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다 플라멩고 / 플라멩코 공연 추천리스트 및 예약방법

HOLASPAIN 0 12189

스페인 전통공연인 플라멩고 공연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그라나다에서 제일 유명한 플라멩코 공연과 손쉽게 한국어로 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1. 그라나다 동굴 플라멩고

그라나다는 과거 이슬람 민족의 침략을 많이 당해온 지역입니다. 그로인해 과거 이슬람 유적지가 많이 남아있고, 스페인 다른 지역에서 볼 수 없는 카톨릭과 이슬람 문화가 융합된 건축물과 새로운 볼거리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그라나다 동굴 플라멩고 공연장이 위치한 곳은 과거 이슬람인들이 살았던 거주지였고, 이슬람 전통문양과 특유의 장식들이 아직까지도 곳곳에 남아있습니다. 

 


▲ 그라나다 동굴 플라멩고

 

이슬람인들이 떠난 후 이곳에 집시들이 모여 살기 시작했고, 정착할 곳 없이 떠돌아다니던 집시들이 이곳에서 춤을 추기 시작하면서 플라멩고 공연이 유명해졌습니다. 고단한 삶과 애환을 예술로 승화시킨 플라멩고 공연을 집시들의 옛 생활터전에서 직접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플라멩코 공연장보다 더 큰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 Sacromonte 지역의 플라멩고 공연장

 

 

 

 

 

현지가이드와 함께 이 '그라나다 Sacromonte 플라멩코 공연장'까지 차를 타고 이동하며, 중간에 산 니콜라스 전망대에서 그라나다 야경을 구경합니다.

 

 

야경투어와 플라멩고 공연을 포함한 총 투어시간은 2시간 30분이며, 투어가 완료된 후 안전한 귀가를 위해 최초 모임장소까지 차량으로 바려다줍니다.

 

1) 모임장소 : 마퀴스 호텔 이사벨스 (Plaza Isabel la Católica, 5, 18009 Granada, 스페인)

모임장소에서 현지 가이드와 만나, 차를 타고 공연장까지 이동하며, 공연장에 방문하기 전에 근처 산 니콜라스 전망대에서 야경을 감상합니다.


2) 공연 비용 : 49,500원


3) 한국어 예약사이트


'그라나다 동굴 플라멩고' 예약하기 >



2. La Alborea Flamenco

그라나다 알보레아(Alborea Flamenco) 플라멩고는 가성비가 우수하며, 그라나다 대성당 근처이기 때문에 그라나다 시내에서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 그라나다 La Alborea Flamenco 공연

 

그라나다 플라멩고 공연과 함께 플라멩코 레슨도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 다양한 즐길거리가 제공됩니다. 열정 가득한 그라나다 안달루시아 전통춤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1) 공연장 주소 : Calle Pan, 3, 18010 Granada, 스페인

 

2) 공연 비용 : 28,900원

 

3) 한국어 예약사이트

 

'그라나다 플라멩코' 예약하기 >

 

4) 공연 사진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