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타란토스 Tarantos 할인코드 및 예약방법

HOLASPAIN 0 18440



 

스페인에 가셨다면 플라멩코 쇼를 꼭 보고 오세요.  

그들의 문화, 열정 다 이해할 순 없어도 다소 지루하게 느껴지는 분들이 있을지라도 짤막한 공연 보고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홀라스페인에서 추천드리는 이 플라멩코 공연은 35분간의 짧은 공연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타란토스 Tarantos 라는 공연장입니다.

 

1963년에 오픈하여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존경받고 전통있는 공연장 중 하나인 이 곳은, Place Reial 레이알 광장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퀄리티 있는 공연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때에 따라 Promotion Code가 나오기도 하나, 현재 유효한 것은 없습니다.

새로운 쿠폰이 발견되는대로 공유하겠습니다. 

 

공연은 매일 저녁시간인 19:30, 20:30, 21:30 하루에 세 번 진행되며, 기타의 음료나 음식이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 예약링크



아래를 클릭하시면, HOLASPAIN Official Shop에서 제공하는 할인가격으로 바르셀로나 플라멩고 공연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타란토스 플라멩고' 예약하기 >

 

 

<주의>

주말이나 사람이 붐비는 시간대에는 매진되는 경우도 있으니 사전 예약을 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입장순서도 사전예약자들이 먼저 입장하게 됩니다.

 

 

 

▶ 타란토스 공연 모습



남성 1명과 여성 1명의 플라멩고 댄서가 공연을 펼치고, 플라멩고 공연을 위한 음악을 연주하는 연주자가 함께 무대에 등장합니다. 공연은 짧게 30분 정도 진행되고, 앵콜과 호응에 따라 공연시간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플라멩고 공연장 가는법

 

람블라스 거리에서 레이알 광장으로 들어오시는 방향에서 바로 우회전하세요. 우회전하시면 Ocaña 레스토랑과 타란토스(TRANTOS) 공연장이 보입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찾아가시는데 편리합니다.

 

- 타란토스 주소 : Plaça Reial, 17, 08002 Barcelona, 스페인

 


 

 

 

  

 

 

▲ 바르셀로나 타란토스 공연장

 

 

 

■ 바르셀로나여행 사전 예약과 관련된 정보

* 아래글씨 클릭시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콜로니아 구엘 입장권 20% 할인코드 및 가는 방법' 더 알아보기

> '바르셀로나 공항버스 할인받고 사전예약하는 방법' 더 알아보기

> '마이리얼트립 할인쿠폰 및 할인코드 정보' 더 알아보기

> '사그라다 파밀리아 Fast-Track 빠른 입장권 예약하는 방법' 더 알아보기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