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야여행 추천관광지 및 여행팁

HOLASPAIN 0 11917

 

 

스페인의 남부 안달루시아 지역 중 세비야에 여행한다면! 

이것만은 꼭 알고 가세요!

 

홀라스페인은 지역별 여행팁과 추천 관광지 그리고 할인방법 등을 공유합니다. 

 

 

 

 

<세비야여행 추천 관광지>


  

 사진출처 - getyourguide


(1) 세비야 대성당 

 

크리스토퍼 콜럼버스의 무덤이 안장된 곳으로 유명한 세비야 대성당입니다. 바티칸의 산 피에트로 대성당, 런던의 세인트 폴 대성당에 이어 유럽에서 세 번째로 큰 성당이며, 콜럼버스의 관은 에스파냐 옛 왕국인 레온, 카스티야, 나바라, 아라곤을 상징하는 각 조각상이 메고 있는 형상입니다. 

 

세비야 대성당의 자리는 12세기 후반부에 이슬람 사원이 있었던 곳이지만 현재 남아있는 모스크의 흔적은 연못과 히랄다 종탑이 있는 곳의 현관 안뜰입니다. 히랄다 종탑은 스물 여덟 개의 종과 신앙을 상징하는 여성상을 세워 풍향계 역할을 하게 했습니다. 이 종탑에서 내려다보는 뷰가 꽤 멋지니 올라가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세비야 대성당 내부의 오렌지나무 정원에서 꼭 예쁜 사진 찍어오세요!

 

세비야 대성당은 항상 관광객들이 붐비는 곳으로 사전에 바로 입장 입장권을 예매하거나, 살바도르 대성당에 통합권을 구매하여 바로 입장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세비야 대성당 바로입장 티켓>  

 

 

세비야 대성당과 관련된 정보(아래 글씨 클릭시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세비야 대성당 빠르게 입장하는 방법’ 더 알아보기

>‘세비야 대성당 무료입장 방법’ 더 알아보기

>‘세비야 대성당 예약하는 방법’ 더 알아보기 

 

 

 

 

(2) 스페인 광장

 

스페인 광장은 무료개방되어 있는 곳으로 우리나라 사람들에겐 김태희가 씨에프에서 춤을 췄던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 곳은 1929년에 아메리칸 박람회장으로 사용하기 위해 지어진 곳으로, 양쪽에 탑과 그 앞 강물이 흐르는 조화가 매우 아름다워, 사진 잘나오는 명소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햇살이 비추는 낮과 그리고 조명이 아름다운 밤에 모두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곳은 넓고 쾌적한 광장이며 나무들도 울창한 공원을 연상시킵니다. 시간이 허락한다면 자전거를 빌려 투어하거나 최근 스페인에서 핫한 세그웨이로 이동해보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사진출처 - getyourguide 

 

 

사진출처 - getyourguide

 

스페인 광장과 관련된 추천투어

 

>‘세비야 2시간 시티 자전거투어’ 예약하러 가기 

>‘스페인 광장 1시간 세그웨이 투어’ 예약하러 가기

>‘세비야 마차투어’ 예약하러 가기 

 

  

 

(3) 알카사르 궁전 

 

그라나다의 알함브라 궁전과 유사한 모습의 알카사르 왕궁입니다. 이 곳도 세비야 대성당과 같이 이슬람과 스페인의 양식이 결합된 무데하르 양식으로 지어진 곳입니다. 현재까지도 스페인 왕실의 거주지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전쟁 방어를 목적으로 지어졌지만, 내부에 ‘소녀의 정원, 인형의 정원’을 보면 매우 섬세한 장식과 정밀한 천장의 세공기법은 관광객들을 홀리기에 충분합니다. 

 

생각보다 내부가 넓어서 입장권만 구매하여 여유롭게 둘러봐도 좋고, 역사적인 지식, 알차게 둘러보고 싶은 사람들은 가이드 투어를 신청하여 다녀오는 것도 좋습니다. 세비야에는 가이드 투어를 들을만한 관광지가 몇 군데 없으므로 이곳 하나 정도는 전문가이드와 동행하는 것도 재미난 일입니다. 

