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스페인 비센스(Vicens) 뚜론 가격
 여행팁
HOLASPAIN 스토어 바로가기

스페인 여행선물로 괜찮은 비센스(Vicens) 뚜론 가격을 알려드립니다.

  

 

스페인 뚜론 가격과 종류


* 엘꼬르떼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뚜론 상품을 기준으로 설명드립니다.

 

1. 중간 사이즈(300g) 

크기가 크고, 선물용보다는 개인 취식하실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보관하기 쉽고 기내반입도 용이합니다. 가격은 8유로 내외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맛의 종류 (이미지에 표시된 번호를 확인하시고 모양과 가격을 확인하세요)


 


 

 


 

① 아몬드와 딸기, 피스타치오로 맛을 낸 뚜론(300g) : 7,30유로

② 인공 코코넛(artisanal coconut nougat)으로 만든 뚜론(300g) : 5.90유로

③ Guirlache(견과류의 일종)으로 만든 뚜론(300g) : 8.60유로

④ 아몬드로 만든 뚜론(300g) : 8,45유로

⑤ 요거트로 만든 뚜론(300g) : 7.30유로

⑥ 계란 노란자(Burnt egg yolk)로 만든 뚜론(300g) : 8.60유로

⑦ 호두크림(Walnut Cream)으로 만든 뚜론(300g) : 7.35 유로

⑧ 크런치 아몬드와 수플레(Crunchy almond souffle)로 맛을 낸 뚜론(300g) : 7유로

⑨ 견과류(Almendra)로 만든 뚜론(270g) : 8.60유로

 

 

 

 

2. 큰 사이즈(500g)




500g의 뚜론은 10~12유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3. 작은 사이즈(200g)




선물용으로도 적당하며, 둥근 모양으로 뚜론을 만들어서 포장됩니다. 가격은 5유로 정도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4. 선물용 뚜론

바르셀로나 관광명소가 담긴 디자인이 들어간 포장지 또는 박스에 판매되는 상품들로 300g, 350g 정도의 크기로 판매됩니다. 가격은 상품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포장지에 관광상품이나 기타 디자인이 가미된 제품은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 초콜렛 제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제가 직접 구입했던 뚜론 후기입니다. 

스페인 뚜론(torrons구입했던 영수증은 아래와 같으며, [선물용] 11,3유로 / [300g] 8.6유로 / [200g] 5.6유로 입니다.

 

▼ 200g 뚜론(왼쪽) - 5.6유로   ///   300g 뚜론 (오른쪽) - 8.9유로

 


 

- 이미지출처 : https://www.vicens.com/en/products/excellence-nougats/ 



 

선물용으로 고급스럽게 포장된 뚜론(▲)보다는 실용적인 뚜론상품()이 더 좋았어요!



 



 

 

 

선물용 뚜론 : 선물용 뚜론은 스페인의 대표여행지가 나타나 있는 케이스에 뚜론이 담겨져 있으며,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대체로 10-15유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위의 사진은 비센스(Vicens) 아그라문트에서 직접 구입했던 영수증인데요,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대체로 10유로 안팍에서 스페인 뚜론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선물용이 케이스가 이뻐서 좋긴한데, 저는 그냥 실용적으로 뚜론만 있는 상품으로 구입했었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여러가지 뚜론의 샘플을 모아서 판매하는 뚜론이 좋습니다. 뚜론의 맛이 다양하고 선물을 받으시는 분이 어떤 맛을 좋아하시는지 모르기 때문에, 여러가지 뚜론맛을 포함한 제품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맛있었던 뚜론 추천

 

 

 


 

▲ 이름은 정확히 기억이 안 나지만, 위의 사진 2개 뚜론이 맛있었던 것 같아요. 뚜론이 다 맛있는게 아니니 꼭 드셔보시고 구매결정하세요. 몇몇 뚜론은 진심 존맛없으니까요~


 

특히, 아래 사진처럼 아몬드나 견과류 많이 붙어있는건 대체로 맛없었습니다. 참고하세요~

 

 

 


 

[가장 맛있는 뚜론을 고르는 방법]

 

아래 사진과 같이 여러가지 맛의 뚜론이 있습니다.

견과류가 많은 뚜론은 뚜론의 맛보다 견과류의 맛이 강합니다. 개인적으로 견과류가 적고 투명한 형태의 뚜론이 더 맛있었습니다. 워낙 종류도 많고, 맛 평가가 개인의 취향이 많이 작용하기 때문에 섣불리 결정하기 어렵지만.. 

아래 사진의 왼쪽 흰색 뚜론 두가지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구입전 시식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아래 사진처럼 뚜론 가게(Vicens)에는 시식코너가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뚜론을 시식하신 후, 결정하세요. 맛있어 보이는 뚜론과 맛있는 뚜론는 차이가 크니까요. 

 

 

 


 

[스페인 뚜론 기내반입 및 보관방법]

스페인에서 구입한 투론(Turron)은 한국반입이 가능합니다. 고형 물체이므로 기내반입도 가능한데요. 스페인엿이나 초콜렛, 젤리(하리보, Haribo)처럼 스페인 뚜론도 비행기에 가지고 탈 수 있습니다.

 


 

 


▲ 스페인공항의 출국검사장

 

뚜론은 되도록 냉동보관하셔야만 오래 드실 수 있습니다. 한국의 엿과 유사하게 오래 보관하고 먹을 수도 있지만, 별도 표기된 유통기한에 맞춰서 구입 후 빨리 드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HOLASPAIN 여행전문가에게 질문하기
 

이 글과 관련된 티켓&투어 정보

 
 
 

이 글과 관련된 바르셀로나 여행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