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야 맛집 추천: LENA Al LOMO 스페인 돼지고기&타파스 맛집

HOLASPAIN 0 10963

스페인 세비야에 간다면 꼭 먹고 와야 할 '현지인이 찾는 스테이크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안달루시아 지방은 바르셀로나나 마드리드보다 물가가 싸기 때문에 남부 지방에서 특히 맛난 음식들 많이 즐기고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 세비야 맛집추천: LEÑA AL LOMO

오늘 소개해드릴 스테이크 맛집은 여행객들 보다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LEÑA Al LOMO입니다. 스페인 광장에서 약 500미터 거리에 근접하고 있으며, 연한 고기의 맛이 일품인 탓에 한번 맛본 사람이라면 또 다시 방문하길 원하는 세비야의 인기 레스토랑입니다.

 

1) LENA AL LOMO 매장정보

주소 : Calle Progreso, 14, 41013 Sevilla, Spain

영업시간 :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2:00~5:00, 오후 9:00~12:00

금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2:00~오전 12:00

일요일 오후 2:00~5:00

예약전화 : +34 677 21 00 26

홈페이지 : http://bit.ly/2CpoNr4 (온라인 예약 가능)

 


▲ 세비야 맛집, Lena al Lomo

 

스페인의 음식점은 점심시간 이후 시에스타 시간이 있어 방문하실때 영업시간을 잘 확인하신 후 방문하셔야 합니다.

 

스테이크 맛집이지만 스테이크 고기로 만든 버거와 다양한 타파스 메뉴, 디저트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니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 LENA Al LOMO 메뉴

 

 

 

 

*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한 한정메뉴도 참고하세요. 

 


 


 


 

 

 

 

 

2) LENA AL LOMO 메뉴 추천

스테이크 맛집이니 Iberico 스테이크와 beef 메뉴 중에서 추천을 받아 선택해 보세요. 보통 스페인의 음식점들은 오늘 신선한 메뉴, 이 식당의 인기 메뉴를 추천해 달라고 하면 친절하게 설명을 해준답니다.






▲ 세비야 Lena al Lomo의 스테이크


Iberico 돼지고기는 육즙이 풍부하고 질기지 않은 스페인산 돼지고기를 뜻합니다. 좋은 재료로 만든 스테이크와 와인 한잔이면 세상 행복해지지 않을까요?


Certified Iberian Port "cachopo"와 Old sirloin beef, 100% national T-bone이 이 집의 인기메뉴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스페인 세비야에서 맛있는 이베리코 스테이크와 와인 한잔 드시면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스테이크 이외에 함께 즐길 수 있는 파스타와 샐러드, 오징어 요리도 아래 사진과 함께 소개해드립니다.









 

 

 ▶ LENA Al LOMO 할인쿠폰

스페인 세비야 최고의 스테이크 맛집인 'LENA Al LOMO'에서 10%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소개합니다.

 

- 쿠폰 이용방법

아래 할인쿠폰 링크를 누른 후, 카페 회원 가입&등업 후 쿠폰 이미지를 저장합니다. 할인쿠폰을 가지고 매장에 방문하셔서 결제시, 10% 할인쿠폰을 직원에게 제시하시면 됩니다.

 

'LENA Al LOMO 할인쿠폰' 다운로드 >

 

 

 

[참고] 아래의 '스페인 여행에서 꼭 먹어봐야 할 스페인 추천음식' 을 함께 확인하시면서 최고의 세비야 여행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스페인여행에서 꼭 먹어봐야 할 스페인 추천음식' 더 알아보기 >

 

 

 

■ LEÑA AL LOMO 근처 세비야 여행 정보

1) LENA AL LOMO 와 함께 둘러보면 좋을 관광지

이 곳은 세비야 광장과 500m 거리 내에 있어 함께 코스를 짠다면 시간 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세비야 대성당부터 알카사르, 스페인 광장을 함께 하루에 둘러보실 수가 있고, 동선대로 내려온 뒤 LEÑA AL LOMO에서 식사를 하는 일정으로 계획할 수 있습니다. 또는 오후에 야경을 위해 스페인 광장에 방문하기 전 식사를 위해 들리시기도 좋습니다. 

 

[참고] 세비야 스페인 광장과 세비야 대성당, 알카사르에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세비야의 대표적인 관광지이고 멋진 여행 사진을 남기거나, 아름다운 공원을 방문하여 여유를 만끽할 수도 있습니다. 세비야 대성당 티켓을 사전 예약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비야 대성당 바로입장' 티켓정보 더보기 >

 

 

2) 세비야 플라멩고 공연추천

스페인 정통 플라멩고 공연을 경험하려면 꼭 세비야에서 일정을 계획하세요. 특히 무대와 가까운 공연장으로 예약하시길 알려드리며, 아래에서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퀄리티 높은 세비야 플라멩고 공연을 추천드립니다. 공연시간을 고려하여 사전 예약 후 방문해보세요.



 

El Patio Sevillano 공연장

6500여명이 선택한 세비야 최고의 플라멩고 공연장이며, 총 90분 동안 공연이 진행됩니다. 세비야 야경 명소인 과달키비르강 근처에서 공연이 끝난 후 야경을 보는 일정도 계획하실 수 있습니다.

 

'El Patio Sevillano 플라멩고 쇼' 최저가정보 더보기 >

 

 

Museo del Baile 플라멩고 박물관

18세기 지어진 오렌지 나무로 둘러싸인 플라멩고 박물관에서 플라멩고의 진정한 정신을 마주할 수 있는 이 공연장은 약 1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여행객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에게 사랑받는 전통 공연장입니다. 무대와의 거리가 가까울 수록 더 큰 감동을 받을 수 있으니 공연시간 보다 30분 전에 도착하여 좋은 자리를 선점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세비야 플라멩고 박물관 쇼' 최저가정보 더보기 >

 

 

[참고] 이 밖에도 세비야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보세요. 더 다양한 즐길거리로 세비야 여행의 재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세비야 여행 추천관광지' 관련정보 더보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 , , , ,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