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바르셀로나 사봉(Sabon) 매장 찾아가는 법 / 할인정보

HOLASPAIN 0 12665

스페인 바르셀로나 쇼핑리스트로 꼭 추천하는 상품이 바로, 사봉입니다. 사봉은 사해 소금으로 만든 목욕제로 사용한 후 피부가 촉촉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 바르셀로나 사봉(Sabon)

 

제일 유명한 상품은 바디 스크럽이고, 피부 이외에 두피용 상품도 인기가 좋습니다. 한국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스크럽 세안제와 달리, 미세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으며 천연성분의 미세한 알갱이로 피부를 자극하기 때문에 우리 몸에도 좋습니다.

 


▲ 선물용 / 기능성 사봉 상품

 

 


▲ 바르셀로나 사봉에 가시면 사봉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음

 

특히, 피부 각질제거와 노폐물 배출은 물론, 보습효과가 탁월한 효과가 있기 때문에 한국 관광객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1. 바르셀로나 사봉 매장

바르셀로나 사봉 매장은 2~3곳이 있습니다. 여러 매장 중에서도 한국관광객이 제일 많이 찾는 매장이 고딕지구에 있는 사봉 매장입니다. 이 매장의 직원분들은 초급 수준의 한국어를 구사할 수 있으며, 택스리펀까지 발급해줍니다.

 


▲ 고딕지구의 사봉 매장 입구

 

- 고딕지구의 사봉 매장 주소 : Carrer dels Boters, 8, 08002 Barcelona, 스페인

 

 

 

 


 

 


 

 


 

 

 

 

또한, 서비스가 좋고, 사봉을 덜어서 사용할 수 있는 나무 주걱(스푼)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꼭 한번 방문해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 나무 스푼 무료 증정

 

 

2. 바르셀로나 사봉 할인받는법

스페인은 1월과 7월 대규모 정기세일시즌 'Rebajas' 행사를 진행합니다. 전 도시에서 한달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대규모 세일이벤트이기 때문에, 이 때 방문하시면 사봉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바르셀로나 7월 할인이벤트

 

 

또한, 11월 마지막 주, 금요일마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가 열립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방문하셔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블랙프라이데이 25% 할인

 

위와 같은 이벤트 기간에 방문하셔서 할인받으신 후, 택스리펀까지 처리하시면 한국에서 구입하시는 것보다 저렴하게 사봉을 구입 가능합니다.

 

'바르셀로나공항 택스리펀' 환급 방법 >

 

 

3. 바르셀로나 쇼핑리스트

바르셀로나에서 구입할 수 있는 화장품은 사봉 이외에도 '사바테르 수제비누(Sabater Hnos)', '마티덤(Martiderm)', '러쉬(Lush)' 등이 있습니다.

 


▲ 한국과 달리, 원료가 유럽산인 스페인 러쉬

 

한국보다 화장품 재료가 안전하고, 가격도 합리적이기 때문에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에서 꼭 쇼핑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 자세하게 쇼핑정보를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바르셀로나 화장품 쇼핑정보

* 글씨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① '사바테르 비누' 쇼핑정보 더 알아보기 >

② '바르셀로나 마티덤' 싸게 사는 방법 >

③ '스페인 러쉬' 쇼핑정보 더 알아보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