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야 여행, 봄/여름/가을/겨울 옷차림

HOLASPAIN 0 14655

 

 

[세비야 여행준비] 봄/여름/가을/겨울의 날씨와 옷차림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1. 실시간 세비야 주간 날씨정보


+27
°
C
H: +27°
L: +14°
Sevilla La Nueva
화요일, 24 4월
7일 예보 보기
+24° +22° +20° +15° +12° +13°
+10° +11° +11° + +

+

 

 

 ▲ 이번주 세비야 날씨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세요.

( PC 버젼에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세비야 월별 날씨와 옷차림 정보

 

1) 11월 ~ 12월 초 세비야 날씨와 여행 옷차림 

스페인 남부지역인 세비야와 그라나다는 다른 스페인 도시와 달리, 상대적으로 더운 기후이며, 11월에도 약간 더운 편입니다. 스페인의 11월과 12월은 우리나라 가을날씨이며, 오후 시간에는 햇볕이 강하므로 가벼운 옷차림을 추천드립니다. 반팔은 좀 부담스럽고 맨투맨 또는 얇은 니트만 입으셔도 충분히 여행하시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2) 12월 중순 ~ 2월 초 세비야 날씨와 여행 옷차림




일교차가 크고, 낮에 햇살이 비칠 때는 따뜻하다고 느낄 수 있는 기온입니다. 하지만, 겨울에 강수량이 늘어나고 강한 바람이 불면 기온이 낮아질 수 있으므로, 경량패딩이나 가벼운 아웃터를 준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패딩 안에 두꺼운 니트나 기모소재 맨투맨을 입을 정도는 아니며, 롱패딩이나 털모자가 부착된 아웃도어 패딩은 제외하셔도 됩니다. 

 


 

* 난방이 잘되지 않는 스페인 호텔,숙소에서 사용하면 좋은 핫팩과 털실내화 추천링크



3) 3월 ~ 5월, 10월 세비야 날씨와 여행 옷차림



스페인의 겨울, 연초에는 비가 오는 날이 많고 흐린날이 많습니다. 특히, 3월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우산을 꼭 챙기셔야 합니다. 폭우가 아닌 산발적인 비(rain)이기 때문에, 여행 중에 비를 맞을 수도 있습니다. 세비야는 여름에 상당히 덥기 때문에 3월에서부터 5월까지가 여행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세비야의 봄, 특히 아침날씨는 추운 편이나, 한낮에는 건조하고 많이 덥습니다. 한 여름보단 덜하지만, 햇살이 뜨겁고 산뜻한 나시 원피스나 반팔 티셔츠와 함께 아침, 저녁에 입을 가디건을 준비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4) 7월 ~ 9월 세비야 날씨와 여행 옷차림 

스페인 남부지역인 세비야와 그라나다는 한여름 기간에 상당히 덥습니다. 40도를 육박하는 기온과 강력한 햇빛으로 외부 관광활동이 일부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습하지 않은 날씨이므로 그늘을 통해 이동하신다면 수월하실 수 있으며, 가벼운 반팔, 반바지의 옷차림과 함께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제를 함께 챙기셔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와 안구를 보호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 , , , ,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