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하드락카페 할인쿠폰

HOLASPAIN 0 12476


 

바르셀로나 하드락 카페는 카탈루냐 광장 근처에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매장이 위치하고 있으며, 퀄리티 있는 음식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유명 아티스트들의 악기 및 개인 애장품을 구입할 수도 있고, Hardrock이라는 자체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기념품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 하드락카페 위치

 


 

▲ 하드락카페 지도

 

바르셀로나 카탈루냐 광장 근처이며,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좌측에 있습니다.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에 대한 쇼핑정보도 아래에서 함께 확인하세요.

 

> '엘꼬르떼 백화점 쇼핑정보' 바로가기

 

 

 

 

 

■ 하드락카페 할인방법


1. 할인쿠폰 이용하기

바르셀로나의 숙소에는 다양한 할인쿠폰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호텔이나 일반인이 아닌 회사에서 운영되는 비앤비와 같은 숙소의 1층 카운터에서 하드락카페 할인쿠폰을 쉽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은 아래와 같은 이미지이며, 쿠폰 뒷면에 나온 바코드를 통해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하드락 카페 Free Gift 프로모션

 

 

2.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바로입장하기

 

 

▲ 바르셀로나 카탈루냐 광장 하드락 카페

 

hardrock 카페 입구는 항상 손님으로 붐빕니다. 온라인 예약사이트를 통해 티켓을 예매하시면 빠르게 입장할 수 있습니다.

 

'바로입장' 티켓 예약하기 >

 

 

 

 

 

3. 아티스트들의 공연 확인하기 

하드락카페는 hardrock 홈페이지를 통해 카페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시즌 메뉴와 함께 방문하실 날짜의 공연정보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 hardrock.com


 

 

 

 

 

■ 하드락카페 음식


버거류는 10 ~ 20유로이며, 스테이크 20 ~ 30유로, 음료와 주류는 10유로 내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음식에 대한 평가는 좋으며, 미국스타일의 레스토랑과 비슷한 맛과 분위기입니다. 바르셀로나 중심부에 비해 가격이 비싼 편은 아닙니다. 맛과 가격 모두 나쁘지 않습니다. 

 

  

 

 

 

■ 하드락카페 영업시간


식사가 가능한 레스토랑은 오전 11시 30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며, Rock Shop은 오전 9시부터 새벽 1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Rock Shop은 금요일을 포함한 주말엔 새벽 2시까지 연장영업합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