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밀라 카사밀라 The Origins 예약하는 방법

<Casa Mila의 The Origins 예약하는 방법>

 

 

 

가우디의 작품 중 하나인 카사밀라 

영어로된 가이드투어 및 옥상에서 레이저쇼를 관람할 수 있는 The Origins

그리고 Jazz Show 미리 예약하고 여행 가자.

 

저렴한 가격으로 티켓 구입할 수 있는 방법 :

HOLASPAIN 공식 티켓판매사이트에서 까사밀라 티켓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holaspain/products/4687675211

 

The Origins 예약사이트: 

https://www.getyourguide.co.kr/barcelona-l45/la-pedrera-night-time-show-skip-the-line-ticket-t53220/

 

오디오가이드 및 빠른 입장: 

https://www.getyourguide.co.kr/barcelona-l45/skip-the-line-casa-mila-ticket-with-audio-guide-t49864/

 

마이리얼트립에서 할인 포인트 받고 예약할 수도 있다. 

마이리얼트립 3000원 할인쿠폰 받고 예약하기!

마이리얼트립 가입: 3000원 할인 쿠폰 링크

(*위에 링크에서 가입하시면 3000원 포인트 바로 생겨요!)

 

 

 

 

 

 

 

<카사밀라 내부관람 / 오디오가이드>


카사밀라 내부관람과 오디오가이드 참여가능합니다. 예약방법은 상기 'Casa Mila의 The Origins'과 동일하며 맨 아래 주황색 버튼을 확인하세요.

 

 

1. 카사밀라 매표소와 중앙 홀

 


 

▲▼ 카사밀라 매표소 (정해진 입장시간에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내부관람 순서는 매표소에서 정해진 시간표에 방문하신 후, 중앙 홀에서 잠시 카사밀라에 대한 설명을 듣습니다. 

 

 



 카사밀라 중앙홀에서 바라본 하늘의 모습

 

 

2. 중앙홀에서 최고층으로 이동

 

 


중앙홀에서 최고층으로 올라갑니다.
아래와 같이 계단 또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갈 수 있습니다.

 


 

 

카사밀라에는 아직까지도 거주민들이 살고 있습니다. 최고층에 있는 전시장까지 계단 또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우디에 대한 전시장, 카사밀라를 소개하는 전시장에는 카사밀라 건축구조공법, 카사밀라 각 층별 특징, 카사밀라 건축의 비밀, 가우디가 제작한 가구, 가우디의 유명 건축물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3. 카사밀라 전시장

 


 


 


 


 

 

 

카사밀라 옥상으로 연결되는 복도에 가우디 전시장이 있습니다. 가우디는 카사밀라를 설계할 때부터 옥상과 복도를 카사밀라 거주민들의 휴식공간으로 활용하려고 계획했습니다. 거대한 공룡의 뱃속을 걷는 것처럼 천장이 갈비뼈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100년 가까이 된 건물이지만 보존이 잘 되어 있고, 에어컨과 엘리베이터 시설도 있어 편의시설을 높였습니다. 현대와 과거가 공존하는 카사밀라를 꼭 한번 체험해보세요. 

 

 

4. 카사밀라 루프탑 레이져쇼

카사밀라 관광의 백미는 루프탑 레이져쇼입니다. 카사밀라 옥상의 굴뚝, 환풍시설에 레이져를 발사하여 형형색색의 홀로그램을 생성합니다. 홀로그램의 내용은 가우디의 감성, 인간, 우주 등 다양합니다. 바르셀로나의 밤하늘과 함께 어울어진 홀로그램 쇼를 바라보며 가우디와 카사밀라를 더 가까이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레이져를 발사하는 기계입니다.
이 기계를 통해 만들어진 레이져가 홀로그램을 생성하고 영상을 만들어냅니다.








카사밀라 루프탑에서 인생사진을 남겨보세요. 정말 아름답고 황홀합니다.


 

 


 

 

 

 

<까사밀라 1층 카페>

 


 


까사밀라 1층 카페의 입구 모습

 

까사밀라 1층에 카페가 있습니다. 이곳에선 매주 일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피아노 공연이 펼쳐지고 특색있는 천장과 까사밀라의 실제 내부를 구경할 수 있어 좋습니다.

 


 

 

커피뿐만 아니라 식사메뉴도 주문할 수 있고, 음식에 대한 평가도 좋기 때문에 까사밀라를 방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까사밀라 카페의 카페 콘 레체(Cafe con leche) : 2.6유로

 

 

메뉴정보는 위와 같으며, 아름다운 까사밀라 카페 내부의 모습도 아래와 같이 소개해드립니다.

 


 


 

 


 


 

또한, 까사밀라 1층 카페 옆에 있는 뚜론 판매점도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뚜론 전문브랜드인 Vicens의 1775년부터 내려온 전통의 맛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스페인 투론(Turron)의 가격 및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인기상품에 대해선 아래의 '뚜론 정보 더 알아보기' 를 클릭하시면 정보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뚜론 정보 더 알아보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