습니다.

 

 

 

3. 릴홀더

 

릴홀더에 여권지갑이나 지갑을 연결하여 주머니에 보관하면 소매치기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지갑 자체를 소지하지 않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아름답고 저렴한 우리얘기들을 볼 때면 언제고 지갑이 안나올 수 없기 때문에!!

지갑을 소지하고 관광하실 때는 꼭 릴홀더를 이용해 귀중품을 허리에 고정시키고 이동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고리부분이 튼튼하지 않아 심하게 잠아당기면 뿌러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4. 힙색 (허리에 맬 수 있는 보조가방) 

 

크로스백 또는 백팩은 소매치기의 주요 표적이 될 수 있습니다. 신체에 밀착하여 착용할 수 있는 힙색을 구입하시고, 이동 중 주요 귀중품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힙색(Travel Hipsack)

 


 

힙색은 다이소에서 3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인터넷 다이소몰에서도 판매합니다.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고 옷 속에 숨길 수 있어서 여행 패션에도 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혹시라도 여권 분실하셨다면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 여권 분실시 대처방법 알아보기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