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lp한국에서 설치하는 방법 / Yelp사용법

스페인 여행다닐 때 진짜 편리했던 앱!! Yelp 꼭 다운받고 스페인 떠나세요!!

nav**에서 '바르셀로나 맛집'으로 검색된 곳만 가면 진짜 한국사람만 바글바글하고... 

저는 바르셀로나만 7일 있었는데 처음에 블로그 보고 갔던 곳보다 Yelp에서 추천한 맛집 찾아간 게 더 좋았던 것 같아요~ Yelp 찬양찬양!

 

 

 

그럼 그렇게 좋다는 Yelp를 여행가기 전, 한국에서 설치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한국에서는 yelp 설치가 안됩니다. 한국에선 서비스하고 있지 않으니깐요ㅠㅠ

 

그리고 낚시 조심하셔야 하는데요~ 

android 앱스토어 가면 Yelp 짝퉁(▼ 밑에 이미지 참고) 있는데, 절대 설치하지 마세요!!

광고만 엄청 뜨고 혹시 악성프로그램 깔렸을 수도 있으니, 필히 아래 방법을 이용하세요~

 


 

 

 

 

 

정상적인 Yelp 설치하는 방법은 구글 검색창에 "yelp app download" 입력하시면 아래 링크 뜨는데, 여기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앱설치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yelp.android&hl=ko)


 

 

Yelp을 설치했다면, 이용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Yelp의 장점은 로그인하라고 구지 요구 안한다는 것입니다. 귀찮게 로그인요구하는 다른 앱들과 달리 Yelp는 진짜 편함!! 


 

 

 

 

 

 

 

 

 

 

 

2. "Find" 입력창에 검색하고자 하는 지점의 가게유형(레스토랑,브런치,카페 등)을 입력하고 "Near" 입력창에 위치를 입력합니다.

 

Yelp에서 검색된 정보에는 리뷰갯수와 별점등이 표시되는데요, 관심있는 가게 이름을 누르면 그 가게를 방문한 이용자의 후기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밑에 사진이 후기글 중 하나인데, 꽤나 디테일하게 적었죠? ㅋㅋ Yelp의 장점이 이런 디테일한 설명과 현지인, 광고없는 외국인들의 후기가 많다는 점이 아닐까싶네요~

 

 

 

 

 

 

 

 

 

 

스페인 여행에 꼭 필요한 정보, 맛집 찾을때는 Yelp 꼭 사용해보세요~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