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binado Cercanías 적용되는 도시들

아딘90 0 14764

도시간 이동시 renfe를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renfe를 이용해 도시간 이동시, renfe 정차역까지 가는 메트로(전철)의 요금을 1회 무료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도를  Combinado Cercanías  라고 하며, 아래와 같이 간단한 예를들어 간단히 이 제도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예를들어, 마드리드에서 세비야로 renfe를 이용하여 도시간 이동하시는 분을 가정해보겠습니다.

이 분이 마드리드 시내에서 renfe 정차역인 아토차역까지 가는 metro를 1회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고, renfe로 이용해 세비야에 도착하신 후에도 세비야 renfe 정차역에서 세비야 시내까지 metro를 1회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Combinado Cercanías가 적용되는 스페인 도시가 따로 있습니다. 즉, 마드리드 시내에서 renfe 정차역인 아토차역까지는 Combinado Cercanías으로 1회 metro 무료이용하였지만, renfe 도착지의 도시가 Combinado Cercanías 적용이 안되면 해당 도착 도시에서는 1회 무료 metro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 Combinado Cercanías가 적용되는 스페인 도시 

: 아스투리아스(Asturias), 빌바오(Bilbao), 카디스(Cádiz), 마드리드(Madrid), 말라가(Málaga), 알리칸테(Murcia/Alicante), 산 세바스티안(San Sebastián), 산탄데르(Santander), 세비야(Sevilla), 발렌시아(Valencia), 사라고사(Zaragoza)

 

▽ 아래 이미지는 renfe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Cercanías 가능 도시 리스트 


 

위와 같은 도시에서는 renfe 출발 또는 도착 후 3시간 전후로 metro 1회 무료이용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내용과 기타 Cercanías에 대한 설명은 renfe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renfe.com/viajeros/tarifas/CombinadoCercanias.html 

 

 

 

 

 

 

마드리드에서 renfe 이용 후 Cercanías를 이용하는 방법

위에서 설명드린 Cercanías를 이용하여 마드리드에서 1회 무료로 metro 티켓 발권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holaspain.co.kr/bbs/board.php?bo_table=madrid&wr_id=28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