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 미술관 무료입장 시간 및 예약하는 방법


 

 

바르셀로나에 가볼만한 대표적인 미술관, 피카소 미술관에 무료입장일에 맞춰서 다녀오세요.  

여행비용 절감하여 타파스 하나라도 더 먹고 오자구요.

 

피카소 미술관

* 주소 : Carrer Montcada, 15-23, 08003 Barcelona Spain

바르셀로나의 피카소 미술관(Museu Picasso)은 파리, 말라가에 있는 미술관과 함께 피카소 3대 미술관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는 피카소의 소년 시절 작품, 그리고 만년의 작품들이 주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위치는 골목 사이에 있어서 자칫 그냥 지나칠 수 있는 모습을 띄고 있으나, 실제로 내부로 들어가보면 볼거리가 꽤 많이존재하니, 여행객들이라면 놓치지 말고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피카소 미술관 운영 정보


1. 피카소 미술관 운영시간 : 

화요일 ~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 

 

2. 휴무일 :

매주 월요일, 1월 1일, 5월 1일, 6월 24일, 12월 25일

 

3. 단축근무 : 

1월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 

 

4. 무료입장 시간 : 

목요일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매달 첫번째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2월 12일, 5월 18일, 12월 24일은 Open Door days

 

*참조링크: http://www.bcn.cat/museupicasso/en/visiting/hours-and-tickets.html


※ 무료입장 신청방법

피카소 미술관 무료입장은 온라인으로 미리 신청하셔야만 무료입장권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입장 온라인 신청은 무료입장일로부터 4일 전 피카소 미술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예시: 목요일 무료입장을 원하시면 그 주의 월요일에 오픈되는 무료입장티켓을 온라인 신청해야 함) 자세한 온라인 신청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피카소 미술관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피카소미술관 홈페이지 : http://www.museupicasso.bcn.cat

 

 

(2) 홈페이지에서 'Buy Tickets >' 버튼을 클릭합니다.

 


 

 

 

(3) 'Free admission day'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방문인원을 체크합니다. 1개의 무료입장 티켓으로 최대 9명까지 동반 입장할 수 있습니다.

 


 

 

 

(5) 무료입장하실 날짜를 선택합니다. 매주 목요일 오후 06시부터 무료입장할 수 있으며, 아래 달력과 같이 2월 12일 Open Door days 무료입장자도 해당 일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 오후 06시부터 무료입장할 수 있다는 안내문을 확인합니다.

 


 

 

 

(6) 무료입장할 시간을 선택합니다. 티켓 이모티콘 옆의 막대기는 동시간대 신청자 수를 표시하며 빨간색일수록 많은 사람이 그 시간대를 선택했다는 의미입니다.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면 아래 화면과 같이 해당 입장시간이 하늘색으로 표시됩니다. 표시를 확인한 후 Continue 버튼을 클릭합니다.

 

 

 

(7) Name, Surname, E-mail 등 예약자 정보를 작성합니다. E-mail 항목에 작성하시는 정보는 정확히 작성하셔야 합니다. 해당 이메일로 무료입장 티켓바우쳐가 발송되기 때문입니다.

 

 

 

 

(8) 무료입장 티켓 발급내역을 아래와 같이 확인합니다. 결제금액은 0 유로입니다.






(9) 예약완료 후 아래와 같이 개인 이메일로 티켓바우쳐가 발송됩니다. 첨부파일의 PDF파일을 모바일에 저장하신 후, 피카소미술관에 방문하시면 무료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피카소 미술관 무료입장 티켓 바우쳐 샘플 이미지 *

 


 




5. 무료입장 이외에, 무료로 입장 가능한 조건 : 

18세 이하 학생

Duly accredited university students

Holders of the free of charge Pink Card

Professional tourist guides when carrying out their work 

....등등 (여행객들에게 해당되는 조건은 학생 신분 밖에 없는듯 하다.)

 

 

6. 요금 할인 : 

18세에서 25세 사이라면,

65세 이상 

Unemployed people or those who possess the reduced pink card

Holders of the Liberies Card of Barcelona

 

 

7. Guided Tours(가이드투어)

English, Catalan, Spanish, French 언어로 들을 수 있는 가이드 투어이며, 

입장료 외에 6유로 추가금을 내야한다.

