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바르셀로나 Camp Nou 축구 경기 예약 방법

두룸룸 0 20626

캄프 누에서 스페인 축구 경기를 보려면 좌석을 예약해야 합니다.



▲ FC바르셀로나 경기장, Camp Nou


캄프 누 Camp Nou 구장에는 좌석이 대략 구만구천 석 있습니다. 따라서 매진되는 일이 별로 없다고 보면 되는데, 단 좋은 자리를 맡기 위해 그리고 가격이 변동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여행을 가는 여행자들은 미리 예약을 하는 편이 마음이 편하겠지요. 

(요금제 정책은 수요에 따라 변동됩니다. 즉, 수요가 높으면 가격이 올라가고 티켓이 남아돌때는 싼가격에 풀립니다)

 

혹 여행기간이 길다면 현지에서 전날, 전전날에 풀린 표를 예약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대행사를 통해 표를 구매하시면 비싸요. 

되도록 공식홈에서 구입하세요

 

FC 바르셀로나 축구경기 예매 : www.fcbarcelona.com (클릭)

축구경기 표는 온라인 예매시 온라인에서 취소할 수 없고 거의 불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Tickets-Football을 클릭하여 구매합니다.

 

 

■ FC바르셀로나 경기장 사진

 


 


 


 


 


▲ fc바르셀로나 경기장


 

 

■ FC바르셀로나 오피셜스토어



 

FC바르셀로나 경기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유니폼 및 기타 굿즈들의 가격과 사이즈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FC바르셀로나 기념품샵 >

 

 

 

 

 

 

 

 

■ FC바르셀로나 경기장 & 박물관 투어

FC바르셀로나 경기장투어를 이용하셔도 홈경기장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선수들이 직접 사용하는 락커룸과 포토존, 프레스센터(Press center)에서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FC바르셀로나의 역사와 전통, 레전드들의 플레이(play) 모습도 영상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FC바르셀로나 투어 예약 >

 

 

 FC바르셀로나 예약방법

① 위 'FC바르셀로나 투어 예약' 버튼을 눌러, 공식 티켓 판매점에 접속합니다.

 

 

② 방문날짜 및 입장 시간을 입력합니다. 입장 시간은 FC바르셀로나 투어를 시작하는 시간을 의미하며, 매 시간 30분마다 투어가 진행됩니다. 만 4세 ~ 10세 어린이는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참고] FC바르셀로나 박물관 및 투어참여 가능시간

· 월 ~ 토요일 : 10:00 ~ 18:00

· 일요일 또는 공휴일 : 10:00 ~ 14:00

· FC바르셀로나 축구팀의 스페인 프로축구리그(la Liga), 국왕컵 경기가 있는 날에는 경기시작 3시간 전까지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 FC바르셀로나 축구팀의 유럽챔피언스리그(UEFA) 경기가 있는 날에는 경기시작 3시간 전까지만 1층까지 입장할 수 있고, 2층은 입장할 수 없습니다.

 

 

③ 디지털 가이드 및 오디오 가이드가 포함된 상품입니다. 

 

 

④ 한국 결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티켓 사용방법은 결제완료한 후 e-바우쳐를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발급받습니다. 해당 바우쳐를 저장한 후, 아래 주소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 주소 : Camp Nou - C. d' Aristides Maillol, 12, 08028 Barcelona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