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여행팁

두룸룸 1 18216

스페인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알아두면 좋을 여행팁 몇가지를 공유합니다.  

몇가지 여행 팁은 공유 했던 적이 있는데 세부적인 내용을 좀더 공유하고자 몇자 더 적어봅니다. 

*관련링크: 스페인 여행팁

 

 

1. 전압 220V

보통 미국은 110V를 사용해서 변환하는 어댑터를 사가야 하는데 스페인은 한국과 동일합니다. 따라서 따로 챙기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숙소에서 노트북, 탭, 휴대폰 등을 한꺼번에 충전을 하려다보니 멀티탭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2. T10권 구입 

교통 카드 개념으로 보시면 되는데 10회권 교통권입니다. 스페인 T10의 장점은 여러명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겁니다. 1회권이 2유로 인걸 감안하면 10회권인 T10이 10.20유로(2018.07 기준)가 훨씬 유리하죠? 

들어갈때 넣고 나오면 빼면서 지나가면 되는데 티켓 뒷면에 몇번 사용이 됐는지 신기하게 표기가 됩니다. 

 

*관련링크: 바르셀로나 T-10 카드 환승방법 및 주의사항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T-10 사는법 

바르셀로나 교통권 Hola BCN travel card 할인예약방법



3. 마드리드 박물관/미술관 무료 개방 시간

프라도 미술관은 오후 6시 이후 입장료 무료입니다. 이처럼 공짜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충분히 이용해보세요. 그러려면 미리 알아가셔야 겠죠?

 

*관련링크: 마드리드 미술관, 박물관 무료입장 시간 정리

 

 

4. 기본 스페인어 

기본 스페인어 즉, 안녕하세요. 얼마에요. 등등은 생존을 위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번역앱이 워낙 잘되어 있는 시대이다보니 알 필요 없을 수도 있으나 재밌는 여행을 위해서 조금은 알아가시라 추천드립니다. 관광지 주요 장소에서는 영어가 통하지만, 곳곳에 소규모 상점에는 영어가 안통할 수도 있습니다. 

 

*관련링크: 스페인여행에 필요한 스페인어 모음

스페인 여행시 필요한 어플 추천 

 

 

5. 사전 예약으로 비용과 시간을 절감 하세요.  

사그라다 파밀리아, 카사바트요, 알함브라 궁전, 세비야대성당, 알사버스, 렌페, 부엘링 등등 여러가지 준비를 해야 할 것이 있는데요. 웹사이트에서 예약시 할인이 되거나 몇주전 프로모션 등 이벤트가 있어서 미리 예약을 해두면 훨씬 절약되는 것들이 있어요. 

미리미리 알아뒀다가 예약 해보세요. 홀라스페인에서 예약 하는 방법을 공유해드립니다. 

 

*관련링크: 스페인 도시간 이동수단 링크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입장표 예약하기

 

 

또 다른 정보는 다음 여행팁에서 공유해보겠습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1 Comments
모나미네 2018.03.06 17:22  
이번여행은 멀티탭 가져가야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