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의 바르셀로나 여행 추천 관광지

HOLASPAIN 0 15026

여행은 함께 하는 동행자가 누구이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50대 이상의 부모님과 바르셀로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집중해주세요. 부모님과 갈만한 관광지, 준비할 것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가는 여행은 친구와의 여행, 연인과의 여행과는 다르게 많이 어려울 수 있는 여행이죠. 미리 알아보고 준비해간다면 다른 누군가와의 여행보다 더 뿌듯한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부모님과의 바르셀로나 여행 추천 관광지 

 

 

 

1. 구엘공원

 

날씨 좋은날 구엘공원에 방문해보세요. 부모님들은 자연친화적인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높은 지대에 있는 구엘공원에 방문하여 가우디가 만든 의자에도 앉아보고 산책도 하면서 시차적응으로 힘들어하는 부모님들과 여유있게 커피 한잔, 추억의 사진 한 장 남겨보는건 어떨까요?

 

  

 

구엘공원 관련 꿀팁(아래 글씨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구엘공원 무료입장 방법’ 더 알아보기

<‘구엘공원 가는 방법’ 더 알아보기

<‘구엘공원 예매하는 방법’ 더 알아보기

 구엘공원 유료존은 입장료를 구매하여 입장해야 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입장권을 미리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구엘공원 예약링크>  

 

 

 

 

 

 

2. 보케리아 시장 

 

웅장한 성당, 가우디의 걸작도 다 좋지만 부모님들은 나와 익숙한 것들도 꽤나 흥미로워 하십니다. 보케리아 시장에서 현지 시장도 경험해보시고 식료품, 과일, 야채 등도 구경하세요. 아파트먼트에 숙박하신다면 싱싱한 해산물, 제철 과일 하나 사서 현지인놀이를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패키지 여행에 익숙해져있는 부모님들에게는 현지 시장을 투어하고 현지 식재료로 음식을 해먹는 것 자체가 즐거움일 수 있으니까요. 

 

 

보케리아 시장 관련 꿀팁(아래 글씨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보케리아 시장 맛집’ 더 알아보기 

<‘바르셀로나 엘꼬르떼 백화점 식료품 쇼핑리스트’ 더 알아보기

 

 

 

3. 플라멩고 공연 

 

즐길거리 하나쯤은 보고 가셔야죠. 스페인의 전통춤인 플라멩고를 관람하세요. 짤막한 공연을 추천드립니다. 바르셀로나에는 여러 플라멩고 공연장이 있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관람하시기엔 공연 시간이 짧고 관광지와 근접한 곳이 좋습니다. 레이알 광장의 타란토스 Tarantos 공연장은 좁고 천장이 낮아서 무대와 더 근접한 느낌이 들어 적극 추천드립니다. 

 *사진출처 - Getyourguide

  

 

플라멩코 공연 꿀팁(아래 글씨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바르셀로나 타란토스 Tarantos 할인코드 및 예약방법’ 더 알아보기

 아래링크에서는 한글로 타란토스 플라멩코 공연을 미리 예약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과의 여행, 미리 예약하고 안정적으로 여행하세요.

 

 

타란토스 예약링크>  

 

 

 

 

 

 

4. 몬세라트

 

부모님들은 산과 나무, 자연을 좋아하십니다. 바르셀로나 근교여행코스로 유명한 몬세라트에서 가볍게 등산해보세요. 한국의 설악산, 관악산, 한라산 코스보다는 훨씬 수월한 등산 코스이고, 가볍게 오르며 멋진 산 경치를 구경할 수 있으니 더더욱 좋겠죠? 

