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야 플라멩고 박물관 예약 / 공연시간 / 다른 플라멩코 공연 추천

HOLASPAIN 0 11083

2010년 세계문화유산, 유네스코에 지정된 세비야 플라멩고는 고유한 특별함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다른 스페인 지역의 플라멩코 공연과 달리 캐스터네츠와 숄 등 다양한 장신구를 이용한 화려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며, 세비야 플라멩코 공연은 상업화되지 않은 플라멩고 본연의 아름다움과 전통을 간직한 유일한 공연입니다.

 


▲ 세비야 플라멩고 박물관

 

플라멩고의 고향인 세비야에서도 특히 더 유명한 공연이 바로, '세비야 플라멩고 박물관(Museo del Baile Flamenco)' 입니다. 플라멩코의 역사와 웅장한 무대구조, 관객 바로 앞에서 펼쳐지는 공연이 타 공연장과 확연한 차이를 만듭니다.

 

 

■ 세비야 플라멩고 박물관

- 주소 : Calle Manuel Rojas Marcos, 3, 41004 Sevilla, 스페인 '구글지도'로 바로보기 > ]

- 공연시간 : 17:00 / 20:45 / 22:15  (단, 12월 25일은 휴무입니다.)

- 공연비용 : 31,000원

- 한국어 예약사이트

 

'세비야 플라멩고 박물관 공연' 예약하기 >

 

- 공연 사진 : 오렌지나무와 공중에 매달린 의자가 인상적인 무대입니다. 역동적이고 화려한 플라멩고 공연과 함께 특색있는 무대도 자세히 구경해보세요.

 


 

 


 

 


 

 


 

 


 

 

- 플라멩고 박물관 : 공연과 함께 플라멩고의 역사와 플라멩코의 문화적 가치를 탐구할 수 있는 박물관을 견학하세요. 플라멩고 박물관은 별도의 입장료(성인과 어린이 동일함)를 지불해야 하며, 공연시작 전에 미리 방문하시면 플라멩코 공연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입장권 예약은 위 한국어 예약사이트에서 추가옵션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 세비야 플라멩고 박물관

 

 

 

■ 세비야 플라멩고 추천 공연장

1) La casa del Flamenco

세비야 플라멩고 박물관과 함께 가성비가 우수한 공연으로 유명한 공연장입니다. 또한, 세비야 플라멩고 박물관과 달리 공연무대가 아래로 내려앉아 있기 때문에 먼지가 덜 날리고, 무대를 기준으로 3면에서 무대를 바라볼 수 있어서 관객이 여러 각도에서 공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세비야 플라멩코

 

한국인 관광객들로부터 평점 4.9 (5점 만점)를 받을만큼 많은 분들이 선택하고 만족한 세비야 대표공연입니다. 꼭 한번 관람해보세요.

 

- 공연장 주소 : Calle Ximénez de Enciso, 28, 41004 Sevilla, 스페인  [ '구글지도'로 바로보기 > ]

- 공연 시간 : 19:00 / 20:30  ( 연중무휴 )

- 공연 비용 : 27,000원

- 한국어 예약사이트

 

'La casa del Flamenco' 예약하기 >

 

- 공연 사진 : 



 

 


 

 


 

 

* 이미지 출처 : la casa del flamenco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