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함브라 야경 잘보이는 알바시인 지구 맛집
산 니콜라스 전망대 근처 맛집입니다.
그라나다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Carmen Mirador de Aixa입니다.
이곳은 알함브라궁전이 한눈에 들어오는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알바이신 지구, 산 니콜라스 전망대 근처에 있고, 오후 8시부터 영업합니다.
식사가격도 좀 비싼편이지만 알함브라 야경이 너무 이뻐요.
스페인 자주 오실 것 아니잖아요~ 우리가 언제 또 이런 호사를 누리면 오겠습니까? ㅋㅋ
비싸지만 저는 흔쾌히 입장했답니다!
▲ 위의 사진은 산 니콜라스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이고, 아래 사진은 Carmen Mirador de Aixa 레스토랑 안에서 찍은 알함브라 궁전 모습입니다.
# 주문메뉴는 하몽샐러드와 비프스테이크
주문메뉴는 하몽샐러드와 비프스테이크 그리고 투클라라!!
하몽샐러드는 토마토와 하몽, 새우 그리고 샐러드가 적절히 조화를 이룬 비주얼입니다.
개인적으로 젤 만족했던 음식이었어요~
가운데 탑처럼 과자로 원을 만들어 데코한 장식도 너무 고급스럽지 않나요?
가격은 18.9유로입니다.
-------------------------------------------------------------------------
비프스테이크, 소고기 스테이크는 화이트소스와 잘구워진 소고기가 잘 어울리는 고급진 스테이크였습니다.
우리네 보리밥 같이 생긴 서브메뉴도 있고 일단 고기가 부드러워서 너무 좋았습니다.
가격은 26.5유로였습니다.
------------------------------------------------------------------------------
2개 메뉴시켰고 식전 에피타이져로 요거트와 식전빵 주는데, 요거트가 싸구려가 아니고 진짜 고급지게 맛나요~
Carmen Mirador de Aixa 저녁 영업시간은 20시 ~ 23시까지이고 알함브라가 제일 잘보이는 바깥쪽은 추가 예약이 필요하다고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