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빔바이롤라(BIMBA Y LOLA) 가격 / 아울렛에서 싸게 구입하는 방법

 

 

빔바이롤라(Bimba Y Lola)는 스페인에서 Zara만큼 유명한 패션브랜드입니다. 2005년 우샤(Uxía)와 마리아 도밍게스(María Domínguez)가 공동 설립한 회사이며, 브랜드명인 빔바, 롤라는 그들이 키우는 강아지의 이름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스페인어 "Y"는 영어의 "and"와 유사합니다. 그래서 빔바이롤라의 이름은 빔바와 롤라라고 해석될 수 있습니다. 빔바이롤라는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컬러와 반짝이는 가죽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한국의 유명 백화점에서도 쉽게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빔바이롤라에서 가장 유명한 제품군은 가방입니다. 나일론 폴리(Polyester) 소재로 만든 빔바이롤라 가방은 가볍고 착용하기 편합니다. 프라다(PRADA)와 비슷한 원단(fabric)이지만, 가격은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젊은 층에서 인기가 좋습니다.

 


▲ 빔바이롤라 나일론 폴리 소재의 가방

 


 


 

 

또한, 시그니쳐인 나일론 폴리 제품 이외에도 정통 가죽제품도 우수합니다. 마감처리가 잘 되어 있고, 가죽이 질감과 촉감이 좋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활용도가 많기 때문에 토트백(tote bag), 새철 백(satchel bag), 파우치(pouch) 등을 추천합니다.

 


▲ 빔바이롤라 가죽가방

 

 

▲ 빔바이롤라 파우치

 

바르셀로나 및 마드리드, 세비야 등 스페인 주요도시에서 쉽게 빔바이롤라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 빔바이롤라 매장 모습

 

 

 

1. 스페인 빔바이롤라 가격

일반 브랜드매장에서도 자체 할인을 진행하기도 하지만,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은 명품아울렛에서 구입하는 것입니다.

바르셀로나의 '라로카빌리지(La Roca Village)' 또는 마드리드의 '라스 로사스(Las Rozas Village)' 명품아울렛에 있는 빔바이롤라 매장에서 구입하시면 시즌OFF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아울렛 자체적으로 10% 추가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어서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아울렛 10% 할인쿠폰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에 있는 명품아울렛 쇼핑정보와 할인쿠폰 발급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로카빌리지 명품아울렛' 더 알아보기 >

 

'라스 로사스 명품아울렛' 더 알아보기 >

 

또한,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에서 제공하는 Reward Card를 이용하시면 구입가격의 10%를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Reward Card

 

이 카드는 1회 포인트적립 후 바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에서 빔바이롤라 제품을 구입하시고 포인트 적립 후, 현금처럼 사용하셔도 합리적입니다.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쇼핑정보 >

 

위와 같은 스페인 빔바이롤라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하여, 아래와 같이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명품아울렛에서 빔바이롤라 구입하기

 

 


명품아울렛 내에 있는 빔바이롤라 매장은 이월상품을 판매합니다. 시즌종료 상품이며, 제품의 하자가 있는 제품이 아니므로 괜찮습니다. 명품아울렛에서 판매되는 빔바이롤라 제품은 정가보다 최대 70%까지도 할인되기 때문에 아울렛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빔바이롤라 상품과 가격정보를 이미지로 묶어서 소개한 자료들이며, 아울렛의 할인율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보라색 가방 - 94유로


 


 

 

② 빨간색 토트백 - 80유로


 


 

 

③ 검정색 가방 - 77유로


 


 

 

④ 빨간색 파우치 - 12유로


 


 

 

⑤ 보라색 숄더백 - 66유로


 


 

 

⑥ 가죽 파우치 - 15유로


 


 

 

⑦ 보라색 숄더백 - 59유로


 

 

⑧ 핑크색 니트 - 59유로 


 


 

 

⑨ 핑크색 티 - 57유로


 


 

 

⑩ 검정색 티 - 34유로


 

 

 

2)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에서 싸게 사는법

 

 

▲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1층에서 빔바이롤라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백화점 1층엔 빔바이롤라와 함께 롱샴(Longchamp), Coach, 쌤소나이트 등 중저가 브랜드들이 다수 입점해 있습니다.

 


▲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1층 쇼핑센터

 

 

 

▲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빔바이롤라 매장

 

백화점에 있는 빔바이롤라 매장에서도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체적으로 이월된 상품에 대해 할인을 적용해주고 있지만, 위에서 설명드린 명품아울렛만큼 높은 할인율은 아닙니다.

 

① 검정색 가방 - 25유로 할인


 


 

 

② 카키색 가방 - 26유로 할인


 

 

 

할인된 금액과 reward card를 이용하시면 아울렛만큼은 아니지만, 꽤 높게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명품아울렛을 방문하지 못하는 분들은 백화점에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참고 ]

스페인 쇼핑 후, 모든 결제에 대해서 택스리펀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스페인정부에서 택스리펀 최소 금액을 기존 91유로에서 0유로로 변경하였습니다. 이에, 모든 구입품에 대해 택스리펀을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택스리펀 신청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바르셀로나 택스리펀 신청방법' 알아보기 >

· '마드리드 택스리펀 신청방법' 알아보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