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전망이 좋은 바르셀로나 호텔 추천 Best 8
 호텔추천
HOLASPAIN 스토어 바로가기

전망이 좋은 바르셀로나호텔 Best 8을 소개합니다.

 


   

연인과 함께 바르셀로나 여행 가시나요?

혹은 신혼여행지로 바르셀로나를 꼽으셨나요? 


바쁘게 다니는 여행이 아닌 숙소에서 여유를 즐기는 여행을 선호하신다면 이런 숙소는 어떠신가요? 전망이 좋은 숙소에서 연인과 친구와 Wine 한잔 즐기면서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는 그런 여행을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해 드립니다. 


바르셀로나의 아름다운 모습을 숙소에서 바라보며 꿈같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신혼여행으로 떠나는 바르셀로나 추천 관광지 및 여행팁' 더 알아보기

이 추천은 바르셀로나의 중요 Spot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바르셀로나 대성당 그리고 에스파냐 광장, 카탈루냐 광장이 보이는 숙소 위주로 선정하였습니다. 단순히 전망만 고려한 것이 아니고 여행을 다니기에 중요한 위치와 시설까지 고려한 것이니 믿고 예약하셔도 될 듯하네요. 

  

또한, 호텔마다 최저가 정보도 검색하여 할인 방법도 공유하니 꼭 확인해보세요아래 지도에 중요 관광지 위치와 아래 호텔들 위치를 표시해두었어요. 호텔 별로 특징과 가격대, 예약 링크까지 기재해놨으니 여행준비할 때 알차게 사용하세요.

 

 

 

1. '전망좋은 바르셀로나 호텔' 구글 지도로 확인하기

 


 

* 위 지도를 확대해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버튼 ('구글지도 확대하기') 을 클릭하세요.


 

구글지도 확대하기


 

 

 

 

 

2. '전망좋은 바르셀로나호텔 Best 8' 세부 정보

 




(1) Colon Hotel Barcelona (바르셀로나 대성당 바로 맞은편에 위치) 

주소: Avinguda Catedral, 7, 시우타 벨라, 08002 Barcelona, Spain 

부킹닷컴 기준 평점 9.0 (위치평점 9.8)

 

바르셀로나 대성당 맞은편에 있는 이 호텔은 카탈루냐 광장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 성당 전면의 멋진 전망, 야경을 볼 수가 있습니다. 또한, 이 호텔의 옥상에는 멋진 야외 테라스 카페가 있습니다. 숙박을 하지 않더라도 이 엄청난 view를 보기 위해, 또는 인생샷을 남기기 위해 많은 여행객이 방문하고 있으니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카탈루냐 광장 도보 50m 떨어져 있습니다. 

피트니스 짐, 수영장, 라운저가 비치된 일광욕용 테라스를 갖추고, 스파와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장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최저가 링크: 익스피디아 







(2) B Hotel  (에스파냐 광장 바로 앞에 위치)

주소: Gran Via, 389, 에이샴플라, 08015 바르셀로나, 스페인  

부킹닷컴 기준 평점 9.0점 (위치 평점 9.3)

 

라스 아레나스 쇼핑센터 맞은편에 위치한 이 호텔은 에스파냐 광장에서 단 150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8층에는 수영장, 몬주익의 아름다운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일광욕 테라스가 자리해 있습니다. 몬주익 분수까지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공항버스가 바로 앞에 위치하여 공항까지의 이동도 쉽게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링크: Booking.com









(3) 부띠끄 호텔 H10 카탈루냐 호텔 (카탈루냐 광장에 위치)

주소: Placa Catalunya, 7, 에이샴플라, 08002 바르셀로나, 스페인

부킹닷컴 기준 8.9점 (위치평점 9.7점)


까탈루냐 광장에 바로 위치해 있고 람블라스 거리에서 단 200m 거리에 있는 호텔입니다. 아름다운 휴식용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고 공항버스 하차 위치에서 약 2분 거리에 위치한 곳입니다. 가격도 최저 11만원대로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최저가링크:  Booking.com





(4) 올리비아 플라자 호텔 (카탈루냐 광장에 위치)

주소: Plaza de Catalunya, 19, 시우타 벨라, 08002 바르셀로나, 스페인

부킹닷컴 기준 9.5점 (위치평점 9.9점)


바르셀로나 중심부의 카탈루냐 광장에 위치한 이 호텔은 산타 아나 교회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 바와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광장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고 호텔 500m 거리에 있는 Holmes Place Urquinaona 피트니스 짐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치, 전망, 시설, 서비스면에서 빠지는 것 없이 만족할만한 숙소로 신혼여행 호텔로 추천드립니다. 

 

최저가링크: Booking.com


 

  


(5) Hotel Eurostars Monumental (사그라다 파밀리아 전망)

주소: Carrer del Consell de Cent, 498, 500. 08013 Barcelona, Spain 

부킹닷컴 기준 8.4점 (위치 8.8점)


사그라다 파밀리아에서 약 400m 떨어져 이쓴 호텔입니다. 모누멘탈 지하철역에서 100m 거리에 있고 일부 객실은 사그라다 파밀리아가 보이는 뷰를 가지고 있으며, 가격이 합리적입니다. 

 

최저가링크: Booking.com

 


  


(6) 아이레 호텔 로셀론 (사그라다 파밀리아 전망)

주소: Rossello, 390, 에이샴플라, 08025 바르셀로나, 스페인 

부킹닷컴 기준 평점 8.8점 (위치평점 9.3점)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에서 불과 200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 호텔의 옥상 테라스에서 가우디의 유명한 건축물 바실리카(Basilica)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으며 매일 아침 호텔에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최저가링크: Booking.com

 



  


(7) Boutique Hostemplo Sagrada Familia (사그라다 파밀리아 전망)

주소: Pasaje Gaiola 19, 에이샴플라, 08013 바르셀로나, 스페인 

부킹닷컴 기준 평점 9.0점(위치평점 9.2점)


바르셀로나의 사그라다 파밀리아 대성당에서 단 100m 떨어진 보행자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며 조용하고 청결한 호텔입니다. 

 

최저가링크: Booking.com

 



  


(8) Sensation sagrada familia (사그라다 파밀리아 전망)

주소: Rossello, 380-382, 에이샴플라, 08025 바르셀로나, 스페인 

부킹닷컴 기준 평점 9.2점 (위치평점 9.3점)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에서 도보로 2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이 아파트는 도시의 유명한 대성당 전망을 제공하는 야외 수영장과 공용 옥상 일광욕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방에는 오븐, 커피 메이커, 식기 세척기가 마련되어 있으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실과 사우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최저가링크: Booking.com

 

 

*사진출처 - Booking.com

 

 

호텔예약과 관련된 정보(아래 글씨 클릭시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부킹닷컴 할인받는 방법’ 더 알아보기

<‘아고다 할인받는 방법’ 더 알아보기

<‘호텔스닷컴 할인받는 방법’ 더 알아보기

<‘익스피디아 할인받는 방법’ 더 알아보기

<‘위치가 좋은 바르셀로나 호텔추천 Best 10’ 더 알아보기

 




 
HOLASPAIN 여행전문가에게 질문하기
 

이 글과 관련된 티켓&투어 정보

 
 
 

이 글과 관련된 바르셀로나 여행정보

맨위로↑