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호프만 베이커리 (Hofmann Pastisseria)

HOLASPAIN 0 12850

바르셀로나에서 제일 유명한 빵집을 소개합니다. 호프만 베이커리는 '호프만 요리학교'를 운영하고 있으며, Hofmann Culinary School은 미슐랭 가이드 플레이트(The Plate)를 수상하기도 한 실력있는 전문교육기관이기도 합니다.

 


▲ 이미지 출처 : 호프만 베이커리

 

미슐랭 가이드(Michelin Guide) '더 플레이트'는 수준 높은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 음식점에게 수여하는 타이틀이며, 호프만 베이커리에 가시면 '더 플레이트' 타이틀에 걸맞는 가성비 우수한 빵과 케이크를 맛볼 수 있습니다.

 

 

1. 호프만 베이커리 찾아가는 방법

호프만 베이커리는 바르셀로나 고딕지구, 시우타데야 공원, 피카소 미술관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글에서 흔히 '호프만 베이커리'로 검색하시면, Hofmann Pastisseria 매장이 검색되는데, 이 곳에서는 테이크아웃만 가능합니다. Hofmann Pastisseria에서 300m 떨어진 위치에 있는 Hofmann La Seca에 방문하시면 빵을 매장에서 직접 드실 수 있으니, 이 곳으로 찾아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Hofmann Pastisseria 주소 : Carrer dels Flassaders, 44, 08003 Barcelona, 스페인

- Hofmann La Seca 주소 : Carrer dels Flassaders, 40, 08003 Barcelona, 스페인

 (영업중단)

 

 

 

 

 

 

2. 호프만 베이커리의 베스트 메뉴

1) 호프만 베이커리의 크로와상

호프만 베이커리에서 가장 유명한 상품은 크로와상입니다. 기본 크로와상을 비롯하여 마스카포네, 프람포아즈, 라즈베리, 초코 등 다양한 크림과 필링이 포함한 크로와상이 판매되고 있으며, 이 중 가장 맛있는 메뉴는 마스카포네 크로와상입니다.

 

촉촉한 마스카포네 크림과 바삭하고 눅눅하지 않은 크로와상은 흡사 천국의 맛을 연상시킵니다. 고소한 버터향과 씹는 감촉이 일품인 호프만 베이커리의 크로와상을 꼭 한번 드셔보세요! 

 


▲ 호프만 베이커리 크로와상 (이미지 출처 : 호프만 베이커리)

 

 


▲ 글레이즈드 크로와상 (Sour Cream Glazed) * 이미지 출처 : 호프만 베이커리 

 

 


▲ 호프만 베이커리 크로와상 가격

 

일반 크로와상은 1.60유로이며 초콜렛과 각종 크림과 필링된 크로와상은 2-3유로 사이의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프만 베이커리의 특별한 조리법이 더해져, 테이크아웃하셔도 맛의 변화가 없고 항상 맛있습니다. 가까운 공원, 벤치에 앉아 여유롭게 호프만 빵을 즐겨보세요.

 

호프만 베이커리 근처 '시우타데야 공원' 가는법 >



2) 호프만 베이커리의 케이크 


 

또한, 호프만 베이커리에서만 맛볼 수 있는 아기자기한 케이크들도 추천하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아름다운 데코레이션과 함께 산뜻한 과일맛을 그대로 간직한 케이크들이 맛있고, 특히 진한 치즈맛이 특징인 치즈케이크을 추천합니다.

 

 


 

치즈케이크 안에 라즈베리 잼이 들어있으며, 부담스럽지 않은 단맛이 일품입니다. 새콤하면서도 라즈베리 고유의 씹는 맛을 살린 잼이 담긴 호프만 베이커리의 치즈케이크를 드셔보세요. 테이크아웃하시면 스푼도 함께 제공해주므로, 어디서든 편하게 드시기 좋습니다. 가격은 1개당 5.6유로입니다.

 

 

 

3. 늦게 찾아가시면 맛볼 수 없습니다

호프만 베이커리의 대표 메뉴인 크로와상은 늦게 방문하시면 맛볼 수 없습니다. 조기 매진되는 상품이므로 아래와 같은 영업시간을 꼭 확인하셔서 찾아가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 호프만 베이커리 영업시간

월 - 목요일 : 09:00 ~ 14:00 / 15:30 ~ 20:00 ( 브레이크 타임 : 14:00 ~ 15:30 )

금 - 토요일 : 09:00 ~ 14:00 / 15:30 ~ 20:30 ( 브레이크 타임 : 14:00 ~ 15:30 )

일요일 : 09:00 ~ 14:30 

 

 

 

4. 호프만 크로와상과 잘 어울리는 커피

호프만 베이커리와 근접한 위치에 있는 El Magnifico 커피전문점을 추천합니다. 협소한 공간이 단점이지만 호프만 베이커리에서 주문한 크로와상과 함께 이 곳의 카페콘레체를 드셔보세요. 부드러운 우유와 적당히 고소한 커피맛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 El Magnifico 주소 : Carrer de l'Argenteria, 64, 08003 Barcelona, 스페인 

 

 

▲ el Magnifico 매장 입구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