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드리드 스냅사진 추천 명소

마드리드 스냅사진 촬영하기 좋은 관광명소를 정리하여 소개해드립니다. 아름다운 건축물과 자연, 따뜻한 햇살을 배경삼아 나만의 인생사진을 남겨보세요.

 

 

1. 마드리드 왕궁

지금도 마드리드 왕실 관저로 사용되고 있는 마드리드 왕궁은 프랑스 베르사유궁전과 많이 닮았습니다. 하얀색의 외벽과 곳곳의 금 장식, 왕궁을 지키는 호위무사 조각상들의 디테일 하나하나가 너무 멋집니다.

 

- 주소 : Calle de Bailén, s/n, 28071 Madrid, 스페인

- 온라인 예약 : 인터넷 예매 없이 현장에서 티켓을 구입하시면 대기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아래의 '마드리드 왕궁 예약방법 확인하기' 를 클릭하신 후, 온라인 예약방법을 확인하세요.


드리드 왕궁 예약방법 확인하기 ↗

 

 


▲ 마드리드 왕궁(
Palacio Real de Madrid)

 


 

바로크, 고전주의 방식이라 유럽을 상징하는 분위기가 잘 전달되고, 유럽여행용 인증샷으로 적합한 사진스팟(spot)입니다.

 


▲ 마드리드 왕궁의 광장

 

왕궁 내부는 제한된 지역에서만 사진촬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광장에서 주로 사진을 찍을 수 있고, 근처 마드리드 왕궁 정원과 왕궁 바로 옆 알무데나 대성당(Catedral de Santa María la Real de la Almudena de Madrid)도 추천할만한 스냅사진 추천명소입니다.

 


 

 


▲ 왕궁 내부의 모습

 

 

[참고]

마드리드 왕궁 내부는 사진촬영이 제한됩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방과 방을 연결하는 복도, 통로, 계단 등에선 사진촬영이 가능하지만, 직무실이나 침실 등 대부분 공간에서는 사진을 찍을 수 없습니다.

 


▲ 마드리드왕궁 입구의 로비(lobby)와 계단

 

 


 

 


▲ 마드리드 왕궁의 야경

 

 

1) 알무데나 대성당

알무데나 대성당은 성당 내부는 무료입장가능하지만, 전망대까지 올라가시려면 기부금을 내야 합니다.

 


▲ 알무데나(
Almudena) 대성당

 

 


▲ 마드리드 왕궁에서 바라본 성당의 모습

 

 


▲ 알무데나 대성당 내부의 모습

 

 

마드리드에서 전망이 좋은 전망대로, 카사 델 아윤타미엔토 전망대(Ayuntamiento de Madrid)를 추천합니다.

 

마드리드 전망대 더 알아보기 ↗

 


▲ 시벨레스 광장에 있는 
카사 델 아윤타미엔토 전망대




2) 마드리드 왕궁 정원

마드리드 왕궁 뒷편에 있는 정원(JARDINES DEL CAMPO DEL MORO)은 원래 일반인에게 개방되지 않았던 곳입니다. 많은 관광객분들이 모르는 지역으로, 잘 관리된 정원을 산책하시면서 스냅촬영하기 좋습니다. 마드리드 최고의 스냅사진 명소입니다.

 

- 주소 : Paseo de la Virgen del Puerto, 1, 28013 Madrid, 스페인

- 별도의 입장료는 없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개방됩니다.




▲ 정원 중앙의 분수(여름 시즌에만 가동됨)




▲ 마드리드 왕궁 바로 뒤에 위치한 정원







▲ 규모가 크기 때문에, 여유롭게 산책도 즐길 수 있음




2. 솔 광장

솔광장(Puerta del Sol)은 마드리드의 중심으로, '곰과 딸기나무' 동상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기 좋습니다. 이국적인 분위기와 다양한 버스킹 공연이 펼쳐지기 때문에 여러가지 테마의 스냅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 주소 : Puerta del Sol, 1, 28013 Madrid, 스페인






▲ 마드리드 솔광장의 모습



'곰과 딸기나무' 동상은 마드리드의 상징적인 동상이기 때문에, 인증샷을 많이 찍습니다. 곰 동상의 왼쪽 뒷발을 만지면 마드리드에 다시 돌아온다는 속설과 엉덩이를 만지면 부자가 된다는 미신도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포즈로 사진 찍으면 재미있습니다.



