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백화점 fnac 소개 / 네스프레소 머신 / 다이슨 모델 쇼핑추천

스페인은 한국과 달리, 백화점이 많지 않습니다. 가장 큰 규모의 스페인백화점인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이 각 지역마다 지점을 가지고 있고, 엘꼬르떼 백화점을 제외한 다른 백화점 브랜드는 찾기 어렵습니다.

 

'엘꼬르떼 백화점 쇼핑정보' 알아보기 >

 

 

■ Fnac 백화점

스페인 fnac 백화점은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과 차별화된 문화·가전·멀티 백화점입니다. 다이슨(dyson)과 같은 청소기, 가전제품에서부터 음반, 영화캐릭터, 주방용품, 도서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합니다.

또한, 유럽권에서만 판매되는 색다른 디자인의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SMEG 주방기계, 다이슨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꼭 한번 구경하면 좋은 곳입니다. 21%의 높은 택스리펀 환급율이 적용되기 때문에 확실히 한국에서 구입하시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택스리펀 받는법' 더 알아보기 >

 

 

1) 바르셀로나 Fnac 백화점



▲ 바르셀로나 fnac 백화점

 

· 주소 : Centro Comercial El Triangle, Plaça de Catalunya, 4, 08002 Barcelona, 스페인

· 영업시간 : 오전 10:00 ~ 오후 09:00 (일요일 휴무)

 

카탈루냐 광장 근처에 있는 바르셀로나 Fnac 백화점은 제품구입과 함께 현지에서 택스리펀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바르셀로나 Fnac 백화점 1층에 가시면 Premier Tax Free 사무실에서 택스리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 환급받으시는 것보다 수수료가 다소 높지만, 바르셀로나 도심(downtown)에서 환급금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2) 마드리드 Fnac 백화점



▲ 마드리드 fnac 백화점

 

· 주소 : Calle de Preciados, 28, 28013 Madrid, 스페인

· 영업시간 : (월-토요일) 오전 10:00 ~ 오후 09:30 / (일요일) 오전 11:30 ~ 오후 09:30

 

마드리드 솔광장(Puerta del Sol) 뒷 편에 있는 Fnac 백화점에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각 층마다 판매되는 상품이 다양하고 1층에서 택스리펀(Tax Free)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각 층별 판매정보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스페인은 우리나라와 달리, 층수 표시를 -1부터 시작합니다. "-" 표시는 지하를 의미하며, 0층은 우리나라의 1층 표시와 동일합니다. 

 

 

각 층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할 수 있으며, 이동하실 때 층수 확인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fnac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들은 아래와 같이 자세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① 가전제품

- 다이슨(dyson)의 대표 제품인 헤어드라이기가 399유로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정품제품이며, 한국에서도 송혜교가 광고해서 유명해진 제품입니다. 시기에 따라 fnac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헤어드라이기 이외에도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400유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판매되는 헤파필터 및 최신기술이 적용된 제품들을 구경할 수 있고, 택스리펀까지 받으시면 한국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다이슨 무선청소기 : 319유로

 

다이슨 360eye 로봇청소기도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가격은 799유로이며, fnac 백화점 자체 할인으로 5% 추가할인 적용된 금액이었습니다. 한국에서 쉽게 해외직구로 구입하기 어려운 상품들이기 때문에 스페인여행에서 구입하실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 다이슨 360eye : 799유로

 

 

② 토스터기, 에어플라이어, 커피머신

fnac 백화점은 무선청소기와 TV와 같은 대형 가전제품 이외에도 주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커피머신과 토스터기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Dolce & Gabbana와 콜라보레이션한 SMEG의 특색있는 주방기구도 499유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 SMEG 토스터기

 

중저가 커피머신과 커피로스팅 용품들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한국보다 저렴하고 퀄리티가 좋기 때문에, 이 제품들만 있으면 한국에서도 스페인커피의 맛을 구현해볼 수 있습니다. 스페인여행에서 꼭 드셔봐야 할 커피전문점과 스페인 전통커피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페인 커피' 더 알아보기 >

 

중저가의 커피머신은 20유로에서 80유로 사이에서 구입할 수 있고, 자세한 가격정보는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캡슐형 커피머신기계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89유로이며, 네스프레소 머신은 99유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특히 네스프레소 머신을 구입하시면 네스프레소 커피를 20유로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 다소 크기가 클 수도 있지만, 한국보다 일부 제품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꼭 추천드립니다.

fnac 백화점 이외에도 바르셀로나 그라시아 거리에 있는 네스프레소 매장에서 머신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은 스페인 전용에디션 캡슐도 판매하고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네스프레소 바르셀로나 매장 주소 : Passeig de Gràcia, 55, 08007 Barcelona, 스페인

 


Boutique Nespresso Passeig Gràcia

 

 

③ fnac Home 상품

fnac Home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 후라이펜에서부터 냄비, 칼 등 조리도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Tefal과 헹켈(Hankel) 등 전문브랜드 제품도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 후라이펜 및 조리기구

 

 

④ 음악과 책, 피규어

스페인 사람들은 책을 많이 봅니다. 특히, 전자제품을 이용해서 활자를 읽는 것이 보편화된 우리나라와 달리, 스페인 사람들은 종이책을 선호하는데요. fnac 백화점에도 이러한 종이책, 아날로그식 감성의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음반과 만화, 영화, 일반서적 등 다양한 문화컨텐츠를 구경해보세요. 

 


 

 


▲ 아이언맨 피규어 상품

 


▲ 해리포터 피규어 상품

 

 


▲ 마블(Marvel) 픽쳐스 이외의 피규어 상품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