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저렴한 맛집 - Chok 도넛 / Chök The Chocolate Kitchen

HOLASPAIN 0 369

바르셀로나에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Chok 도넛을 추천합니다. Chok the chocolate kitchen은 바르셀로나에서만 맛볼 수 있는 수준 높은 도넛 전문점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넛과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유명한 던킨 도너츠와 비슷한 맛이지만, 도넛 빵의 촉촉함과 짙은 초콜렛, 라즈베리잼와 초코칩 등 특별한 토핑이 특징입니다. 맛도 좋지만 카페 내부 인테리어가 아름답기 때문에 당분 충전이 필요한 여성 여행객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바르셀로나 디져트 맛집입니다.

 

매일매일 새롭게 만들어진 아름다운 도너츠를 구경해보세요. 매장 안에 들어가지 않더라도 통 유리로 비친 먹음직스러운 도넛을 구경만해도 금방 행복해집니다.

 


 

 

 

 

1. 바르셀로나 Chok 매장

(1) Chök The Chocolate Kitchen (람블라스 거리)

 

▲ Chök Chocolate 간판의 'ö' 마크를 확인하세요.

 

- 주소 : Carrer del Carme, 3, 08001 Barcelona, 스페인 

- 바르셀로나 람블라스 거리에 있고 찾아가기 쉬운 위치입니다. 

- 매장 안에 넓은 테이블이 있고 여기서 도넛을 직접 먹고 갈 수 있습니다.

- 매장이 아기자기하고 엔틱한 감성의 인테리어가 아름답습니다. 사진 찍기 좋은 조명과 황홀한 도넛 덕분에, 인스타그램 사진명소로도 유명합니다.

 


 


 

 

 

(2) Chök The Chocolate Kitchen (바르셀로나 대학 근처)

- 주소 : Carrer de les Ramelleres, 26, 08001 Barcelona, 스페인

- 람블라스 거리에 있는 매장보다 접근성이 떨어지지만, 아늑한 감성이 좋고 덜 붐비는 매장이기 때문에 편안하게 쉬기 좋습니다.

 

 

(3) Chök The Chocolate Kitchen (바르셀로나 북부 지역)

- 주소 : Carrer d'Astúries, 93, 08024 Barcelona, 스페인

- 위에서 설명드린 매장보다 찾아가기 힘들며, 매장 근처에 유명한 관광지가 없어서 일부러 매장을 찾아야 합니다.

 

 

 

2. Chok 추천메뉴

- 도넛

Chok 초콜렛 키친에 방문하시면, 초콜렛의 향연과 축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농도 짙은 초콜렛이 도넛 안에 들어있고,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와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Chok 도넛은 맛과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듬뿍 담긴 크림과 매일 새롭게 만들어지는 수준높은 도넛을 2유로에서 3유로 사이에 맛볼 수 있습니다. 도넛이외에도 크림이 듬뿍 담긴 머핀이 2.95유로입니다.

 

 

 

제일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는 피스타치오이며, 겉의 바삭한 초콜렛 코팅 안에 부드럽고 촉촉한 도넛 빵, 적당히 달콤한 피스타치오 크림이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3유로이며, 많이 달지 않아 한국사람들이 선호합니다.

 


▲ Chok the chocolate kitchen의 피스타치오 도넛 : 3유로

 

 

또한, 기본 도너츠 위에 라즈베리잼을 올린 도넛(2.95유로)도 인기입니다. 기본 도넛의 내부와 겉면에 토핑이 많이 되어 있기 때문에 아래와 같은 일반 도넛보단 토핑이 많은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 기본 도넛 (2.90유로)

 

 

 

- 커피

커피도 맛있지만, 수준급의 커피는 아닙니다. 스페인 특유의 부드럽고 잔잔한 커피맛으로, 달콤한 도넛과 드시면 궁합이 잘 맞습니다. 극강의 달콤함을 융화시켜주는 커피도 놓치지 마세요.

 


▲ Chok 도넛의 커피메뉴

 

Chok 도넛의 커피메뉴는 100% 아라피카 커피원두(arabica coffee)를 이용합니다. 자세한 커피메뉴는 위 메뉴판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에스프레소 커피(Espresso)가 1.25유로, 꼬르따도(Cortado)는 1.40유로, 아메리카노(Americano)는 1.50유로로 저렴합니다.

 

기본 커피 이외에도 카페모카(Cafe moka)가 4.50유로, 카푸치노(Cappuccino)가 2.75유로, 아이스라떼는 3.75유로입니다.

 

 

▲ 커피 메뉴의 사이즈

 

커피는 위와 같이 모두 종이컵의 테이크아웃 잔에 제공되며,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과일쥬스는 위 메뉴판에서 Zumos라고 적힌 부분이며, 오렌지부터 파인애플, 복숭아 등이 있고, 마트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그대로 가져다가 판매하고 있습니다.

 


▲ Chok 도넛의 꼬르따도 : 1.40유로

 

개인적으로 한국의 카페라떼와 비슷한 맛인 꼬르따도 커피를 추천드립니다. 1.40유로가 제일 작은 사이즈이며, 도넛 1개와 먹기 적당한 양입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