▲ 솔광장의 '곰과 딸기나무' 동상




3. 레티로 공원

레티로 공원(Parque del Retiro)은 뉴욕의 센트럴 파크와 같이 마드리드 도심에 조성된 대규모 기획 공원입니다. 중앙의 장미공원과 인공호수, 레티로 크리스탈궁전에서 사진을 많이 촬영하며, 특히 4 - 5월에 방문하시면 장미가 만개한 아름다운 모습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어 더 멋집니다.


- 주소 : Plaza de la Independencia, 7, 28001 Madrid, 스페인


티로 공원에 대한 정보 더 알아보기 ↗



▲ 마드리드 레티로 공원



1) 장미의 정원(La Rosaleda)



▲ 이미지 출처 : esmadrid.com



2) 레티로 크리스탈 궁전








3) 레티로 공원 호수의 보트놀이



▲ 레티로 공원의 인공호수




4. 마요르 광장



▲ 마요르 광장을 만든 펠리페 3세의 동상


400년의 기억을 그대로 간직한 역사적인 광장입니다. 네모난 사각형 구조로 외벽이 모두 붉은 색 벽돌로 이루어져 있고 중앙에 펠리페 3세의 동상이 광장을 지키고 있습니다.


- 주소 : Plaza Mayor, 28012 Madrid, 스페인



▲ 마요르 광장(PLAZA MAYOR) 중앙의 시계탑


광장 중앙의 시계탑 건물을 자세히 보시면 그리스 신화를 모티브로 한 벽화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광장 곳곳에서 비누방울과 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스페인 사람과 한가롭게 노상 카페에 앉아 식사를 즐기는 이들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사진촬영지이기도 하지만, 햇살이 아름답고 아름다운 여행의 순간들을 즐길 수 있는 인상적인 관광명소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 마요르 광장의 노상 카페, 레스토랑


마요르 광장의 아름다운 야경도 꼭 한번 구경하세요. 광장을 가득채우는 은은한 노란색 불빛이 정말 로맨틱합니다.






▲ 마요르 광장의 야경

 

마요르 광장 근처에 위치한 전통 재래시장인 '산미구엘 시장'도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색다른 분위기의 스페인식 푸드코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산미구엘 시장' 더 알아보기 ↗

 

 

 

5. 톨레도

배우 지성과 이보영씨의 웨딩촬영지로도 유명한 마드리드 톨레도(toledo)는 많은 커플들의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톨레도의 파라도르 호텔(parador de toledo)에서 바라보는 야경이 멋지고 구시가지를 배경으로 스냅사진 촬영이 많이 이루어집니다.

 


▲ 톨레도 전망대에서 웨딩촬영중인 신혼부부

 

마드리드 시내에서 톨레도까지는 차량으로 2시간 남짓 시간이 소요됩니다. 마드리드에서 출발하는 톨레도행 시외버스를 타는 방법, 렌페를 이용하여 찾아가는 방법 등을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마드리드에서 톨레도 가는법 ↗

 

 

1) 톨레도 사진명소, 톨레도 전망대

톨레도 전망대(Mirador del Valle)는 구시가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높은 곳에 위치한 언덕입니다. 마드리드 톨레도에서 이곳까지 이동하시려면 미니기차(소코트렌, Zocotren) 또는 톨레도시티투어버스를 탑승하시면 됩니다.

 

- 톨레도 전망대 주소 : Ctra. Circunvalación, s/n, 45004 Toledo, 스페인


 

소코트렌, 시티투버스 이용정보 

 


▲ 톨레도 꼬마기차, 소코트렌

 

 

중세시대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고즈넉한 구시가지를 배경으로 마드리드 스냅사진을 촬영해보세요.

 


▲ 톨레도 전망대에서 바라본 구시가지의 모습

 

 

 

2) 톨레도 스냅사진 추천명소, 파라도르 호텔

톨레도 파라도르 호텔에서 배우 지성, 이보영 커플의 웨딩촬영이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호텔에 직접 투숙해도 좋지만, 1층 라운지에 있는 카페의 테라스에 앉아서 따뜻한 커피 한잔과 멋진 풍경을 즐기시는 것도 좋습니다. 호텔 카페는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방문가능하며, 카페콘레체 한 잔의 가격은 단돈 2.20유로로 저렴합니다.

 

- 톨레도 파라도르 호텔 주소Cerro del Emperador, s/n, 45002 Toledo, 스페인

 

 

'파라도르 호텔' 찾아가는 법 ↗

 


▲ 톨레도 파라도르 호텔 입구

 

 


▲ 톨레도 파라도르 호텔 카페 입구

 

 


 

 


▲ 호텔 카페 테라스에서 바라본 톨레도 구시가지의 모습

 

 


▲ 파라도르 호텔의 카페콘레체 커피 : 2.20유로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