(오디오 가이드는 5유로) (*한국어 가능)

 

* 위에서 소개한 무료입장에서도 가이드투어를 추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추가요금으로 6유로만 결제하시면 됩니다. 신청방법은 아래 화면과 같이 Guided tour - Free admission day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8. 아트티켓(Art Ticket)

아트티켓을 이용하면 피카소 미술관을 포함한 카탈루냐 미술관, 바르셀로나 현대미술관 등 6곳의 바르셀로나 미술관을 하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 피카소 미술관 매표소

 

아트티켓은 피카소미술관 매표소(위 사진 참고)에서 발급할 수도 있고, 한국에서 미리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아트티켓 사용방법과 예약방법을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아트티켓 예약방법 더보기 >

 

 



 

 

■ 피카소 미술관 입장권 예약하는 방법

 


▲ 피카소 미술관 티켓판매소

 

1. 일반 입장권 예약 : 

https://entrades.eicub.net:8443/muslinkIII/venda/index.jsp?lang=3&nom_cache=PICASSO&property=PICASSO&grupActiv=1


2. 피카소 워킹 투어 & 피카소 바르셀로나 박물관 예약 : 

https://www.getyourguide.co.kr/barcelona-l45/2-hour-picasso-walking-tour-museum-entrance-in-barcelona-t22736/


3. 피카소 및 고딕지구 가이드 투어 예약 : (한국어)

https://smartstore.naver.com/holaspain/products/4749685151


* Tip: 입장 티켓만으로 피카소 박물관을 관람하는 것보다 전문가이드와 동행하시면, 실제 피카소의 어린시절부터 죽기전까지 상상했던 것들과 작품 세계를 자세하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 피카소 미술관 관람정보

 

1. 돌로 이뤄진 이국적인 분위기의 미술관

피카소 미술관 외벽은 돌로 되어 있고, 흡사 신전을 둘러보는 것처럼 동굴처럼 되어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고딕지구의 건물들이 대부분 이런 돌로 이뤄져 있어서 피카소미술관과 더불어 골목골목 펼쳐진 이색적인 분위기를 구경하시는 것도 좋은 관광코스가 될 것입니다.

 


 


 


 

▲ 피카소 미술관 단체관람하고 있는 외국 어린이들의 모습

 

 

 

2. 미술관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기획전에 참여해보세요.

피카소 미술관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시즌별 기획전과 가이드정보를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파울로 피카소와 관련된 이야기, 문학정보들이 함께 전시되고 있기 때문에 방문하시는 시즌에 어떤 기획전이 계획되고 있는 확인하고 방문하시면 미술관 관람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 기획전 홍보 포스터

 


 

 

 

3. 피카소 미술관 기념품샵

기념품샵에 방문하시면 피카소 미술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림 애호가' 분들께 인기가 많으며, 밋밋한 벽면을 채울 수 있는 아름다운 인테리어 도구로 활용될 수 있는 멋진 작품들이 많습니다.

'도라마르의 초상화'에서부터 '아비뇽의 처녀들의 모티브', '과학자 자애' 등 피카소의 대표작에서부터 우리가 알지 못했던 피카소의 작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피카소의 그림


미술품 이외에도 컵, 학용품, 티셔츠 등 피카소 미술관을 기억할 수 있는 다양한 기념품이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1개당 10유로 안팎이며, 택스리펀도 가능합니다.

 


▲ 피카소 미술관 기념품샵 입구

 


 

 


 

 


▲ 마그넷 기념품 : 12유로 / 머그컵 : 17유로

 


 

 


▲ 피카소 미술관 가이드북

 

 

 

4. 바르셀로나 곳곳에 숨어있는 피카소 예술작품 둘러보기

스페인을 대표하는 예술가인 피카소는 여러가지 건축물들에 자신의 흔적을 남겼고, 그의 작품을 인용한 시설물들도 많습니다. 바르셀로나를 여행하시면서 무심코 지나치실 수도 있는 피카소 예술작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바르셀로나 
Col·legi d'Arquitectes de Catalunya

 

위 건물은 바르셀로나 대성당 앞에 위치한 Col·legi d'Arquitectes de Catalunya 입니다. 주소는 Plaça Nova, 5, 08002 Barcelona, 스페인 입니다.

건물 전체는 카탈루냐 건축협의체로서 사용되고 있으며, 위 사진속 전시관은 바르셀로나 관련 기념품과 관광안내소 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이 건물 외벽에 디자인된 그림은 피카소(Picasso)의 벽화를 옮겨놓은 것입니다. 카탈루냐 민속춤인 '사르다나(Sardana)'를 추는 사람들의 모습을 나타내고 있으며, 이곳을 배경삼아 사진을 찍으시면 멋진 사진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사진명소' 더 알아보기 >

 

 

■ 바르셀로나여행 무료입장과 관련된 정보

* 아래 글씨 클릭시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구엘저택(Palau Guell/구엘궁전) 무료입장 정보' 더 알아보기

> '바르셀로나 대성당 무료입장 정보' 더 알아보기

> '구엘공원(Guell Park) 무료입장 정보' 더 알아보기

> '마이리얼트립 할인쿠폰 및 할인코드 정보' 더 알아보기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