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정보] Hotel Catalonia Passeig de Gracia

HOLASPAIN 0 12302

[호텔정보] Hotel Catalonia Passeig de Gracia

 

 

1. 호텔이름 : Hotel Catalonia Passeig de Gracia

2. 호텔등급 : 

3. 위치 : 바르셀로나 그라시아거리 중심가 / 까탈루냐광장 / 까사바뜨요 / 버버리매장 근처

4. 주소 : Gran Via de les Corts Catalanes, 644, 에이샴플라, 바르셀로나

5. 특징 : 

· Hotel Catalonia Passeig de Gracia는 그라시아거리 한복판에 있습니다. 까사바뜨요에서 가깝고 쇼핑중심지에 있습니다. 위치점수는 정말 최고점수를 줄만 합니다.

 

· Hotel Catalonia Passeig de Gracia는 4성급 호텔이며, 옥상에 루프탑 카페와 수영장이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만큼 넓지 않습니다. 수영장 이외에도 헬스장 및 라운지, Bar, 무료와이파이 등 각종 편의시설이 있습니다.

 

· 올드한 인테리어이며, 건물이 최신식은 아닙니다. 고풍스럽고 쇼핑에 특화된 여행이시라면 적극 추천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 호텔의 주요 시설은 아래와 같이 소개합니다.


 

 


1) 호텔 입구

 


 

▲ 호텔 입구

( 호텔의 1층 레스토랑이 유명합니다. 가격이 비싸지만 꼭 한번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

 

 

 


2) 객실 내부

 

 

▲ 고풍스러운 디자인의 객실 내부 모습입니다.

침대는 트윈베드라고 하기엔 약간 좁은 느낌입니다.

침대 양 옆에 충전기를 꽂을 수 있는 콘덴서가 있으며 일반적인 형태의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3) 욕실

▼ 욕실은 대리석으로 되어 있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입니다.

목욕용 타월이 여러장 구비되어 있고, 기본 제공되는 목욕용품도 수준급입니다.

 




 

 

 

 

 


6. 최저가 정보 : Hotel Catalonia Passeig de Gracia의 이용금액은 1박당 대략 200,000원입니다.

 

* 가격비교를 해보니, 호텔스닷컴이 최저가였습니다.

-> 호텔스닷컴을 이용해 할인받기 

  

호텔스닷컴에서 8% 할인받는 방법도 아래 링크에서 참고하셔서 저렴하게 예약하세요!

-> 호텔스닷컴 8% 할인받는 방법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