 

알카사르 궁전 투어>  

 

 

 

 

 

(4) 과달키비르 강에서 크루즈 혹은 산책하기 

 

현지인에게 추천 받은 세비야의 관광지입니다. 세비야의 과달키비르 강은 현지인들도 주말에 나들이 오는 곳으로 평온하고 한적한 곳에서 세비야의 진짜 모습을 경험해보세요. 맥주한잔, 가벼운 안주거리를 사들고 날씨좋은 해질녘에 방문해보시거나, 크루즈를 타고 한바퀴를 도는 것도 즐거운 추억이 될 듯 합니다. 

 

여행에서 꼭 특별한 것을 하는 것 보다 아름다운 풍경을 눈에 담으며, 동행자와 함께 진솔한 이야기를 하는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사진출처 - getyourguide

 

사진출처 - getyourguide


세비야 과달키비르 강 근처 놀거리 추천 

 

>‘세비야 과달키비르 1시간 크루즈 티켓’ 예약하러 가기 

>‘세비야 2시간 과달키비르 강 카약투어’ 예약하러 가기 

 

 

 

(5) 남부지역 플라멩코 공연보기 

 

스페인의 안달루시아 지역에서 진짜 플라멩코 쇼를 보세요. 무대가 가깝게 배치된 공연장에서 집시들의 애환이 담긴 스페인 전통 춤 플라멩코를 감상하며 여행지의 분위기에 흠뻑 취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 일주를 하신다면, 세비야 그라나다에서 플라멩코 쇼를 보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또는 플라멩코를 직접 배우고 음악에 몸을 맡겨보는 시간을 갖는 건 어떠세요?

 

 

 

 

사진출처 - getyourguide

 

세비야 플라멩코 공연 리스트

 

>‘세비야 플라멩코 박물관에서 공연’ 예약하러 가기 

>‘플라멩코 댄스 레슨: 60분동안 배우는 댄스 클래스’ 예약하러 가기 

>‘Triana Flamenco 쇼와 음료’ 예약하러 가기

 

 

 

 

<세비야여행 추천 숙소>

 

세비야여행을 준비할 때 숙소는 무조건 세비야대성당 근처로 잡으세요. 세비야는 도시가 크지 않아서 대부분의 관광지를 도보로 이동가능합니다. 위치가 세비야 대성당일 경우, 낮과 밤으로 훨씬 편리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홀라스페인에서는 위치와 시설 기반하여 꽤 괜찮은 숙소를 추천해드립니다. 

 

▲ 세비야 숙소 Best 2

 

  

사진출처 - Booking.com

 

(1) Apartamentos Vinuesa15 (부킹닷컴 기준 위치평점 9.9점)

 

세비야 대성당과 히랄다에서 약 백미터 거리에 위치한 이 숙소는 정원과 옥상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트리아나 다리 – 이사벨 2세 다리가 바로 500미터 내에 위치해 있어 관광객들에게 최적의 장소입니다. 

 

식기세척기와 오븐등 모든 것이 구비된 주방을 갖추고 있고 샤워시설, 욕조를 갖춘 욕실을 갖추고 있는 현대적인 아파트입니다. 연인과 함께, 가족 객실로도 적합한 곳으로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인기가 많아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Vinuesa 15 숙소예약>  

 

 

 

 

 

  

사진출처 - Booking.com 

 

 

(2) 호텔 카사 1800 세비야 (부킹닷컴 기준 위치평점 9.8점)

 

산타크루즈 지역의 세비야 대성당 옆에 있는 복원된 19세기 맨션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 호텔은 옥상 테라스와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고, 히랄다탑의 멋진 전망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에스파냐 광장과 마리아루이사 공원은 호텔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곳은 연인, 신혼여행을 떠난 커플들에게 추천하는 숙소입니다. 

 

 

 

 

Casa 1800 숙소예약>  

 

 

 

 

 

<세비야여행 한식당>

 

바르셀로나에는 한식당이 많이 있지만 세비야에는 약 2개의 한식당이 있습니다. 부모님과의 여행이나 한식을 꼭 먹어야 하는 여행자분들을 위해 한식당 정보를 남겨드립니다. 

 

 

1) Restaurante Coreano Moon

 

주소: Av. de Menendez Pelayo, 8, 41004 Sevilla, Spain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화-일요일 오후 1:30-4:00, 오후 7:00-11:00

 

 

 

2) 세비야 한국식당 Seoul Restaurante Coreano 


주소: Av. de la Innovacion, 3, 41020 Sevilla, Spain 

영업시간: 

월-일요일: 오후 12:30-5:00, 오후 07:30-오전 12:30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 , , ,

0 Comments
여 행  정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