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아이와 가볼만한 곳 추천 – Poble Espanyol 민속촌



 

▲ 사진출처 - Poble Espanyol 사이트 참조

 

 

 

바르셀로나에는 한국의 민속촌과 같은 Poble Espanyol이 있습니다. 현지인 뿐 아니라 관광객들도 방문하는 곳이고 스페인의 모든 걸 경험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아래에서 Poble Espanyol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것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 스페인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여행이거나 연인끼리 포토스팟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라면 강추드립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Poble ESpanyol 이벤트 및 예약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했었는데요. 아래 링크에서 참고해보세요. 

 

*바르셀로나 여행지 추천] Poble Espanyol 10% 할인 방법 

 

 

 

Poble Espanyol에서 즐길만한 요소 

 

① Multimedia Part

 

3개의 멀티미디어 공간에서 스페인의 Traditions, 특히 Fiesta에 대해서 소개하고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Welcome Area

메인 입구와 가까이 위치한 이곳에서는 8개의 Interactive screens이 설치되어 있고 이곳에서 Poble Espanyol을 관광하는데 필요한 정보들을 Videos, Photos, Activities 등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2) Feeling Spain Area

Spain의 landscapes, customs 그리고 gastronomy를 발견할 수 있도록 5개의 audiovisual spaces를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스페인의 특별한 지역인 Mediterranean coast, the North, the South와 Quixote의 Saint James(Camino de Santiago)을 재현하며 보여주고 있습니다. 

 

 




 

 

 


3) Fiesta Area

이 곳은 Multimedia관의 하이라이트 공간입니다. 스페인의 대표적인 페스티발들을 재현하여 보여주는 곳으로써, joy, anger, fire, spirituality와 color를 컨셉으로 시청각 자료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시청각 자료는 Patum(Berga-카탈로니아), La Tomatina (Bunol – 발렌시아), the Human Towers of Catalonia (Castells de Cataluna), Holy Week (안달루시아), San Fermin (팜 플로나-Navarra)와 Es Jaleo(Menorca)와 같은 스페인 대표 축제 문화를 보며 스페인 문화에 대해 더 깊이 알 수 있습니다. 

 

 


 

 

 

 

 

 

 

 

 Art를 보다 

Contemporary art는 스페인의 문화 정체성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수단입니다. 

Poble Espanyol에는 예술 작품을 볼 수 있는 3가지의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1) Fran Daurel Museum :

2001년 12월에 생긴 이래로 300개 이상의 예술 작품을 보유하며 Picasso, Miro, Dali 등 스페인 대표 화가들의 예술작품을 전시해놓고 있습니다. 

 

2) Sculpture Garden :

자연 친화적인 멋진 뷰를 자랑하는 넓은 정원에는 27명 아티스트들의 36개 조각품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자녀들이 즐길 수 있는 giant toboggan zone이 있어서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추천드립니다. 

 

3) Guinovart Space :

Catalan 유명 아티스트 Josep Guinovart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③ 수공예 체험 

이곳에서 유명한 아티스트들의 수공예 작품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glassware, ceramics, leather, jewellery, baskets, guitars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Educational Project

학생들이 체험해볼만한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교 프로그램의 일종이거나 여행객을 위한 가이드 투어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으니 가이드북을 살펴보고 아이들과 방문해보세요. 

 

 

 

 

 

⑤ 특별 이벤트 

1년내내 매주 일요일 마다 family activity 행사가 있습니다. 영화, 음악, 마술, 서커스, 댄스 등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문화 행사입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Puppet Festival, Barcelona FLower and Garden Festival, Summer Nights cycle, Beer Festival 등이 있습니다. 

 

*Poble Espanyol 이벤트 일정 찾아보기



 


 

 

 

 

■ 바르셀로나 가볼만한 곳과 관련된 정보(아래 글씨 클릭시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Poble Espanyol 10% 할인받는 방법' 더 알아보기

<'스페인여행 이색투어 소개: 타파스투어와 세그웨이 투어' 더 알아보기

<'바르셀로나 3박 4일 코스 추천' 더 알아보기

<'바르셀로나 이색적인 여행을 위한 투어추천' 더 알아보기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