 

  

 

몬세라트 관련 꿀팁(아래 글씨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몬세라트 통합권 구매방법’ 더 알아보기 

<‘몬세라트 전용버스 타고가는 방법’ 더 알아보기

<‘몬세라트 성가대 공연일정 확인하는 방법’ 더 알아보기

 아래 링크에서는 미리 몬세라트 통합권을 구매하여 갈 수 있습니다. 몬세라트 통합권은 Metro, FGC 열차, 산악열차나 케이블카, 푸니쿨라, 오디오 전시 관람을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몬세라트 통합권 예약링크>  

 

 

 

 

 

 

 

5. 토사데마르 

 

해변과 성곽이 있어 지중해의 바다도 보고 산책코스도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는 곳, 날씨가 좋은 날에 계획해보세요. 유럽에서도 휴가를 즐기러 오는 곳입니다. 푸른 바다의 전설 이라는 드라마 촬영지로 알려져 최근에는 한국사람들도 많이 보이는 곳이네요. 바다만 있는 시체스와 달리 골목골목, 성벽을 오르며 구경할 거리들이 있어 좋은 곳입니다. 바르셀로나에서 1시간 정도 소요되니 하루 시간내어 다녀오기에 좋겠죠? 

 

 

 

토사데마르 여행 꿀팁(아래 글씨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바르셀로나에서 토사데마르 가는 방법’ 더 알아보기

 

 

 

 

6. 가우디 투어 

 

가우디 투어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오신다면 필수로 듣고 가시겠지만, 부모님과 함께 여행이라면 택시 투어나, 버스로 이동하는 버스 투어를 추천해 드립니다. 일정이 빡빡하지 않고 걷는 일정이 적은 투어 상품으로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바르셀로나 투어관련 꿀팁(아래 글씨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마이리얼트립 12월 할인쿠폰 및 할인코드 정보’ 더 알아보기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입장표 예약하기’ 더 알아보기

<‘구엘공원 티켓 예매하는 방법’ 더 알아보기

 

 

 

 

관광지 외에 부모님과 여행시 주의할 점 

 

 

1. 공항에서 숙소까지 택시로 이동하세요. 

 

캐리어를 들고 공항버스니, 지하철이니 이동하는건 비행기에서 지친 몸의 컨디션을 더 악화시킬 수 있고, 소매치기 위험도 있습니다. 3-4명 가족여행이라면 택시를 타고 이동하는 것이 시간절약, 체력비축이라는 측면에서 더 이득이라 생각됩니다. 요즘에는 캐비파이, 마이택시 같이 어플이 잘되어 있고 무료쿠폰도 종종 제공되고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이용가능하답니다. 어플로 콜하게되면 바가지 쓸 걱정도 줄게 된답니다. 

 

 

공항에서 시내로 이동하는 꿀팁(아래 글씨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페인 택시어플 Cabify 캐비파이 할인코드 정보’ 더 알아보기

<‘스페인 택시어플 마이택시 Mytaxi 이용정보’ 더 알아보기

<‘스페인 택시 캐비파이와 마이택시 이용후기 및 할인코드 ’ 더 알아보기

 

  

 

 

 

 

2. 숙소는 되도록 취사 가능한 곳으로 하세요. 

 

단둘이 여행이라면 호텔 숙박도 좋지만, 가족 단위의 부모님과의 여행이라면 아파트먼트에서 숙박하세요. 한국에서 가져간 한식을 요리해 먹을 수도 있고 현지 시장에서 쇼핑하고 음식을 요리할 수도 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이런 아파트 유형의 숙박시설이 굉장히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중심지인 카탈루냐 광장 근처의 아파트먼트로 숙소를 구하는 것이 최적입니다. 

 

 

 

숙소 정하는 꿀팁(아래 글씨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바르셀로나 아파트먼트 추천 – 가족여행을 위한 숙소추천 Best 10’ 더 알아보기

<‘바르셀로나 여행 위치기반 호텔추천 Best 10’ 더 알아보기 

<‘스페인여행 숙소 예약팁 (숙소 선택 tip)’ 더 알아보기 

 

 

 

3. 한식당 리스트 알아두기 

 

아무리 유럽에 적응을 잘하는 사람이라도 한국음식이 생각납니다. 뜨끈한 찌개요리나 매콤한 떡볶이를 먹으며 하루 일과를 마무리해보는 것도 좋겠지요. 바르셀로나에 있는 한식당 Best 5를 소개해드립니다. 

 

<'바르셀로나 한식당 Best 5' 더 알아보기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